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HLB생명과학

♥속보 날라갑니다♥세계최초 성공

차트이미지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세계최초 "변이코로나백신 전임상을 완료했다.현 변이 코로나바이러스 전세계를 퍼지고있는 상황에서 英 전문가 "코로나 백신, 남아공 변이엔 효과 없을 수도"있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이뮤노믹과 EpiVax동시 코로나백신을 개발중이며 변이코로나 바이러스도 차단할수있는 비임상을 완료했다 합니다.


번역

Immunomic therapeutics/EpiVax와 공동진행중인

펩타이드 기반 COVID-19 백신인 CoV-19의 진전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동물임상 검증 연구를 완료했으며, 2021년 초로 예상되는 임상 시험으로 꾸준한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백신은 항원성 사스-CoV-2 스파이크, 멤브레인, 외피 표면 단백질에서 파생된 T세포 상피를 함유한 펩타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COVID-19에서 회복된 환자의 혈액 샘플을 사용한 체외 인간 T 세포 분석에서 백신의 유망한 유효성 검사가 입증되었다. 또한, 백신의 면역 유전성은 HLA 유전자 변형 마우스 모델을 사용하여 생체 내에서도 입증되었다.


COVID-19를 위한 다른 T 세포 지향 백신과 마찬가지로, 이 백신은 COVID-19 감염의 영향을 줄이고 심각한 질병을 예방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파이크 단백질에 대한 돌연변이는 (새로운 영국 변형, VOC 202012/01 또는 B.1.1.7 참조) 결국 항체 지향 백신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지만, 이것은 복수의 단백질에 대한 장기간 면역성을 유발하도록 설계된 CoV-19와 같은 T 세포 상피 지향 백신의 경우 덜 사실일 것이다.


코로나백신은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자회사 에이치엘비제약과 라이프리버에서 6천만회분 생산될 예정이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06: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