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HLB생명과학

♥속보♥세계폐암학회 "오늘뱔표"


■오늘발표 .이기업 세계가 주목하고있다."30조원 매출"



세계 언론이 주목하는 날이다.오늘 에이치엘비는 세계폐암학회에서 폐암임상2 데이터 공개한다. 세계최고 제약회사 탄생하나. 지구가 탄생하고 아직까지  시한부암. 간암.폐암.위암등 개발을
못하고있다. 세계 1.2위 제약회사들도 고난이도 기술플랫폼을 가지고 있어도 매번 임상실패를 하고있다.



하지만 그 와중에 한국에 에이치엘비가 세계 1.2위 제약회사들이 임상실패한 신약을 에이치엘비가 임상성공하면서 전세계가 이 기업을 주목하고있다. 이번 ESMO 에서 에이치엘비는 10개정도 신약데이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그럼  9월에 열리는 ESMO 에이치엘비 간암1차에 알아보자. 간암1차 치료제는 다들 알듯이 고난이도 치료제이다. 아직까지 간암1차 치료제는 전세상에 없다. 이번 키투르다.렌비마 간암1차 실패로 에이치엘비는 더욱더 확고한 제약기업 상승하고 있다. 리보세라닙 간암1차치료제는 임상2에서 놀라운 임상데이터를 뱔표했죠 20.1개월 아주 놀라운 데이터입니다. 이번 헝루이에서 간암1차 임상3상 데이터성공했다.했다.



그럼 이번 간암1차 치료제 임상2. 20.1개월보다 비슷하거나.더 높을수 있다는거다.그럼 전세계는 10넌이상 리보세라닙 간암1차 차료제를 따라올수없다.  전세계 항암제치료제 지각변동이 일어날수있는 대단한 치료제가 탄생하게 된다.지구가 탄생하고 항암제가 개발되었지만 지금까지 항암제 20개월 넘은 데이터는 존재하는 않는다. 또 리보세라닙은 정맥주사용이아닌 먹는 경구용 알약 항암제다.하루 1알정도 먹으면 된다.



현 간암시장은 30조원이다. 이번 키투르다가 실패했지만 매출은 상상을 초월했다. 무려 16조원 매출이 발생했다. 그럼 에이치엘비 리보세라닙 간암1차치료제가 탄생하면  에이치엘비는 세계매출 1.2.3위 제약그룹에 이름을 올릴수 있을것이다.그래서 이번 9월 열리는 ESMO간암발표가 무척중요하게 느끼는 것이다.상당히 임상데이터 기대가된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국내및 해외모든 제조생산판매 준비하고있어 상당한 매출이 예상된다.




차트이미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전쟁의 포성이 들리면 주식을 사라

    04.19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9 18: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