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HLB생명과학

♥속보♥세계최초 뇌종양백신 나온다


■에이치엘비룹 (신약성공)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이글을 읽는 당신도 뇌종양백신 접종시대가 올것이다.세계최초 교모세포백신이 나올것으로 기대가된다.이미 에이치엘비그룹은 세계최초 간암1차치료제 임상성공이 NDA 시판준비를 하고있으며.또 위암말기치료제 NDA시판준비를 마쳣다. 이뮤노믹이 개발한 교모세포증은 일명 뇌종양이다. 교모세포백신은 세계최초 임상성공하여 신속승인 NDA준비하고있다.에이치엘비생명과학에서 제조생산판매된다.


뇌종양임상은 임상자체도 힘들지만 기술적인 플랫폼없이는 절대 임상할수없는 차세대 혁신신약이다. 이미 이뮤노믹은 세계최초로 한국에 이뮤노믹은 뇌질환 연구 및 치료를 위한 브레인 센터를 최초로 설립하고, 에이치엘비는 UNITE기반의 면역항암제의 판매 및 생산에 대한 아시아 독점적권리 확보할 계획이다. 아시아  전체 뇌질환 임상및 치료를 목표한다.


뇌종양치료제 치매치료제도 복합적으로 치료도 가능해질수도 있을것이다. 이미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자회사 에이치엘비제약은 독자적 장기지속형 주사제 기술인 SMEB 플랫폼 기술이 적용된 '도네페질 함유 서방출성 PLGA 미립구의 제조방법'에 대한 국내 특허를 취득했으며. 현재 전세계 치매 처방의약품 시장 점유율 1위인 도네페질 성분은 약 10조원 규모의 글로벌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에이치엘비제약이 취득한 특허는 고함량의 도네페질을 함유하면서 품질 재현성이 높은 서방출성 미립구를 제조할 수 있다. 안전하면서 안정적인 장기 지속형 주사제 제조 등에 이용될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이다. 국내에 독점으로 제조생산 매출은 2천억이 넘는다. 이뮤노믹 교모세포백신에 도네페질함유를 응용해 치매치료제백신도 개발 가능할수도 있을것이다.




차트이미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12: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