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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피겐코리아, LG전자와 손잡고 ‘윙 팝업존’ 오픈
기사입력2020.10.06 15:06
최종수정2020.10.06 15:06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슈피겐코리아(192440)가 LG전자(066570)와 새로운 전략 스마트폰 ‘윙’ 출시를 기념해 ‘윙 팝업존’을 열고 전용 패키지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슈피겐코리아 가로수길 직영매장 내 설치된 ‘LG 윙 팝업존’. (사진= 슈피겐코리아)
이날 출시된 윙은 스마트폰의 사용성을 진화시키고 새 영역을 발굴하기 위한 LG전자의 혁신 전략 ‘익스플로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이다. 메인 스크린을 90도로 회전하면 보조 스크린이 나타나는 새로운 폼팩터(기기 형태)로, 멀티태스킹·짐벌 모션 카메라·듀얼 레코딩 등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슈피겐코리아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폼팩터와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LG전자와 협업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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