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HLB생명과학

♥속보 ♥국내최초 수천억 신약 판매승인

차트이미지




■세계 하나뿐인 최초 위암말기치료제 "리보세라닙" 국내 식약처에서 처방승인을 해줬습니다. 년 6천억대 대단한 매출이 얘상됩니다.그외 의사 제량으로 2차치료제로 사용할수있어 상당한 매출이 예상됩니다. 그외 수조원대 아시아 전역이 유통계약이 성사될것으로 보입니다.


□세계최초 위암말기치료제 리보세라닙 임상데이터 수집이 어제 마무리 되었으며 "스터디수집자료가 FDA 임상3.4차 등록되어 최종 완료되었습니다. 


곧 FDA에 리보세라닙 시판신청이 이루어 질것으로 보이며. 임상데이터는 잘 나온상태입니다. 대한민국최초 항암제입니다. 대단한 매출이 발생할 예정입니다. 


FDA제조생산 심사는 캐나다.판테온에서 심사받을 예정이며 판테온은 캐나다 제약회사 2위 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52%순익과 17%OEM매출이 발생하며 년 4조원이상 매츨이 발생하게 될것으로 보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저번주 중국 헝루이러부터 세계최초 유방암치료제(피로티닙)을 국내 제조생산유통 판권100% 사들였다.피로티닙은 유방암뿐 아니라 폐암.선암종에도 탁월하며 특히 유방암 임상에서 완치자도 나온 세계최초 유방암 치료제이다.


피로티닙은 헝루이가 중국에서 조건부승인으로 시판판매 승인난 유방암치료제이며 한국에서도 임상2부터 임상시작 할수있으며 한국은 KFDA가 7월부터 말기암이나 치료제가 없는 환자에게 선치료제를 승인한는 치료제가 승인되어 이번 세계최초 유방암치료제 피로티닙을 조건부로 승인등록할수 있는 신약이다.



한국은 여성암중 1위가 유방암이며 아직 치료제가 없어 방사선및 항암제를 투여해 치료를 하고 있지만 유방암 제발율이 높으며 사망률도 제일높다. 현 한국 유방암 환자수는 2015년기준 22,550명이며 매년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유방암 치료비용은 년 2800만원정도 치료비용이 들며 한국은 의료보험집계로 년 1조8천억정도 치료비용이 드는것으로 보고있다.



뉴스

여성암 중 발생 빈도 1위를 차지하는 유방암. 전 세계 여성암의 25.2%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비만과 식습관의 서구화, 모유 수유의 감소로 인해 우리나라에서도 발병률이 상당히 높아졌다. 중앙암등록본부의 자료에 따르면 2000년 6,237명으로 집계된 유방암 환자는 매년 증가해 2013년 이후부턴 한 해 발생하는 환자가 20,000명을 넘어섰고, 2015년에는 22,550명의 새로운 유방암 환자가 발생했다. 15년 사이 약 3.6배가 늘어난 수치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국내 제약회사중 매출 1위 가능성이 제일높은 제약회입니다. 이미 다양한 블록버스트급 신약 제조생산.유통준비를 마친상태이며.세계최초 "난소암치료제"아필리아를 생산합니다 .이미 유럽에 판매승인되어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이번 메디포럼제약 인수로 큰 매출이 예상되며 이번 10년독점생산판매.아필리아를 독일부터 판매시작한다.



현 세계최초 난소암치료제 아필리아는 북유럽 5개국에서 년 1조2천억 매출올리는 블록버스트급 신약이며 이번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21개유럽에 독점생산판매하며 년 수조원 예상됩니다.또 세계최초 위암말기치료제 리보세라닙또한 제조생산유통까지 확정되어 국내 제약회사중 매출1위는 무난해 보입니다.



이미 미국 1위 제약유통 미국 태너제약그룹(Tanner Pharma Group)과 '아필리아(성분명 파클리탁셀)'를 시판 승인 전 치료목적으로 공급하기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으며.년 수조원매출 달성에는 무난해 보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이 인수한 메디포럼제약은 GGMP.cGMP생산라인을 확보하고있어. 유럽.미국.아시아 제조생산 허가받은 제약회사 업체입니다.또한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전남화순에 국내최대 백신생산라인을 신축하고 있으며 내년초에 완공될 예정며. 동물백신.뇌종양백신.코로나백신.아토피백신.간암백신을 생산예정이다.이미 대부분 백신이 완료단계에 있어 시판에는 무난해 보입니다.



이번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제약회사인수로 10년독점생산.유통확보한 세계최초 위암치료제 리보세라닙.세계최초 난소암치료제 아필리아를 생산으로 년 수조원 매출은 무난해 보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 진검승부

    상승 추세 전환 후에 나오는 하락은 매집 기회입니다

    04.16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9 01: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