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HLB생명과학

♥속보♥삼성전자 매출 추월하나 200조원



■HLB생명과학 매출 200조원"삼성전자 매출 추월"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삼성매출 추월할까. 삼성은 분기별 매출추이는 77조원 영업이익 13조원이다. 그럼 에이치엘비 블록버스트급 파이프라인 임상성공산 .폐암.간암.위암 3가지 매출만 어느정도 계산해도 200조원에 달한다.영업이익은 매출에 60% 하면 될것이다.그럼 영업이익은 삼성을 3배이상 뛰어넘는다. 폐암.간암.위암은 앞으로 10년이상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에서 독점적 매출이 예상된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간암.폐암.위암.유방암등 100%지분을 가지고있으며. 해외.국내 제조생산판매를 가지고있어. 상상이상 매출이 예상되어 앞으로 신약이 승인되면 삼성영업이익 매출 추월은 누구나 알수있을것이다.이번주는 세계폐암학회가 열리고있으며 에이치엘비는 세계최초 폐암임상데이터를 공개한다. 또 ESMO 초록등록이 제출됨으로 해외기관및 관계자는 어느정도 에이치엘비에대한 임상초록을 알수있을 것이다. 전세계가 놀랄것이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FDA.시판NDA 다가오면서 움직임이 심상치않다. 자회사 생산설비 움직움도 심상치않다. 그동안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리보세라닙 파이프라인 신약시판 블록버스트 에 오래전부터 준비를 해왔으나 이번은 다르다. 진양곤회장이 올해초 얘기하듯이 HLB생명과학 크게 진행되온게 다가온다.


에이치엘비 자회사 이뮤노믹은 gGMP기업 코이뮨과

교모세포종을 대상으로 하는 mRNA 기반의 면역항암제 'ITI-1020'의 개발 및 생산을 맡게 된다.이코뮨은 노스캐롤라이나 일대에 약 560평 대지에 10개의 ISO-7 룸과 4개 QC 실험실 등 cGMP 제조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대단한 기업이며 리보세라닙및 여러 파이프라인이 이 기업에서 생산하여 유럽일대에 판매될수있어.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자회사 신화어드밴스로부터 판매되어 상상이상 수십조원 매출도 예상된다. 



차트이미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0 05: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