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HLB생명과학

♥속보 날라갑니다.내일발표.♥외인/기관 싹쓸이중 .700억 기업인수


♥베트남총리 TTG서명완료♥


☞내일 수요일 베트남보건회의를 한다.이번 보건회의에서 세계최초 단백질 코로나백신 긴급승인날지 주목된다.이미.총리는 TTG서명을 완료하여 긴급승인에 힘이 실린다.긴급승인 발표하면 엘비그룹은 돈방석이 되며. 전세계 20여국 나라에 코로나백신 판매가 허용된다.


WHO사무총장 나노젠 단백질 코로나백신 긴급승인.최대한 지원한다고 발표. 또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자회사 에이치엘비제약은 나노젠 코로나백신 생산시설 준비를 한다고 발표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수백조원매출 로또 터졌다.■


☆1조원대 백신주문 폭주로 4조원이상 매출예상.

24개국 나노젠 백신구입 불티.선주문 폭주하고있다.


베트남 총리는 드디어 긴급승인에 TTG에 서명했으며.11일 베트남총리는 WHO 사무총장에게 자국 코로나백신 긴급승인을 요청했으며.총장은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답변했다.

이미 나노젠코로나백신은 WHO 백신승인 기준을 달성하여 긴급승인에는 무난해보인다.또한 WHO 나노젠 긴급승인 발표되면 에이치엘비그룹은 돈방석에 앉는다.이미 글로벌판권을 가지고있어 에이치엘비생명과학에서 모든 제조생산유통된다.



세계최초 단백질세포 코로나백신이 곧 긴급승인된다.100%안전성과.모든 변이바이러스를 사멸시켯으며.효능기간이 세계최초로 180일이상 유지된다. 


베트남정부 나노젠 나노코박스 백신은 보호효력은 92%이며 접종백신후에는 사망률100%보호 한다고 발표했다.또 오미크론 효능 96% 세계최초로 놀라운 효능을 확인했다.세계 유일한 안전한 부작용없는 백신이다.또 더욱더 놀라운것은 나노젠 나노코박스백신이 180일 이후에도 면역항체 52%를 유지확인을 했다. 화이자.모다나.180일이상 항체 0~10%로다.


이로써 베트남 나노젠 나노코박스 코로나백신이 긴습승인 절차가 마무리 되었으며 마지막 유통위원회 걸치면 등록후 승인된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이미 나노젠과 나노코박스백신 제조생산유통 MOU를 체결하여 전세계 나노코박스를 독점으로 백신유통하게 된다.한국에서도 독점으로 유통된다. 이미 나노젠이 발표했듯이 20여국이상이 나노젠 코로나백신 선구입을 요청하고있다.수십조원 매출이 예상된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700억을 투자해 기업을 인수한다.

베트남정부는 이번주 세계최초 코로나백신 긴급승인 예정이다. 보건부에서 나노젠 코로나백신 긴급승인을위한 데이터를 발표했으며.효능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이미 확인되었지만 상상이상 데이터가 나왔다. 세계최초 오미크론 바이러스까지 무력화 시켯기때문이다. 곧 긴급승인된다.


세계최초 베트남 나노젠 단백질 코로나백신이 현 전세계를 팬데믹상황을 만들고있는 코로나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효능에 96.5%효능이 있다는 기사가 나왔다.  Nanocovax Covid-19 Vaccines Proven Powerful Opponents of Omicron Protect Up to 96.5 % 이정도 오미크론 효능은 세계최초 나노젠 코로나백신 뿐이다.


나노젠 단백질 코로나백신이 오미크론에 효능이 입증되는것은 나노코박스가 스파이크백신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이다. 나노코박스는 스파이크 바이러스 핵을 위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모든 변이에 효능이 있는것이다.모더나.화이자등. mRNA백신은 코로나바이러스 핵을 위주로 개발된게 아니라  바이러스 밖에있는 돌기위주로 개발 되었기 때문에 효능이 없는것이다.


나노코박스와 비슷한 단백질 노바백스가 유럽승인을 받았다. 빠르게 긴급승인 된것이다. 당연하다. 현 모더나.화이자.mRNA백신을 접종해도 코로나는 계속해서 확산하고 사망자도 급증하고있다. 유럽도 이제 mRNA백신을 신뢰하지 않기 때문일것다. 이제 세상은 2세대 딘백질 코로나백신을 원하고 있다. 나노젠코로나백신이 노바백스보다 데이터 20배가 높았다. 앞으로 대단한 백신이 될것이다.


나노젠에 관계자는 HLB PharmaCeutical Company에서 나노젠 코로나백신을 에이치엘비제약.제조.생산.팬매 된다고 했다.이로써 모든 나노젠 코로나백신은 이번 IR토대로 에이치엘비생명과학에서 모든것이 진행되며 독점.생산.판매된다. 이번 긴급승인으로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수십조원 순익및매출이 예상된다. 현 여러나라에서 나노코박스백신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고한다.






차트이미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 진검승부

    상승 추세 전환 후에 나오는 하락은 매집 기회입니다

    04.16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9 05: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