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브이엠
LS네트웍스는 52주 신고점을 가는 핸디소프트,제이브이엠,유티아이,선광,동일금속,양지사처럼 갑니다.LS네트웍스의 실적은 88천원가는 실적되니까 기술적분석을 하여 비교해보세요.그럼 8배상승하여 25천원대를 돌파하는 것을 알것입니다
금요일에 상한가를 간 "평화홀딩스,평화산업"과 차트가 똑같다.단지 평화홀딩스,평화산업이 하루 먼저 시작했을 뿐이다.년봉,월봉,주봉차트보면 60,120선을 평화홀딩스,평화산업이 돌파했다.따라서 LS네트웍스는 6600원에 있어야 하니 내일부터 연속상한가행진한다.
액면가 5천원기준으로 LS그룹주들은 대부분 3만원대 이상이다.그런데 LS네트웍스만 액면가5천원도 안되는 2990원이다.이게 말이 되는가? 그래서 그룹에서 신사업에서 LS네트웍스가 유통과 무역을 담당하게 했다.그룹에서 LS네트웍스를 본격적으로 키우기 시작한 것이다.다른계열사의 주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상승시키려고.
표기순서는 순위, 종목명, 22일 종가이다.액면가 5천원기준
1위 LS네트웍스 2990원 ▲2위 LS 5만3800원 ▲3위 가온전선 3만2600원 ▲4위 LS전선아시아 6만880원 ▲5위 LS ELECTRIC 5만1100원 ▲6위 E1 4만4150원 ▲7위 예스코홀딩스 3만5300원 출처 : 핀포인트뉴스(http://www.pinpointnews.co.kr)
본업인 프로스펙스가 2007년이후 감소하다가 2021년부터 실적이 증가하고 있다.올해는 LG트윈스야구단,GS칼텍스축구단의 후원으로 팬들이 프로스펙스 로고가 달린 운동복을 사서 경기장에 가니 폭발적인 매출이 나오기 시작했다.올해 2분기는 작년비 400%증가한 실적이 나온다.그래서 정보가 빠른 연기금이 쓸어담고 있다.또한 숨겨져있던 이베스트증권의 실적이 올해 4분기부터 반영되니 올해 매출1조8천억원대,영업이익1880억원 순이익1380억원,내년 매출2조6천억원,영업이익2300억원,순이익1900억원대 나올 전망이니 연말에 25천원대를 가고 내년에 8만8천원대를 간다.
LS네트웍수가 업종내에서 주도주이다.LS네트웍스가 신고점간 후에 다른주식들도 움직일 것이다.그러니 LS네트웍스의 주가를 항상 보고 있어야한다. 다른 주식을 할 것이 아니라 LS네트웍스만 매수해도 10배 수익난다.그러니 단타는 자제하시기를.단타치가다 놓치고 날아가는 것 구경하게 된다.즐투
종합지수가 상승하든 하락한든 관계없이 LS네트웍스는 올해말 이베스트투자증권이 계열사로 확정되었기에 올해말까지 25천원이상 갑니다.그래서 연기금이 계속 매집중입니다.연기금이 매수하면 그냥 매수하면 됩니다. 왜?
주주여 주식투자에서 최고의 행운은 그동안 실적에 잡혀있지 않은 것이 실적에 잡힐때 주식은 폭발상승한다.실적이 좋아지는 것은 시간이 걸려서 느리게 상승하지만 LS트웍스처럼 숨겨진 계열사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실적이 올해부터 반영되니 10배이상 주가폭발상승은 따논당상이다.알다시피 3년전정도 투자한 분은 이기사가 나온 이후로 LS네트웍스 매도를 내지 않습니다.그래서 거래량이 없습니다.어차피 연말에 25천원이상 있을 것인데 지금 주가에선 매도를 내지 않고 더 매수합니다.오직 개인과 단타 키움증권만 팔고 있다.이베스투증권 계열사 내용이 무슨뜻인지 모르고 있으니까..연말에 가보면 내말의 의미를 알것이다.
그동안 LS그룹의 2010년 유동성위기때 이베스트증권의 도움으로 극복했고 이제 LS그룹이 도약하고 있으니 간접지배를 할 필요성이 없고 또한 간접지배에 대해 금융당국의 지적을 받자 바로 계열사 인수결정.따라서 기존 LS네트웍스의 실적에 이베스트증권 실적의 62%만 추가하면 LS네트웍스의 진짜실적이 나오니 이것을 참조하여 실적을 계상해야합니다.아랫의 실적 참조.
예를 들어 올해 LS네트웍스의 1분기실적은 매출840억원,영업이익5억원,순이익86억원이지만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실적을 반영시 LS네트웍스의 1분기실적은 매출2900억원,영업이익210억원,순이익220억원이다.
1).LS네트웍스, 이베스트증권 지분 인수 검토
G&A 사모펀드 "이베스트 지분 매각 추진 중…올해말 완료 목표"
LS그룹 계열사 LS네트웍스가 이베스트투자증권을 직접 자회사로 편입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사모펀드를 통해 간접 지배하고 있는 이베스트증권 지분을 사들여 LS그룹에 편입하겠다는 구상입니다.
신재근 기자가 단독 취재했습니다.
*LS의 대변신…ls네트웍스 사상 최대 실적 전망
LS전선으로 잘 알려져 있는 LS그룹이 대변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전기차와 신재생에너지 두 사업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건데요. 그룹 매출이 정체돼 있다고 판단하고 새로운 미래 먹거리 발굴에 나서고 있는 겁니다.LS그룹은 지난 2003년 LG에서 계열 분리된 그룹으로, 그룹 지주사는 (주)LS입니다.그 아래 계열사 중 대표회사인 LS전선과 LS일렉트릭이 있고요.LS전선은 현재 비상장사이고, LS일렉트릭은 상장사로 과거 LG산전이 이름을 바꾼 겁니다. (주)LS의 자회사 중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하는 LS전선아시아가 있는데요. 이 회사는 베트남을 거점으로 해상 풍력 등에 쓰이는 초고압 케이블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주)LS의 관계사로 LPG 수입사인 E1이 있고 E1의 자회사로 LS네트웍스가 있는데요. LS네트웍스는 운동화 브랜드로 유명한 프로스펙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S그룹의 주요 사업은 전선과 LPG 정도로 볼 수 있을 텐데요.올초 구자은 회장이 취임하면서 사업 중심축이 변화하고 있다면서요. 어떻게 바뀌고 있는 겁니까? LS의 사업 중심축은 전기차 부품과 신재생에너지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먼저 LS와 E1은 각자 절반씩 공동 출자해 전기차 충전사업 법인 `LS이링크(E-Link)`를 설립했는데요.LPG 차량이 점차 감소하고 있는 데 반해 전기차는 앞으로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걸 고려해 전국 E1 충전소에 전기차 충전시설을 구축하겠다는 겁니다.이와 관련 유통은 ls네트웍크 무역사업부가 맡기로 했습니다.또 지난 5월에는 전기차 전원을 공급하거나 센서를 작동·제어하는 부품을 생산하는 `LS EV코리아` 군포 공장을 준공했습니다. 여기에 LS일렉트릭의 전기차 부품 사업을 떼어 내 자회사로 두는 `물적분할 승부수`를 단행하기도 했는데요.판매는 ls네트웍스 무역사업부가 맡기로 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최대 주주는 G&A사모펀드로 이베스트 지분 61.7%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이 사모펀드의 지분 98.8%를 가지고 있는 곳은 LS네트웍스입니다.LS네트웍스가 이베스트증권을 간접적으로 지배하고 있습니다.LS그룹은 G&A사모펀드가 보유하고 있는 이베스트 지분을 인수해 직접 지배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G&A사모펀드 관계자는 "이베스트증권 지분 매각을 최우선 추진하고 있으며 매각 완료 목표 시점은 올해말"라고 말했습니다.업계 관계자는 "LS네트웍스가 이베스트증권 지분 인수를 검토 중"이라며 "당초 이베스트증권을 매각할 계획이었지만 올초 기류가 바뀌었다"고 전했습니다.증권업계는 올초 구자은 회장 체제로 전환하면서 LS그룹이 이베스트증권 인수를 결정했고, 올해말 그룹 편입을 목표로 내부 진행 중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특히 이베스트증권의 인수 주체인 LS네트웍스는 지주회사 LS에 편입돼 있지 않아 금산분리 문제도 피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이베스트증권 지배구조 문제는 LS그룹이 반드시 매듭지어야 할 숙제입니다.LS네트웍스와 사모펀드를 통해 보유하다 보니 이베스트증권은 LS의 계열사로 인식됐고, LS그룹에 대한 부당지원 등 투명성 문제가 제기돼 왔습니다.지난해까지 LS네트웍스는 이베스트증권 지분 매각을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한때 A급이었던 신용도가 BBB급으로 강등되는 등 LS네트웍스의 경영환경이 악화됐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지난해 증권업 초호황으로 이베스트증권의 영업실적이 대폭 호전되면서 직접 보유하는 것으로 선회한 것으로 풀이됩니다.이베스트증권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2,254억 원 이었고 자기자본은 9천억원을 넘어 1조 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당초 LS네트웍스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지분 매각을 추진해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유행 직후 시작된 동학개미운동으로 증권사의 이익 체력이 증가하자 자회사 편입에도 가능성을 열어 놓게 된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해 연간 영업수익(매출액)으로 1조5천445억원, 영업이익으로 2천258억원을 올렸다. 매출액은 전년도(2020년)에 비해선 22.98% 줄었지만, 동학개미 열풍이 불기 전인 지난 2019년에 비해선 41.92% 가량 증가한 모습을 나타냈다. 영업이익은 2019년에 비해 3배 이상 증가했고 2020년과 비교해도 36.07% 늘었다.올해말 이베스트증권이 계열사 확정으로 지분62%를 보유한 LS네트웍스의 연결회계실적은 이베스트증권 실적의 62%가 반영되어 작년매출의 경우 2021년 매출1조4천억원,영업이익1368억원,순이익1560억원 bps25천원대로 수정됩니다.그리고 올해는 2022년(E)매출액1조8,266억원,영업이익1880억원,순이익1389원으로 25천원갑니다
2021년 매출1조4천억원,영업이익1368억원,순이익1560억원 bps25천원대:이베스트증권 실적 반영시.
2022년(E)매출액1조8,266억원,영업이익1880억원,순이익 1389원;목표주가:2만5천원,bps2만8천원:본격적인 매출 및 영업이익 순이익증가.이베스트증권 계열사 편입.주당500원 배당
2023년(E)매출액 2조5,688억원,영업이익2288억원,순이익1977원;목표주가:8만8천원,bps6만8천원:실적본격화,용산빌딩 등 자산재평가,이베스트투자증권실적반영.주당1천원 배당.
2024년(E)매출액 3조9,655억원,영업이익3890억원,순이익3860원;목표주가:32만7천원,bps10만3천원:실적본격화,전선 및 자원,오토모티브 관련 유통사업의 본격 성장세.이베스트증권 실적반영.주당2천원 배당
2.매년 적자였던 ls내트웍스의 의류사업부 프로스펙스 실적이 2022년에 작년비 300%이상 증가할 전망이다. 매출 4500억원 영업이익 280억원 순이익 190억원예상된다.
되살린 로고, 바람 탄 복고…프로스펙스 매출 뜀박질,작년 매출 10% 늘어 1651억 ,영업손실은 282억→93억 뚝
올해 매출은 280%이상 증가한 4500억원대,올해 영업이익은 280억원대
"국민 운동화'로 재도약 기대"
추억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돌아왔다. 1988 서울올림픽을 후원하면서 전국에 이름을 알린 프로스펙스는 올해 야구 국가대표팀 유니폼으로 뛰며 토종 스포츠 브랜로서의 자존심 회복에 나선다. 1980~1990년대 나이키와 어깨를 나란히 했던 프로스펙스는 해외 브랜드 공세에 밀려 뒷방 신세를 면치 못했다. 하지만 '뉴트로' 열풍을 타고 20~30대들이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는 '국민 브랜드'로 부활의 신호탄을 쏘고 있다. 9일 LS네트웍스에 따르면 지난해 브랜드부문 매출은 1651억 원으로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 LS네트웍스는 프로스펙스와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을 운영하고 있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 규모는 282억 원에서 93억 원으로 대폭 줄었다. 올 1분기 영업손실액 역시 3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 가량 감소했다.프로스펙스는 1981년 부산을 기반으로 한 국제상사가 론칭한 토종 스포츠 브랜드다. 당시 나이키·아디다스 등과 매출 1~2위를 다투던 '국민 브랜드'였지만 외환위기 등을 거치며 결국 부도가 났고, LS그룹이 2007년 국제상사를 인수하면서 지금의 LS네트웍스가 됐다. 주인이 바뀐 프로스펙스는 2012년 김연아를 내세운 워킹화로 재기를 노렸으나, 금새 시장이 포화 상태에 접어들면서 인기가 시들해졌다.프로스펙스 부활의 신호탄을 쏜 건 'F자 로고'다. 2016년 LF를 떠나 LS네트웍스에 합류한 문성준 대표는 "20~30대를 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프로스펙스가 국내 최초 워킹화를 출시하는 등 기술력을 앞세워 40~50대 고정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지만, 더 이상 발전은 어려울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이에 20~30대들이 프로스펙스를 찾았던 전성기인 1980년대에 썼던 길쭉한 'F자 로고'를 2019년부터 다시 운동화에 그려 넣었다. 여기에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1970년대 미국 보스턴 시티를 중심으로 전개했던 스펙스(SPECS)의 오리지널 제품을 재해석한 '오리지널 라인', '오리지널 스포츠'를 별도의 카테고리로 정비했다. 그 결과 지난달 선보인 오리지널 스포츠 라인의 한정판 스니커즈 '마라톤 220'은 준비한 200켤레가 모두 완판 되는 성과를 냈다. 사전에 진행된 래플 응모에는 50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오픈런' 현상도 벌어졌다.올해는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대대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했다. LG트윈스를 비롯한 4대 스포츠팀뿐 아니라 야구·소프트볼 국가대표팀도 2025년까지 프로스펙스 로고가 박힌 유니폼을 입고 뛴다.
*프로스펙스, MZ 겨냥 마케팅…부활의 날개 펴나? 작년부터 현재까지 총 5건의 후원 계약 맺어
국가대표팀부터 국내 4대 프로스포츠팀 등 종류 다양
*MZ세대 사이에서 존재감 키우기 위한 전략
▲프로스펙스 야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이미지
한때 국민 스포츠 브랜드로 불렸던 프로스펙스가 부활에 시동을 걸고 있다.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자 공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국가대표팀은 물론 국내 4대 프로스포츠팀을 후원하고 있는 것이다. 프로스펙스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M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상품도 지속해서 선보인다. 24일 이투데이 취재 결과 프로스펙스는 작년 하반기부터 최근까지 총 5건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말에는 LG 세이커스 농구단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한국타이어-프로스펙스, 안전성 강화한 콜라보 운동화 출시했다. 이후에는 LG 트윈스 야구단, FC 서울 축구단과 잇달아 계약을 체결했다. 2019년 하반기에 계약을 맺은 GS칼텍스 킥스 여자배구단을 포함하면 프로스펙스는 국내 4대 인기 스포츠(야구, 축구, 농구, 배구) 프로팀을 모두 후원하게 됐다. 프로스펙스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올해 야구ㆍ소프트볼 국가대표팀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야구ㆍ소프트볼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에는 대한레슬링협회와 레슬링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프로스펙스는 2025년까지 공식 선수복을 비롯해 훈련복, 용품 등을 제공한다.프로스펙스가 후원 계약을 잇달아 체결한 이유는 MZ세대 사이에서 존재감을 키우기 위해서다.1990년대까지만 하더라도 나이키와 함께 국내 스포츠 브랜드 시장 선두 자리를 놓고 다퉜던 프로스펙스는 IMF 외환 위기 이후 매출 감소, 외국 스포츠 브랜드의 국내 진출 러시 등 악재로 입지가 약해졌다. 생존을 위해 프로스펙스는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학이 날아가는 모습을 본딴 누운 F자 로고를 2008년부터 수차례 바꾼 것이 대표적이다. 과감한 시도에도 성과는 미미했다. 프로스펙스는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20~30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에 투자가 이뤄져야 한다고 판단했다.
프로스펙스는 스포츠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MZ세대를 공략한다. 올해 4월에는 1970년대풍의 운동화 200켤레를 온ㆍ오프라인에 선보였다. 그 결과 5000여 명의 응모자가 몰렸다. 여의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앞에는 이 신발을 사기 위해 오픈런(매장 문이 열리자마자 입장하는 것)하는 현상이 벌어졌다.
최근에는 지속가능한 패션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겨낭해 ‘리사이클 반팔 티셔츠’를 출시했다. 리사이클 반팔 티셔츠는 폐페트병 리사이클 원사를 적용해 친환경적인 가치를 더했다.
프로스펙스는 적극적인 MZ세대 마케팅을 통해 실적 반등을 노린다. 프로스펙스를 운영하는 LS네트웍스의 지난해 브랜드 부문 매출은 1651억 원으로 전년(1497억 원) 대비 1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액은 282억 원에서 93억 원으로 줄어들었다.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 ‘선택과 집중’ 통했나…프로스펙스 다시 날다
문성준 대표 '선택과 집중' 성과
뉴트로 열풍에 'F로고' 부활 전략 ,디지털 마케팅·스포츠 후원 올인
래플·한정판 출시로 구매욕 자극 ,작년 매출 1651억원…전년비 10.3%↑ ,워킹화 라인 상품 개발·투자 확대
“프로스펙스가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대한민국 스포츠 오리지널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해 프로스펙스만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파할 계획입니다.”22일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는 ‘프로스펙스’를 국내 간판 스포츠 브랜드로 만들어 놓겠다며 아시아투데이에 이같이 말했다. 특히 올해는 스포츠 선수 후원과 디지털 마케팅으로 인지도 및 선호도를 최대한 끌어올리겠다는 게 문 대표의 구상이다.문 대표는 LG상사 산업재 경영분석팀장, LG패션 전략영업사업부장 등을 두루 거친 뒤 2016년 LS네트웍스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됐다. 처음엔 구자용, 윤선노 대표 이사와 공동으로 회사를 이끌었지만 올해부턴 단독으로 회사를 경영하게 됐다.LS네트웍스 측은 “대표이사로서 경영전반에 대한 폭 넓은 경험과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흑자전환 및 사업재편 등을 원만히 이끌어 온 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가치를 제고하는데 기여했다”며 문 대표의 선임 배경을 설명했다.LS네트웍스의 주요 사업은 프로스펙스 등 스포츠 브랜드 사업과 유통사업, 임대사업으로 나뉜다. 브랜드 사업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42.3%로, 지난해 LS네트웍스가 올린 3904억원의 매출 가운데 1651억원이 이곳에서 나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한 수치다.
최근 프로스펙스가 재인기를 끌며 실적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으로 분석된다.프로스펙스는 국제상사(현 LS네트웍스)가 1970년대 말 론칭한 토종 스포츠 브랜드다. 86 아시안게임, 88 서울올림픽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한때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쟁쟁한 해외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 시장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브랜드 노후화로 ‘아재(아저씨) 브랜드’ 라는 소비자 인식이 강해지면서 오랜 시간 고전을 면치 못했다.이에 문 대표는 ‘선택과 집중’ 전략을 택했다. 이대로 가다간 프로스펙스가 존폐의 기로에 설 수 있다는 우려에서다. 그는 프로스펙스만 남기고 잭울스킨과 스케쳐스 등 부진한 패션브랜드를 모조리 정리하는 구조조정을 단행했다. 아웃도어 브랜드인 몽벨은 LS네트웍스가 지분 100%를 보유하는 물적분할을 통해 별도법인으로 분리됐다. 사업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기존에 잘하던 분야’에 집중한 결과, 올 1월 기준 프로스펙스의 워킹화는 누적 약 1250만 족 판매를 돌파했다. 우리나라 2148만 가구(2020년 인구주택총조사 결과) 중 절반 이상이 프로스펙스 워킹화를 구매한 셈이다.문 대표가 빼든 뉴트로(뉴 레트로) 마케팅 전략도 적중했다. 그는 젊은층 사이에서 뉴트로가 유행하는 것을 일찍이 간파하고,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것을 주문했다.
1981년 브랜드 론칭 때부터 사용해왔던 ‘F’로고를 다시 제품에 내건 것과 어글리 슈즈인 ‘스택스’를 재출시한 것도 이 같은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스택스의 경우 발매 이후 무신사 스토어의 스니커즈 판매 랭킹 1위를 거머쥐기도 했다.한정판 마케팅도 통했다. 프로스펙스가 최근 출시한 ‘마라톤 220’은 마라토너 데이브 맥길리브레이가 1978년 미 대륙 횡단 시 착용한 러닝화로 스니커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유튜버 ‘와디’와 협업해 복각한 블루와 옐로우 컬러를 각각 100 켤레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여기에 MZ세대에게 익숙한 ‘래플(추첨을 통한 구매자 선정 방식)’ 방식을 선택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는 평을 받는다.문 대표는 올해 스포츠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프로스펙스는 현재 배구, 농구, 축구, 야구 등 4대 프로스포츠를 전부 후원하고 있다. 프로스펙스가 과거 국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우뚝설 수 있었던 것도 ‘선수단 후원’을 통해 이뤄진 것으로, 다시금 과거의 영광을 재현해 낸다는 각오다. 공식 온라인몰의 경쟁력도 한층 높여 신규 고객이 유입될 수 있는 환경도 구축해 놓을 생각이다.또 한국인에게 가장 잘 맞는 워킹화를 선보이기 위해 워킹 사이언스를 기반으로 상품 개발 및 R&D(연구·개발) 분야에 투자를 지속하겠다는 것이다
구자열 LS(006260)그룹 회장의 아들인 구동휘(사진) E1(017940) 각자 대표이사 전무가 LS네트웍스(000680) 이사회에도 공식 합류한다.LS네트웍스(000680)는 30일 오전 10시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92 LS용산타워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구 전무를 비상근 사내이사로 신규 선임하는 안건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구 전무는 구자용 E1·LS네트웍스 대표이사 회장의 조카이자 구자열 LS그룹 회장의 아들이다:이것이 부활의 확실한 증거이다.잘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화려한 경력을 만들기위해서 이시점에서 이사로 등
3.LS네트웍스는 전설적투자가 피트렌치가 말한 100배상승하는 100루타주식이다.개인투자자여 매도자제! 피트렌치는 생활속에서 종목을 찾아라고 했다.방송 언론 혹은 경기장에서 고객들이 사용 구매하는 것을 잘 살펴보고 매수하라고.올해부터는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는 프로야구에서 LG트윈스의 경기가 있으면 수만명이 프로스펙스의 경기복을 입고 프로야구 본다.축구장가면 GS서울의 경기때 수만명이 프로스펙스의 경기복을 입고 관람한다.프로배구에서는 GS칼텍스의 경기때 경기복을 입고 관람한다.국가대표의 레슬링경기때도 프로스펙스 바이클경기때도 프로스펙스,배드민턴 경기때도 프로스펙스,특히 국가대표야구 소프트볼경기때도 프로스펙스 경기복을 입고 경기하고 팬들도 프로스펙스 옷을 입는다.이렇니 올해부터 실적폭발하는 것은 당연하다.또한 LS그룹이 새롭게 신사업을 하는 데 유통은 LS네트웍스의 유통사업부와 무역사업부가 한다.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그동안 간접지배를 하여 실적에 전혀 잡히지 않았던 이베스트투자증권이 금융당국의 지적을 받아서 어쩔수 없이 계열사로 편입을 해야한다는 것이다.그럼 LS네트웍스의 실적은 올해부터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실적이 연결회계로 잡혀서 엄청난 실적이 나오게 된다.그러니 주가는 최소 25천원을 간다.LS네트웍스의 비교회사는 아래의 분석글에 나온것처럼 주가 700만원 F&F,주가 37만원 영원무역,주가28만원 신세계인터내셔널,주가298천원 효성티앤씨,주가 27만원 휠라홀딩스 등이다.작은회사들과는 비교할 것이 아니다.그래서 LS네트웍스는 올해말 25천원,내년88천원,내후년 32만원을 간다.그래도 LS네트웍스는 비교회사와 비교시 비싼 것이 아니다.결론은 ls네트웍스의 실적을 단번에 개선시키려는 것이 목적이다.그리고 인수가격인 25천원대를 돌파하는 것이다.
*LS네트웍스가 고급화로 폭발성장하고 있다.3년내 32만원간다 왜? 이베스트투자증권 61%보유했기에 이것을 평가에 포함시 주당순자산은 25천원대이다.보유한 용산빌딩의 가치는 20년전의 가격으로 재산재평시 1조원이 넘는다.이것 반영시 bps는 45천원대이다.
1).2분기실적은 작년비300%이상 증가한 실적나오고 대호재나온다.항상 LS네트웍스는 8월에 최고고점을 찍는다.따라서 작년고점6600원을 돌파하고 25천원갑니다.작년부터 매년고점과 저점이 높아지면서 성장하고 있다.
그룹들의 의류 및 패션관련 주식들은 대부분은 몇십만원한다.그런데 LG,GS와 LS그룹의 지원을 받는 LS네트웍스가 몇십만원가는 것은 시간문제이다.즉 얼마나 빨리 가는냐의 문제이지 결국은 32만원대갑니다.이제 국내 토종인 프로스펙스가 신발에서 의류 그리고 패션 등에서 국내1위로 성장함으로 동종업종내 작은기업들은 다 망할 것이다.프로스펙스가 다 쓸어버린다.명심하세요.토종으로 나이키(주당880만원),독일엔 아디다스(주당650만원),일본에 아식스(주당480만원),대한민국엔 프로스펙스이다.
LS그룹은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 인수후 시행착호를 거친후 드디어 작년부터 본격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현대백화점이 "한섬"을 인수후에 한섬이 5천원에서 4만원까지 8배상승했다.F&F도 신세계그룹이 인수후에 30배를 상승했다.휠라홀딩스도 인수후에 1만원에서 87천원으로 8.7배도 상승했다.LS네트웍스는 LS그룹이 15천원에 인수후 지금의 가격이다.이제 3년내에 32만원을 간다.8월초까지 25천원을 가고 연말에 45천원을 간다 그리고 내년에 8만원대를 간다.
4.LS네트웍수가 업종내에서 주도주이다.LS네트웍스가 신고점간 후에 업종내 다른주식들도 움직일 것이다.그러니 LS네트웍스의 주가를 항상 보고 있어야한다. 다른 주식을 할 것이 아니라 LS네트웍스만 매수해도 10배 수익난다.
의류 신발 패션 동일업체 비교*
LS네트웍스:액면가5천원,작년고점주가 6600원,실제주당순자산25천원,pbr0.01배,최고주가 1988년에 32만원대
f&f:액면가100원주가13만8000원,액면가5천원으로 환산시 6백54만원,실제주당순자산15천원,pbr8.2배,최고주가 2021년19만원대
영원무역:액면가500원,주가 39천650원,액면가5천원환산시39만6500원,실제주당순자산5만원,pbr0.8배,최고주가 2015년에 72천원
한섬:액면가500원,주가 3만7500원,액면가5천원환산시 30만7500원,실제주당순자산4만원,pbr0.8배,최고주가 2021년에 51천원대
휠라홀딩스:액면가1000원,주가 2만8500원,액면가5천원환산시 14만2500원,실제주당순자산27만원,pbr1.2배,최고주가 2019년에 87천원대
신세계인터내셔널:액면가1천원,주가29천650원,액면가5천원환산시 14만8500원,실제주당순자산2만원,pbr1.5배
공구우먼:액면가100원,주가 3만1600원,액면가5천원환산시 1백58만원,실제주당순자산2100원,pbr15배,최고주가는 현재
까스텔바작:액면가500원,주가 9980원,액면가5천원환산시 9만9천800원,실제주당순자산1만원,pbr0.95배,최고주가 2019년에 21천원대
메타랩스:액면가500원,주가 871원,액면가5천원환산시 8천710원,실제주당순자산690원,pbr1.3배
신원:액면가500원,주가1655원,액면가5천원환산시 16천550원,실제주당순자산2700원,pbr0.7배
성안:액면가500원,주가593원,액면가5천원환산시5930원,실제주당순자산 580만원,pbr1.2배
국동:액면가500원,주가1785원,액면가5천원환산시 17천850원,실제주당순자산1945원,pbr0.9배
제로투세븐:액면가500원,주가 6890원,5천원환산시 68천900원,실제주당순자산3800원,PBR1.8배
SG세계물산:액면가500원,주가560원,5천원환산시 5600원,실제주당순자산900원,PBR0.7배
신성통산:액면가500원,주가 2945원,5천원환산시29천450원,실제주당순자산2100원,PBR1.4배
대원화성:액면가500원,주가 3275원,5천원환산시32천750원,실제주당순자산1700원,PBR1.9배
원풍물산:액면가500원,주가 849원,5천원환산시8천490원,실제주당순자산580원,PBR1.5배
화승엔터프라이즈:액면가500원,주가12350원,5천원환산시123천500원,실제주당순자산9천원,PBR1.4배
토박스코리아:액면가500원,주가4840원,5천원환산시 48천400원,실제주당순자산2800원,PBR1.7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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