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코미팜

코미팜의 성공코멘트6

여러분들은 얼아나 신뢰하고있나요? 지금 약효를 믿기에 마음이 편하신가요?

제양심을 걸고얘기하건데 열심히찬티하며 회사를 믿고 투자하던 때에도 마음한켠으론 늘 불안감이 있었습니다. 와그런지아십니까? 수많은 말로 기대심리는 많았지만 결론적으론 임상적으로 아직 성과를 내지못했기때문입니다. 이것이 중요한것 아닙니까? 그 수많은 시간이흘렀는데다 말이죠.

호주에서 항암으로 가다가 갑자기 암성통증으로가서 홈케어, 임상 결과 성과가 있었나요? 성과가 있었다면 마약성통증치료제때문에 사람들이죽어나가는데 호주정부에서 두손벌리고 맞이하지않았겠습니까? 암환자가 코미녹스찾지않았겠습니까? 그래도 타입b인가뭔가로 허가났으니 암성통증환자가 효과봤다면 소문도났을것이고 찾지않았겠습니까? 근데 매출은발생하지않았습니다. 임상기간이 임상결과를 거짓으로알려줬다구요? 이게도대체말이되는건지..그럼 왜 형사소송이라도해서 결과를 찾아오지않는건가요? 거기에 혈안이되어있어야하지않을까요? 효과가좋았다면 임상결과찾아서 미국으로 건너가야지요. 그리고 정말 임상결과를 모를까요? 거기 의사와병원도있고 환자도있을텐데요. 암튼 이모든것이 상식적이지않습니다. 지금 여기에대해 아무런할말도안하고있구요.

교모세포종과 전이암은 그나마 아직 기존약이 워낙 없어서 희망을가지고있네요 물론 이것도 지켜볼일이지만요.

그렇게 말빨때문에 기대했던암성통증으로 한번 당하고 코로나로 두번당하고보니 자꾸만 두들기고 의심병이도지는것은 어쩔수없나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11: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