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대아티아이

금일차 대명코퍼레이션, 대아티아이 개인적 소견입니다.

차트이미지차트이미지


1일차: https://youtu.be/ZzX_EtaDM2g (대아티아이:윗꼬리 음봉, 대명코퍼레이션:양봉)

2일차: https://youtu.be/SokJuitlr3E (대아티아이, 대명코퍼레이션 : 양봉)

3일차: https://youtu.be/-CwM67Vv7cI (대아티아이:음봉, 대명코퍼레이션:밑꼬리음봉)

4일차: https://youtu.be/vYQE6p7E2_4 (대아티아이, 대명코퍼레이션 : 음봉)

5일차: https://youtu.be/FIUZxVLkRnY (대아티아이, 대명코퍼레이션 : 음봉)

6일차: https://youtu.be/FIUZxVLkRnY (대아티아이 : 음봉, 대명코퍼레이션 : 음봉도지)

7일차 : https://youtu.be/7Bc95IQZMHE (대아티아이, 대명코퍼레이션 : 양봉변곡) 

8일차 : https://youtu.be/QjbeAotUiQ8 (대아티아이 : 음봉, 대명코퍼레이션 : 양봉)

9일차 : https://youtu.be/z5lquSGDuBE (대아티아이 : 음봉, 대명코퍼레이션:윗꼬리 양봉)

10일차: https://youtu.be/-OO6al8I-ls (대아티아이, 대명코퍼레이션 : 음봉)

11일차 : https://youtu.be/LvS44E1ZnsM (대이티아이:음봉, 대명코퍼레이션:꼬리도지)

종합: https://www.youtube.com/channel/UCFXX1nsprCA2NIZayCBasdw

<o:p></o:p>

(이전코멘트)

대아티아이의 경우 9,900원을 지지해주어야 가격 조정없이 차기 상승이 가능해보일 것 같습니다.

대명코퍼레이션의 경우 2,585원이 지지라인이 될것 같습니다. 대명의 경우 이제 횡보자리가 짧아야 합니다. 여기서 한번 더 추가 하락이 나와 횡보하게 되면 하락다이아몬드 패턴이 완성되기에 조정이 오더라도 짧게 받고 2차 장대양봉을 만들어 주어야 상승 흐름이 원할할 것 같습니다.

<o:p></o:p>

(이전코멘트)

대아티아이 경우 전에 말씀드렸다 싶이 힘겨루기 장세입니다. 아직 재료가 살아있다는 점과 9,900원을 지켜준다면 우호적으로 바라볼 수 있을 것같습니다. 다만 저점대비 많이 올라온 주식이기에 큰 파동은 기대하지 않는게 좋을 듯하며, 적정수익에 만족하는게 좋을듯합니다.

<금일차 대아티아이 호가창 녹화는 중간에 실수로 다른창이 켜져있는지 모르고 게속 녹화해

버려서 창이 가려지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o:p></o:p>

대명의 경우 오늘 음봉이지만, 장마감에 매수세가 들어와 아래꼬리 마감했습니다. 다음장에

단기 추세가 눌리면 전에 말씀드렸다 싶이 다이아몬드형이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장에 갭 뜨고 거래량실리면서 장대양봉이 나와줘야 할 것 같습니다.

<o:p></o:p>

(이전 코멘트)

대아티아이의 경우 9,9001차지지선을 깨트렸습니다. 다음봉에 바로 9,900원을 안착하지 않는 이상은 단기적인 수급 불균형으로 단기 조정이 불가피해 보일듯합니다. 최후 지지라인은 8,487원입니다.

<o:p></o:p>

대명의 경우 다음봉에 지지나오고 반등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다아이몬드 패턴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최후 지지선은 2,585원입니다.

<o:p></o:p>

(금일차는 코멘트 없습니다.)

<o:p></o:p>

(이전 코멘트)

대아티아의 경우 저번에 말씀드린대로 지속적인 가격조정이 나오고 있습니다. 흐름상 20일선 기준인 9,000원 부근에서 변곡 반등이 나오지 않으면 최대 시가까지 하락을 봐야되겠습니다. 1차지지 타점 9천원을 유심히 봐야겠습니다.

대명의 경우 도 다이아몬드 개형이 완성되었습니다. 여기서 상승장학형 다이아몬드인지 하락 장악형 패턴인지는 다음장에서 판가름 날것같습니다. 담장에 반등이 나오면서 3,141원 저하을 뚫으면 상승 랠리, 2,763원을 이탈하면 하향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o:p></o:p>

(이전 코멘트)

대아티아이 경우 20MA에서 조금 앞당겨서 변곡 양봉이 나왔습니다. 다음장에 갭뜨고 거래량이 터져야 N차 상승흐름이 원할할 것 같습니다. 변곡 실패시 8,544원이 2차 타점입니다.

<o:p></o:p>

대명의 경우 금일 반등이 나왔지만 윗꼬리가 달린 상황입니다. 다음장이 가야할 자리입니다. 가야할 자리에 원활하게 간다면 최소 3,147원까지 바라볼 수 있습니다. 가야할 자리에 가지 못하면 급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 상황은 둘 중 하나 반반이기에 단타 대응하시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o:p></o:p>

(전일 코멘트)

대아티아이의 경우 음봉변곡이 생겨 보수적인 접근이 필요해보입니다. 최후 지지는 8,544원 부근입니다.

대명의 경우 가야할 자리에서 양봉이 나와 긍정적인 흐름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상승 폭과 거래량이 조금 아쉬운 형태입니다. 아직 다이아몬드 패턴 내에 있습니다. 향후 3,147원돌파가 관건일 것 같습니다. 내일 오전장은 이전 흐름으로 최소 장중 양봉흐름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내일 갭 뜨고 거래량 터지면 오전 단타 자리가 나오는 자리입니다.

<o:p></o:p>

(전일 코멘트)

대아티아이 경우에는 저번에도 말씀드렸다싶이 보수적 접근과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해 보일듯합니다.

대명의 경우 저번 말씀드렸다싶이 오전 단타자리 나왔고, 가야할 자리에 양봉이 나왔습니다. 다만 3,147원대의 저항이 강력하여 윗꼬리 단 모습으로 나왔습니다. 만약 다음장에 마찬가지로 오전에 갭 뜨고 거래량 터지면, 이전 매물을 다 먹고 본격적인 장대양봉이 터지고 시세가 나올 것입니다. 반면 그렇지 못한다면 하락회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직 대북 재료가 살아있는 상태로 하락하더라도 큰 하단은 제한적이라고 생각하고 오히려 상방이 열려있는 쪽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일단 1차 지지는 2,787, 2차 지지는 2,585, 최종 3차 지지는 2,470원 부근입니다.

<o:p></o:p>

(이전 코멘트)

대아티아이 경우 금일 갭 음봉이 떨어지면서 좋지 않은 흐름이 나왔습니다. 다음장에 최소 변곡 양봉이 나와줘야하며, 그렇지 못하고 9,271원대를 깨게된다면 차기 지지는 8,522원으로 봐야 될 것 같습니다.

대명의 경우 금강산관광 이슈가 나오고, 갭이 떳으나 전일보다 적은 후속거래량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직 재료는 유효하다고 판단되며 상방은 열려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2차 상승이 나올 가능성이 있으나, 현 상황에서 여전히 3,147원의 저항대를 돌파 실패하는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홀딩보다는 안전하게 단타 대응하시길 바라며, 진입 시기는 말씀드린데로 갭*거래량*양봉에 3,147원 저항대를 돌파하려는 모습입니다. 금일처럼 저항대를 돌파하는 척하다가 꺽일 때 단타 익절을 하시기 바랍니다.

(금일차 호가창은 실수로 오전에 녹화를 못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오전이 중요했는데...)

<o:p></o:p>

(금일코멘트)

대명의 경우 저번에 말씀드렸다싶이 단타 대응하라고 말씀드렸고, 오전에 갭 거래량 터질시 단타자리 나올뿐더러, 꺽일 때 익절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정확히 거래량 시가갭 양봉후 꺽였습니다. 호가창과 분봉창을 보셨다면 충분히 대응가능했으리라봅니다.저항대 3,147원을 돌파하여 종가 마감한 점은 긍정적인 흐름이나 계속 가야할 자리에 시윈하게 가지 못하고 저항맞고 떨어지는 점은 우려스러운 점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다 싶이 단타 대응하시고, 꺽이지 않을 때 홀딩하시는게 좋습니다. 가야할자리에 가지 못하고 계속 좌절되는 것은 불길한 징조입니다. 여튼, 일단 추가로 좀 더 지켜봐야될 것같습니다.

대아티아이 경우 말씀드렸다 싶이 시간이 걸리고 조정이 있을 것이라 했습니다. 이제 최후 지지선 시가부근인 8,489원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하락하더라도 최소한 시가부근에서 변곡이 나와야합니다. 지지가 실패하면 급락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점 주의하시고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o:p></o:p>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전쟁 관련 이슈가 발생할 때 대처 방법

    04.15 19:00

  • 진검승부

    중동 전쟁 우려와 관련주 분석

    04.15 08: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17 02: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