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LG전자

30년간 일본인의 눈물 = => 이제 시작 한국인의 눈물

30년간 일본인의 눈물 = => 이제 시작 한국인의 눈물
.
우선 책 제목이 대담하다.
제목이 《한국인의 눈물》이다.424페이지에 이른다.
그러나 한 장 한 장 읽어가는 순간. 왜, 한국인의 꿈이 한국인의 눈물이 되는지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그동안 인플레 경제하에서 통했던 레버리지를 활용한 월세 투자자, 갭 투자자, 해외배당주 투자자나 해외성장주 투자자, 국내 주식 투자자, 금 투자자들의 꿈은 한순간에 눈물로 변해간다는 논리와 논거에 빠져들게 된다. 그 이유는 바로 곧 본격화될 한국의 롱텀 디플레이션 때문이다.
.
이 한 권의 책으로 뉴노멀 시대하의 한국의 롱텀 디플레이션과 모든 자산시장을 자세히 분석했다. 적어도 국내에서는 롱텀 디플레이션을 본격 분석한 유일한 책이다.
결국 앞으로 다가올 10년 이상의 세월에 관한 재테크 총론서다.
왜 한국이 제2의 일본이 되며, 왜 《일본인의 눈물》에 이어 저자가 《한국인의 눈물》이란 책을 저술했는가를 알게 된다.
.
일본의 예금 금리, 대출 금리는 0%대이다. 국채는 살 수도 없다. 달러가격은 계속해서 내리고 있다. 주식 아파트 가격의 대폭적인 내림세는 말할 것도 없다. 아베노믹스로 풀어댄 돈으로 27년 만에 토지가격을 일부지역에서만 2~3%를 겨우 올렸다. 오른 것이 아니라 돈으로 밀어 올렸다. 이를 두고 일본의 언론들이 반가워서 대서특필할 정도로 일본은 30년째 디플레가 진행 중이다.
.
이제 일본인들은 아무 곳에도 투자할 곳이 없어 장롱에 보관하는 돈도 어마어마하다. 유산으로 물려받은 집과 자가 보유로 인한 재산세 중과세를 피하기 위해서 불도저로 집을 밀어버리는 세상이 되었다.
우리도 곧 이렇게 된다.
.
바로 인구절벽 문제, 가계부채 문제, 소구형 주택담보대출 문제로 이를 피할 수 없다. 피할 수 없다면 미리 공부하여 맞는 상품에 투자하고 기나긴 롱텀 디플레이션을 견뎌내야 한다.
.
달러는 다이아몬드 달러투자법에 따라 모든 물건의 가격을 정해준다. 즉, 장기 환율을 예측하면 재산들의 미래 가격을 미리 알 수 있다. 환율의 마법 칼럼에서는 장기 환율 예측에 따른 국내 자산 투자 요령과 해외투자 방법과 시기도 자세히 설명한다.해외투자는 지금 나가면 바로 죽음이다.와타나베 부인등의 돈은 지금은 일본내로 들여오지도 못하는 유령달러가 되었다.나갈때 360엔이던 달러는 지금 110엔도 왔다갔디 한다. 환전하는 순간 재산은 75%정도가 허공으로 날라간다.
.
숏텀 디플레와 롱텀 디플레 시의 달러투자법에 따라 여태까지의 국내 아파트 주식 등과 해외투자는 각각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가? 일본의 30년 디플레 결과를 통해서 분석하고 예측한다.
또한, 역(逆)다이아몬드 달러투자법으로 투자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를 알게 된다.
.
제일 중요한
A.롱텀 디플레와 숏텀 디플레의 판별기준을 무엇인가?
B.롱텀 디플레시의 투자요령은 숏텀 디플레시의 투자법과 어떻게 달라져야 하나를 최초로 자세히 증거와 함께 설명한다.
.
Short Term Defla와 Long Term Defla는 왜 투자방법이 근본적으로 달라야 하는지, 어떻게 양자를 구분하는지, 무슨 지표로 롱텀디플레에서 벗어났는가를 판단하는가 등의 기법을 최초로 소개한다. 이 것을 모르고 롱텀 디플레시에 달러에 투자하거나 해외투자 등에 나서면 폭망하게 됨을 책의 환율의 마법(a)(b)칼럼에서 증명한다.
.
아직까지 숏텀 디플레와 롱텀 디플레를 구분해서 아파트 주식,해외투자, 주식투자 금투자 들을 나눠서 연구한 책은 없다.참고로 두 경우의 투자법은 완벽히 다르다. 이를 증명한다..
.
주식,아파트,달러,국채의 순환매매 이유와 모든 재테크를 설명한 (재테크비밀수첩) 숏텀 디플레시의 4배아상 투자법은 (일본인의 눈물) 롱텀 디플레시의 10배 이상 투자법은 (한국인의 눈물)에 자세히 정리해 두었다. .
그러나,대다수 사람들은 저자의 저서 3권을 잘 읽으려 하지 않는 것 같다. 저자는 흔한 교수도,연구원도,애널도, 자칭 전문가나 스타 강사도 아니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저자는 모든 것을 증거를 통해 증명하면서 팩트를 가지고 설명한다.
.
기존의 아파트와 주식 등은 가격만을 고려한다면 이 번의 마지막 대세상승장에서 반드시 다 팔아야한다.
.
롱텀디플레 투자이론에 따라서 달러, 금, 해외주식에는 절대로 투자하지 말아야 한다. 그 이유와 근거를 제시한다. 중국은 2019.8.5일 환율조작국이 되었다. 원화강세의 이유가 많지만 이에 따라서도 한국에는 원화강세의 엄청난 투자기회가 왔다.
.
왜, 그럴까?
바로 환율의 마법(a)(b)칼럼을 통해서 달러와 자산간의 관계,달러와 국가의 흥망을 중국과 일본의 환율변화를 비교하여 심도있게 설명한다.
중국은 환율조작국에서 2020.1.13일 임시해제(?) 되었지만 .... 뭔가 미심쩍다.
해제일이 중요한 이유는 그 동안의 흐름과는 반대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
한마디로 『한국인의 눈물』 이 책은 우리들이 지금 흔히 하는 모든 재테크 수단들을 우선 자세히 분석한다. 그리고 일본 분석으로 향후 10년 그 이상의 한국의 아파트 주식 등의 가격을 FRED의 초장기 그래프를 통해서 투자 수익을 예측하고 검증한다. 장장 75년간의 일본을 분석하여 한국의 장래와 비교한다.
.
어떤 자는 이렇게 묻는다.
a.그 많은 나라 중에서 왜 가장 사례가 안 좋은 일본과 비교하느냐고....
전 세계 3050 회원 정도가 되어야 진정한 선진국이며 그 정도가 되어야 경제정책과 인구정책 등이 제대로 먹히는지 분석가능하기도 하거니와 인구문제 부채문제 등을 비교 대상으로 삼을 수 있는 나라가 된다. 즉 한국과 일본은 좋은 비교대상이다.게다가 같은 제조업 기반국가이며 모든 면에서 경쟁상대이다.
장차 통일독일과도 비교할 것이지만......
.
b.흔히 하는 얘기는 우리는 일본과 다르다.라는 말도 안되는 말이다.
민족,섬과 육지,언어, 등등이 같다고 한 적 없다. 경제규모 경제기반,인구 변화,부채 등등이 같다.
이 정도가 되어야 비교대상이 되는 것이고 위정자나 일부 학자들의 생각과는 달리 일본인의 눈물====>한국인의 눈물이 된다.
.
일본을 30년 째 흔들고 있는 일본의 롱텀 디플레보다도 약 2.5배의 속도로 한국의 롱텀 디플레는 신속히 진전된다.디플레 진행속도가 훨씬 더 빠른 이유도 설명한다. 정말 대피하지 않으면 큰 일이 난다.
.
큰 부자는 격변기 예를들면 전쟁,디플레,금융위기때 탄생한다.
이제는 디플레 지식으로 무장된 지식인이 부를 거져 물려받는 시대가 온 것이다.이는 2차 대전 이후 70년만에 오는 기회다.앞으로 부동산 투자 주식투자는 PIN POINT전략만이 유효하다.
.
단순하게 레버리지를 이용 장기보유하기만 하면 성공하는 투기꾼 시대는 갔다.
일본의 토지신화는 30년전에 끝났다.
.
무엇보다 환율전쟁이 벌어지는 한.중.일의 환율 변화와 향후 10년 이상의 한국의 주식.아파트.국채.달러를 예측한다. 빌딩테크에 나서는 한국의 인기 연예인들의 투자기법과 일본의 빌딩왕 모리씨의 투자기법 .또한 세계최고의 디벨로퍼 트럼프의 업적도 짚어본다..
.
저자의 책들은 석박사 수준의 내용들을 고졸 정도면 전부 이해할수 있도록 너무 쉽게 쓰여졌다....
이 책들을 이해하지 못하고 저평가에 이어 여기저기 열씨미 폄훼하는 것을 보변 시중에는 경제지식이 거의 없는 분들이 아직도 그득함을 알 수 있다.즉,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친구따라 강남가는 수준이라는 뜻이다.
이는 아직도 눈 먼 돈(BLIND MONEY)이 꽤 많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저자의 책들은 석.박사급 이상의 고급 내용을 고졸 이하 수준에 맞춰 설명한 것이다. 이것 마져 제대로 이해 못하는 사람들은 나랏님도 구제하지 못한다.
.
다시,결론적으로
A. 롱텀 디플레와 숏텀 디플레의 판별기준을 무엇인가?
B. 롱텀 디플레시의 투자요령은 숏텀 디플레시의 투자법과 어떻게/왜 달라져야 하나? 를 최초로 자세히 증거를 통한 설명을 이해하는 자는 30년간 쌓인 일본인의 눈물을===> 한국인의 기쁨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특히 부동산,아파트, 국채,달러 등의 부는 롱텀 디플레이션 지식을 익힌 지식인들에게 헐 값에 이동됨을 알 수 있다.
.
그냥 두면 재산은 20%로 줄어들지만
제대로 대처하면 10배-100배로 내 재산을 불릴 수 있는 것이 바로 롱텀디플레이션이다.
즉, 준비된 자에게는 대박기회가 오고있는 것이다.
.
국내외 최초로 롱텀 디플레이션을 본격 연구해 정리한 아파트 주식 달러 국채 금 해외투자 등의 종합투자지침서
롱텀디플레시에는 기존의 투자이론과 완전히 반대의 방법으로 투자해야 살아 남는다.특히 모든 해외부동산투자,해외배당주투자,해외리츠투자,해외성장주 투자가 전부 망하는 투자인 이유를 유령달러(ghost dollar) 개념을 도입하여 증명한다.
.
.2018 현제 일본의 빈집 846만채
.2018 현재 도쿄 빈집 81만채(10%)지만 기하급수적으로 늘고있다.-인구감소,주거형태 변화도 한 몫한다.
.즉,잦은 지진에도 불구하고 도쿄 등 수도권의 아파트가 매년 5만채씩 증가하는 것도 빈집증가에 한몫한다.
.
WTO발표에 따르면 향후 20년간 한국의 Working Age 인구는 17%가 급감한다. 반면 세계적으로는 17%가 증가하는데도 말이다. 세계인의 눈물::공포의 'D'가 전세계에 덮쳐오고 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9 08: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