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한빛소프트

교육주 전부 올인! 내일도 갑니다 시간외 잡으세요

시간외 상한가 1순위

교육주 전부상한가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MCN 사업 시작…유튜브 4채널 오픈


한빛소프트가 교육 관련 MCN(Multi Channel Network) 사업을 시작했다.

 

한빛소프트는 유튜브를 통해 스피치, 영어, 중국어, 코딩 등 교육 관련 채널 4곳을 개설해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각 채널은 '한빛미래4차교육양성소'라는 공통 명칭을 사용해 운영되며, 매주 단위로 콘텐츠가 업로드된다.

 

MCN 사업은 소비자들에게 진정정 있는 고퀄리티 교육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각 분야 영상 프로젝트의 기획과 진행에 한빛소프트가 참여하고, 전문성을 갖춘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를 만든다.

 

영어 채널의 경우 문법 강의 및 샤이니의 발음교정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맘티칭TV'의 맘선생과 협업해 자녀의 영어 교육에 관심 있는 부모들을 위한 현실 교육 정보 공유 콘텐츠도 진행 중이다.

 

‘영어 유치원 잘 고르는 법’, ‘영어 유치원 졸업한 아이들의 이후 성과들’, ‘영어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영어 교육’ 등의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또한 전직 중학교 영어 교사가 교육에 대한 전문가들의 근거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실제 적용해 볼 수 있는 현실적인 팁을 공유한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18: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