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디지아이

★보수의 심장★ 박정희 생가 찾은 최재형 지지율 떡상▲

차트이미지



박정희 생가 찾은 최재형 "오늘이라도 박근혜 사면하라"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인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박정희 전 대통령 생가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면을 촉구했다.
 
최 전 원장은 6일 오전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로서는 처음으로 경북 구미시 상모동 박정희 전 대통령 생가를 둘러보고 추모했다.
 
최 전 원장이 생가에 도착하기 전 미리 와 있던 'J형 팬클럽' 등 지지자들이 'J형, 무너져가는 나라를 구해주세요', '미담제조기, J형은 달라요' 등의 피켓을 들고 환호했다.
 
최 전 원장의 이날 방문에는 국민의힘 소속 김용판 의원과 구미가 지역구인 김영식 의원, 비례대표인 조명희 의원 등이 함께했고 약 100여 명의 지지자들이 몰렸다.
 
박 전 대통령 생가를 둘러본 최 전 원장은 방명록에 "국가의 미래를 바라보는 혜안으로 대한민국 발전의 기초를 든든히 만드신 박정희 대통령님의 애국, 애민 정신을 더욱 발전시키겠습니다"라고 썼다.



[특징주] 디지아이, ‘최재형 관련주’ 부각에 상한가

[특징주] '최재형 대선출마설'에 디지아이 주가도 급등


[특징주] 디지아이최재형 국민의힘 입당 관심... 대표이사 해주최씨 종친 부각


디지아이의 주가가 강세다. 

15일 오전 9시16분 디지아이는 전 거래일 대비490원(8.66%) 오른 61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야권 대권주자인 최재형 감사원장이 이날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당사를 직접 찾아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만난다. 권영세 국민의힘 대외협력위원장과 차담을 갖고 입당을 논의한 지 하루 만이다.

이번 회동은 이 대표가 지난 8일 고(故) 최영섭 예비역 해군 대령의 빈소를 조문한 것에 대한 답방 차원이지만 최 전 원장의 입당 문제가 주요 화두로 오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지아이는 1991년에 설립돼 2001년에 상장한 종목이다. 텍스타일 사인광고용 및 식품용 프린터 등의 사업을 영위한다. 디지아이는 대표이사가 최 전 감사원장과 해주최씨 종친이라는 소문이 퍼지며 주가가 강세를 보이는 것으로 풀이된다.





최재형대장주!!
최재형혈족주!!
시총400억대, 품절주!!


디지아이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23: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