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대산F&B

상장폐지 !!!!!!!!!!!!!!!!!!


미스터피자로 유명한

<p></p><div class="keyword-box" data-stock_code="065150"> </div><p> [ 1,315 0 (0.00%) ] 토론뉴스공시 </p>

의 상장폐지가 결정됐다. MP그룹은 상장폐지 결정에 유감을 표하며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해 상장회사의 지위를 회복하겠다고 밝혔다.

3일 한국거래소는 기업심사위원회를 열고 MP그룹의 상장폐지를 결정했다. MP그룹은 오는 24일까지 고스닥시장위원회를 개최해 상장폐지 여부, 개선기간부여 여부 등을 심의, 의결할 예정이다. MP그룹은 지난해 최대주주가 횡령·배임으로 구속되며 한국거래소의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에 올랐다. 이후 지난해 10월 1년간의 개선기간을 부여받으며 경영 정상화에 나섰지만 결국 거래소의 상장폐지 결정으로 벼랑끝에 몰렸다.

MP그룹은 거래소의 상장폐지결정에 대해 "1년간의 개선기간을 부여 받아 상장유지를 위해 다방면의 개선안을 빠짐없이 실천해 왔다"며 유감을 표시했다.

MP그룹은 이날 '한국거래소 기업심사위원회의 상장폐지 결정에 대한 MP그룹의 입장'이라는 제목의 공고를 내고 "정우현 회장을 비롯한 오너일가 전원이 경영에서 물러났고 투명한 기업경영 체제를 구축했다"면서 "자산을 매각해 500여억원의 금융부채를 지난 10월에 모두 상환고 창사이래 처음으로 본사 직원의 40%를 감축하는 구조조정을 단행하는 등 쉼 없이 뼈를 깎는 노력을 실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MP그룹의 영업이익이 지난해 연결기준 3억9600만원 적자에서 올해 상반기 66억원 흑자를 기록하며 빠르게 정상화 됐다는 점도 강조했다.

MP그룹은 "그럼에도 한국거래소 기업심사위원회가 오늘 상장폐지를 결정한 것에 대해 무거운 심정으로 깊은 유감을 표하는 바이다"면서 "상장폐지 여부를 최종 결정할 코스닥시장위원회에서 이번 결정이 잘못 되었음을 적극적으로 해명하고, 억울한 사정을 소명하는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해 상장회사의 지위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19 13: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