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웰크론

중공동부지역에 쓰레기소각장 227개 더만든다는데 문가는 중공에 반대도 안하고 국내 미세먼지만 생쇼중 중공미세먼지는 발암 물질 ! 정권 바뀌어야 중공에 대책 가능 친중 친북 정권코멘트1




기존 의류용 제품의 섬유 소재 한계를 극복하여 고부가가치의 특수 산업용 소재에 접목시킴으로써 전자산업용, 액체 필터, 클린룸용 고기능성 필터, 마스크용 필터 등으로 상용화 했습니다. 앞으로도 차별화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대형 수처리용 및 가스 필터 등의 산업용 소재로확대하고자 합니다.







의료용 소재 개발

의료용 제품은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신축성 의료용 밴드, PTFE 소재를 활용한 스텐트용 인공혈관 등을 개발해 신규 시장 확대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기능성 친환경 섬유제품 개발

청소용품, 목욕용품, 침구제품 등의 생활용품에 인체친화적이며 친환경적인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제품을 개발하여 차별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극세사 뿐만 아니라, 천연 섬유와 나노 섬유까지 제품개발하여 지속적인 성능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체 보호복 소재 개발

인체보호복 소재는 나노기술 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소재와 고강도 소재를 접목한 복합화&설계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초경량, 인체공학적 3D 구조를 적용하였습니다.
방탄복, 방검복, 화학, 보호복 등을 개발하여 군사용, 산업용, 실험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22: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