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HLB생명과학

♥속보♥매출 300조원 미국 코로나백신 지적재산권면제 지지

차트이미지



미국은 코로나백신 지적재산권면제를 지지한다고했다.이에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나노젠 코로나백신생산에 큰 호재로 작용된다.

이번 코로나백신 지적재산권면제 지지로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더많은 코로나백신 생산에 탄력을 받을것으로 예상되며 이미 나노젠과 코로나백신 제조생산 MOU를 체결했다.


베트남 나노젠 코로나백신이 임상2 성공적으로 100%면역형성을 확인했다. 나노젠 코로나백신은 세계최초 단백질백신으로 백신중 최고 안전한 백신이며  부작용은 미비하다.


이에 베트남정부는 더이상 다른나라 코로나백신을 구입하지않고 나노젠 코로나백신을 사용한다고 전했다.

5월 베트남 정부는 나노젠 코로나백신 긴급승인할 예정다. 


나노젠 코로나백신은 다른 코로나백신보다 면역항체가 4배에서 20배이상 빨리 형성되것을 확인했으며 모든 임상환자에 면역항체가 형성되어 최고백신으로 보고있다.


나노젠은 국내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자회사와 나노젠 코로나백신 생산협의를 하고있다. 이에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나노젠 코로나백신 생산을하기위해 협의를 하고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세계최초 단백질코로나백신 생산이 가능한 회사가 될것으로 보이며 이미. 중동지역 나노젠 코로나백신 구입전쟁이 시작되었으며. 인도.이라크.파키스탄.등 많은 나라가 나노젠 코로나백신 구입를 의사를 밝히고있다.


이번 나노젠 코로나백신 생산은  300조원 10억인구에 달하는 중동 전지역이다.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나노젠 코로나백신 생산준비를 철저히 하고있어. 상당한 매출이 발생할것으로 예상된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04: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