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케이피엠테크

휴머니젠 트위터 최신글 번역본

ORTH 텍사스 (CBSDFW.COM) - 의사는 "사이토카인 폭풍"이라고 불리는 COVID-19에 의해 유도 된 가장 위험한 합병증 중 하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노스 텍사스에서 약물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COVID-19 환자에 있는 사망은 선동적인 사이토카인의 과도한 생산이 ARDS 악화 및 다기관 실패 및 죽음의 결과로 광범위한 조직 손상으로 이끌어 내는 그것의 존재에 연결되었습니다. 이것은 바디가 다만 바이러스를 싸우는 보다는 오히려 그것의 자신의 세포 및 조직을 공격하는 것을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OVID-19 환자의 관리 도중 사이토카인을 표적으로 하는 것은 생존율을 향상하고 사망을 감소시킬 수 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몇몇 환자와 더불어, 바이러스에 감염될 때, 그들의 발이 가스 페달에 있고 가스 페달에 머무르고 가스 페달에 열심히 밀어 계속 하는 것처럼," 박사를 말했습니다 Cameron Durrant, Humanigen의 CEO. "Lenzilumab이 하는 일과 이중 동작은 가스 페달에서 발을 떼어 내고 브레이크 페달에 발을 올려 놓아 압력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12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메이요 클리닉 연구에 따르면 92%의 환자가 11명이 아닌 병원에서 5일 간 머무르는 약물 개선을 보았습니다.

면역에 관해서는, 아무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있던 환자에서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모릅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질병은 독감 바이러스 보다 더 느리게 돌연변이, 누구의 바이러스 단백질 목표 변화 너무 빨리 변화 그래서 연간 독감 주사 필요.

유튜브 영상 세부 내용인듯.

https://dfw.cbslocal.com/2020/10/22/north-texas-doctors-testing-drug-as-promising-treatment-for-severe-covid-19-complications/#.X5GElt3GLsU.twitter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22: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