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중앙첨단소재

■■■제가 간다고 했으니 이번에도 반드시 갑니다!

자본가임금론 조회1954

제가 쓴 글 찾아서 매수타이밍과 그 이후 주가흐름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매수타이밍 알리면, 얼마후에 반드시 크게 상승합니다.

당연하겠지만 이번에도 예외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제가 매수타이밍 알리면 바닥찍고 반드시 폭발하게 되어 있으니까요!


아래 제 글 보시면 제가 1250원 아래에서는 매수했다고 말씀드렸고 매수신호 드렸죠?
제 말 듣고 저점에서 매수하신분들 조만간 또다시 큰 수익 얻을 겁니다.

그리고 다음주는 [옵토팩]과 [이매진아시아]에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중입니다.
여러분들은 제가 저점 매수타이밍을 알려드린 [옵토팩]과 [이매진아시아]의 주가가 어떻게 되리라 보시나요?

참고로 제가 최근에 [진흥기업2우B]와 [피씨디렉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과연 제 말대로 [피씨디렉트]는 목요일 폭발했고, [진흥기업2우B]는 금요일 폭발했습니다.

또 제가 올인하고 있는 [에이프로젠H&G]도 바닥확인후 며칠째 강보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은 또 [CJ헬로]를 매수했는데... 상승마감했고, [엠젠플러스]도 바닥찍고 상승마감!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나는 주식으로 종자돈의 수십배를 벌어들인 사람입니다.
그것도 몇억이나 되는 많은 빚을 갚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많은 돈을 나눠주고도 말입니다!

또한 나는 [자본가의 임금론]을 비롯한 여러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그냥 대충 운좋게 주식으로 돈을 번게 아니라 피나는 노력으로 종목의 재료를 분석하고 얻은 결과죠!

내가 다른 사람과 다른 점은 대부분의 개인들은 주식으로 돈을 벌었다고 해도 순전히 운이지만...
내가 주식으로 돈을 번 것은 운이 아니라 철저한 종목분석과 재료분석으로 얻은 것이니 그 점이 좀 다른편이죠!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7 14: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