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오리엔트정공

이런 인간을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나도 해병대 나왔지만 ..진짜 너무한다..

저는 영상에 나오신 택시 기사님의 딸뻘이 되는 사람으로서 가슴이 매우 아프고 분노스러운 일에 대해서 청원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같이 마스크를 쓰지 않고 공공시설을 이용하는 것 자체가 예민한 시기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택시를 타려고 하는 이 남성은 마스크 미착용으로 정당히 승차 거부를 하신 택시 기사님을 쓰레기 봉투가 있는 아스팔트 바닥에 눕히고 위협적으로 다가가 약 1분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영상에서 쉬지 않고 택시 기사님의 머리와 뺨을 소리가 울릴 정도로 심하게 수차례 구타 했습니다. 이에 택시 기사님은 매우 괴로우신듯 연신 소리를 지르셨고 말로 설명할 수 없이 두려워 보였습니다.

영상을 보는 내내 입을 틀어막지 않을 수가 없었으며, 심지어 눈물이 났습니다. 저의 아버지에게 이런 일이 생긴다고 생각하니 정말 아찔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의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이 택시 기사님께서 겪으신 일이 다시는 일어지 않도록, 영상에 나온 이 남성을 꼭 엄격히 처벌 해주세요. 사회의 정의가 구현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변동성이 심했던 이번 주 증시 마감 분석

    04.26 19:31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2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