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YBM넷

[특징주] YBM넷 20% 상승 '윤석열, 청년·일자리 정책'

차트이미지



예비후보 등록 최재형, 첫 메시지 '청년 일자리'


선관위 후보 등록 후 "내 모든 것 던져 싸울 것"
"31세 청년 고독사…미래 가질 수 있게 힘보탤것"
"문 정부 정책 이념 치우쳐 청년 일자리 사라져"

국민의힘 대선 후보인 최재형 전 감사원장은 26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마친 후 "대한민국이 다시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는 나라가 되도록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던져 싸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최 전 원장은 정식 예비후보로서 첫 메시지로 청년 일자리 문제를 제시하며 청년층 구애에 나섰다.



[특징주] YBM넷 20% 상승 '윤석열, 청년·일자리 정책 공부'

YBM넷이 상승세다.
14일 오전 10시 30분 기준 YBM넷은 20.17%(1660원) 상승한 9880원에 거래 중이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2022년 대통령 선거를 염두에 두고 ‘청년’과 ‘일자리’를 화두로 정책 공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 전 총장과 연대 의사를 밝힌 금태섭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도 “공동체가 찢어질 수 있다”며 청년 일자리를 긴급한 숙제로 꼽았다.




"YBM넷, 메타버스 시대 영유아 영어교육 독보적 사업자"




리서치알음은 9일 YBM넷에 대해 안정적인 온라인 강의 매출에 더해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을 활용한 첨단 교육산업 진출로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적정주가는 1만500원으로 제시했다.

YBM넷은 온라인 어학교육 분야 시장점유율 1위 업체다. 영어유치원, 인증시험 접수 대행,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 YBM넷은 2019년 디지털 교육 콘텐츠 스타트업 플레이큐리오와 함께 AR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영어 단어카드 파닉스팝을 출시했다. 원어민 온라인 원격 수업 중 일부 VR을 활용하여 그룹수업 1 대 1 문장읽기 게임 문제풀이 등 폭넓은 수업 방식을 채택하며 에듀테크를 선도하고 있다.

최성환 리서치알음 수석연구원은 "AR 단어장 출시와 VR을 사용한 토론·게임 수업 진행, 영어독서 프로그램 리딩팜 등 콘텐츠를 활용한 첨단교육시장 진출을 기대한다"며 "비대면 원격교육을 넘어 메타버스를 활용한 교육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초중고 원격수업 재택근무 등이 확대되며 에듀테크 교육에 미디어 VRAR3D 등 정보통신 기술을 접목하고 있다"며 "미국 데이터 연구기업 홀론 IQ는 글로벌 에듀테크 시장이 2025년 3420억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고 덧붙였다.

최 연구원은 "다양한 첨단 교육기술을 소개하는 런던 교육기술 박람회에 참여해 YBM잉글루, YBM리더스 등을 소개했다"며 "다양한 콘텐츠와 교육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첨단 교육산업에 진출해 다가올 메타버스 시대 속 교육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최 연구원은 “영어가 필수인 시대에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영어교육 플랫폼을 갖추고 있는 YBM그룹에 주목한다”며 “특히 YBM그룹 내에서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을 전담하고 있는 YBM넷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청년, 취업일자리, 메타버스 관련주


YBM넷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03: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