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코미팜

흔들리며 피는 꽃 - 장투자님들만을 위한 글입니다.코멘트15

안녕하세요. 요초두입니다. 

제목대로 장투자분들만을 위한 글이니 단타, 공매도 관련자 분들의 조회와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실수로 들어오신 분들 위해 나가기 위한 내려두기를 하겠습니다. 


한글을 잘 이해못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기존 글 지우고 다시 올립니다. 첨언하면, 단타, 공매도, 반대하시는 분들 들어와서 이 글 읽고 댓글 다시면 3대가 재수없고, 특히 년말까지 현재 자산 모두 손실 날 운이 되실 겁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0b6f7792-1ea3-4d1f-adc7-640b53a9e0a6.jpg


주주분들 오늘 마음고생 많으셨습니다. 마음만큼 빨리 안나오는 임상계획 승인으로 인해 최근에 들어온 분들의 기대감이 실망감으로 변했고 그 영향이 컸던 하루였던것 같습니다. 


그레고리님도 회사 주담과 통화내용 써주셨지만, 어제 회사의 주주께 드리는 글이 승인이 늦어질 것이란 의미를 내포한 것은 아니었다고 전 생각합니다. 어떤 악재가 나왔거나 바뀐 것이 없는데도 시장은 예민하게 반응하네요. 


2015년 일봉 그래프 한번 올려봅니다. 그때도 기대감으로 3만원 이상까지 올랐다가(이 때 3만원은 당시 역사적 최고점이었죠. 이젠 다 되었구나 생각하고 다들 흥분했던) 주가가 주춤하며 회장님이 돈벌레 언급 하시며 국내 법인 대표 사퇴하고 호주로 가서 호주임상에만 집중하겠다고 선언하셨던 때입니다. 


f36fcb3b-2e8a-4f4c-8b21-e9093f014509.jpg


당시 3만원 넘어서도 임상 성공을 기대하며 매수하셨던 장투자분들도 계시겠죠. 저런 하락도 견디고 넘어서 5만원 주가를 보기도 하였네요. 호주 암성통증 임상은 그 뒤 아쉬움을 많이 남기고 다시 또 다른 기다림으로 연결되었지만, 우리는 이런 과정도 함께 잘 넘어온 동지들입니다. 


비슷한 양상이었던 2006년의 주가조작 모함때 하락과 반등까진 이야기할 필요도 없겠지요. 그러고 보면 언제나 기대감에 따른 1차 상승 뒤엔 이런 불시험 같은 하락을 견디고 달려갔던 것 같습니다. 이번 하락의 깊이가 어디까지일진 모르겠지만, 다들 무리한 투자 모드가 아니시라면(지금까지 기다려오신 장투님들이라면 당연히 그렇겠지만) 주가 하락에 기분이 나쁠지언정 못견딜 상황은 아니시리라 생각합니다. 

항상 이런 하락 계곡을 지나며 견뎌야 할 때 저는 제 자신에게 묻는 근본적 질문이 있었습니다. 


"코미녹스의 약효가 무효화되거나 부작용이 나왔나? 시간이 더 걸려도, 약효가 유효하다면 그 가치는 언젠가 드러나는 것 아닐까?" 이 마음으로 참고, 기다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레고리님과 주담 말처럼 바뀐 것 없고, 여전히 기다린다면, 내일이라도 훌쩍 승인이 났으면 좋겠네요. 아니더라도 약효가 유효하다면  NaAsO2  의 진가가 결국은 드러나고 인류 질병과의 싸움에 큰 공헌을 하는 날이 반드시 올 것이라 믿습니다. 


아쉽고 답답한 날들이지만, 끝이 없는 기다림은 아니기에 함께 격려하고 용기를 내어보렵니다. 


지금 기다리고 있는 것은 임상 성공에 따른 판매 승인도 아니고 임상 계획 승인입니다. 이미 항암/암성통증 관련 임상 계획 승인은 국내에서도 수차례, 호주, 미국, 대만 등에서 승인 받은 바 있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걸린 것인가의 차이일뿐 결코 불가능한 과정을 기다리는게 아니라는 것이죠. 


선량한 장투님들 모두 힘내시고, 어두울 때 오히려 더 밝은 희망을 품어갔으면 좋겠습니다. 

같은 소망과 기대로 함께 서있는 모든 장투님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23: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