콘텐츠 바로가기

HLB생명과학

♥속보 날라갑니다♥세계최초 "수조원대 "시판신청"

■국내제약 "수조원대매출 나온다


수조원대 매출 .드디어 세계최초로 HLB생명과학이 국내에서 선낭아 조건부 품목허가 신청을 했다. 품목허가를 신청했다는건 제조생산.준비가 완로했다는 뜻이기도하다.신청후 품목허가 기간은 국내는 55일정도 걸리며 승인나면 세계최초로 리보세라닙 선낭암치료제가 세상에 나온다.


세계제약사들이 선낭암 임상에 실패했지만 HLB생명과학은 임상성공했다. HLB생명과학이 품목허가 신청한 선낭암은 세계에 아직까지 치료제가 없어 이번 품목허가 신청이 승인 난다면 상당한 매출이 예상된다.앞으로 선낭암환자에게 희소식이 들려올것이다.


[뉴스]


HLB생명과학은 2일 식품의약안전처에 재발성 또는 전이성 선양낭성암 환자에 대한 리보세라닙의 조건부 품목허가 신청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선낭암은 통상 침샘암으로 불리는 희귀질환으로 현재까지 반복적인 수술이나 방사선 치료 외에 마땅한 치료제가 없는 난치성 암이다. 조직학적으로 워낙 다양하고 복잡해 미리 감별하기가 어렵고, 타액선 전반에 다발적으로 발생하며, 신경을 따라 국소 재발하거나 폐나 뼈, 내장, 뇌 등으로 원격전이도 빈번하게 일어나 치료하기가 매우 까다롭다.






차트이미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0 03: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