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상지카일룸

99.9% 코로나바이러스박멸이 가능한 마스크 연 3억장 공급, 코로나19 초고속 분자진단 키트 수출 허가를

상지카일룸 종속사인 에이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MB필터, 부직포 등 원재료까지 마스크 관련 풀라인업을 갖춘 유일한 회사로서 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최근 13마일과 99.9% 코로나바이러스박멸이 가능한 마스크 연 3억장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o:p></o:p>

정강훈 기자 jkh174@paxnetnews.com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상지카일룸(042940) 종속사 에이스바이오메드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코로나19 초고속 분자진단 키트 수출 허가를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o:p></o:p>

<o:p></o:p>

해당 제품은 아람바이오시스템의 이동형 RNA추출 장비 및 증폭장비를 사용할 경우, 현장에서 1시간 이내로 검사할 수 있어 공항, 항만, 병원응급실 등 신속 진단이 필요한 장소에서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o:p></o:p>

충전 겸용에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검사가 가능한 편리성이 해외 바이어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현재 문의가 쇄도 중이다. 회사는 경쟁사 진단키트 및 진단 장비에 비해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회사는 출국을 위해 항공기나 선박에 탑승(승선) 시 출국장에 해당 키트로 검사를 진행하면 탑승(승선)하기 전까지 검사가 완료돼 국제 보건에 기여하는 동시에, 회사 매출도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o:p></o:p>

에이스바이오메드는 제품의 안정성 확보와 효율적인 인력 운영을 위해 회사 자체적으로 양산이 가능한 GMP시설을 갖춘 생산공장을 보유 중이다. 아람바이오시스템의 진단키트뿐만 아니라 RNA추출장치 및 시약 해외 수출 준비도 모두 마친 상태다.


<o:p></o:p>

차트이미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7 0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