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코미팜

8 개 시험 물질중 하나..파나픽스코멘트6

김박사이시다 조회2032


https://www.icad.com/post/clinical-drug-trials-for-covid-19


ICAD
3 월 23 일


게시자 : Leo Poland

최신 전염병 코로나 바이러스 일명 COVID-19의 가장 취약한 환자를 돕기위한 수많은 실험 약물이 이미 임상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ICAD 전체는 소중한 시민들을 보호함으로써 사랑하는 왕국에 대한 엄청난 책임이 있다고 믿습니다. 사명은 AWAD Healthcare“MBL의 일원”의 의료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IERT로 알려진 엘리트 응급 대응 팀을 창설하여 우리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또한, 글로벌 임상 약물 시험에 대한 연구를 수행함으로써; IERT는 필요한 기본 수량을 계획하고 비축하여 왕국 전체의 발생을 제어하는 ??데 더 나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수행되는 많은 임상 시험 중에서 IERT는 8 개의 유망한 시험으로 좁혔습니다.

● Actemra-RoActemra

● 플라크 닐-하이드로시 홀로 퀸

● 칼레트라

● 렘 시세 비르

● 파비 피라 비르-Avigan

● 인터페론 베타-SNG001

● Panafix-노보 텍

● 항체 치료



Actemra ? RoActemra


Actemra는 사이토 카인 방출 증후군과 류마티스 관절염의 두 가지 염증성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이 약물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RoActemra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슈 (Roche)는 세계 보건기구 (WHO)가 잠재적 인 치료법을 연구하기위한 자체 시험 계획을 발표 한 후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에 대한 투자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잠재적 인 새로운 Covid-19 약물의 임상 시험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Actemra / RoActemra는 동급 최강의 항 -IL-6 수용체 (aIL-6R) 요법입니다. IL-6는 RA 및 다른 염증성자가 면역 상태의 징후 및 증상에 기여하는 염증 경로를 활성화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Actemra / RoActemra는 IL-6 수용체에 결합하여 IL-6 사이토 카인의 전 염증 효과를 차단합니다.



플라크 닐 ? 하이드로 콜로 퀸


히드 록시 클로로퀸 (Plaquenil)과 밀접하게 관련된 클로로퀸은 1950 년대에 주로 말라리아 치료제로 승인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약물은 전신성 홍 반성 루푸스, 류마티스 관절염, 쇼그렌 증후군 및 라임 병의 합병증을 포함한 광범위한 질병에 사용되었습니다.


의사들은 약물을 투여받은 환자의 25 %가 바이러스를받지 않은 환자의 90 %와 비교하여 6 일 후에 바이러스에 대해 양성으로 검사되었다고 말했다.


클로로퀸과 관련 약물 인 히드 록시 클로로퀸은 수요일 세계 보건기구 (WHO)에서 발표 한 국제 임상 시험에서 테스트 된 4 가지 치료법 중 하나이며, 영국은 수출 통제 대상 의약품 목록에 클로로퀸을 추가했습니다.



칼레트라


Kaletra는 HIV 치료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로 피나 비르와 리토 나 비어의 두 가지 항 바이러스 약품의 조합입니다.


Kaletra라는 브랜드로 판매되는 Lopinavir / ritonavir는 HIV / AIDS의 치료 및 예방을위한 고정 용량 복합 약물입니다. 로 피나 비르와 저용량의 리토 나 비어를 병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항 레트로 바이러스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HO는 이번 주에 시작된 주요 다 국가 재판에 Kaletra를 포함시켰다.



렘 데시 비르


Remdesivir는 2014 년 에볼라의 치료에 사용되었습니다.이 제품은 캘리포니아 주 길르앗 사이언스 (Gilead Sciences)가 제조 한 항 바이러스, 정맥 약입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전 세계에서 여러 차례의 임상 실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열정은 치명적이지만 전파가 덜 쉬운 두 개의 다른 코로나 바이러스 인 Sars와 Mers에 대해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 약물은 바이러스가 세포 내에서 스스로 복제하는 능력을 차단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이것은 사람이 방금 버그를 잡았을 때 바이러스가 여전히 상부 호흡 기관에서 재생되고있을 때 가장 효과적 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비 피라 비르-AVIGAN-Fujifilm


AVIGAN-일본 독감의 자회사 인 Fujifilm-Toyama Chemical의 자회사 인 일본 독감 약은 많은 RNA 바이러스에 효과적입니다. 피라진 카르 복스 아미드 유도체이다.


340 명에 대한 중국의 한 시험에 따르면 약을받은 사람은 바이러스가 없는지 11 일이 아니라 약을받은 사람은 4 일 만에 바이러스가 제거되는 경향이있었습니다. 흉부 스캔은이 결과를 뒷받침하여 약을 복용 한 사람들의 피해가 줄었습니다. 그러나 Avigan으로도 알려진 항 바이러스는 바이러스 수치가 체내에서 정점에 도달하기 전에 주어져야합니다.


일본 보건 관계자는 Mainichi Shimbun 신문에 바이러스를 복제 할 시간이 더 많은 중증 환자에게 효과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인터페론 베타-SNG 001


영국 생명 공학 회사 인 Synairgen은 Covid-19 환자의 인터페론-베타 -1a- 폐-질병 약물의 흡입 제제 인 SNG001 시험에 대해 패스트 트랙 승인을 받았습니다.


인터페론 베타 화합물은 바이러스에 대한 폐의 자연 방어 시스템의 일부를 형성하며 원래 만성 폐쇄성 폐 질환 또는 COPD 환자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인터페론-베타를 투여하면 신체, 특히 면역 체계가 약화 된 사람들의 바이러스 퇴치 능력이 향상되기를 희망합니다.


WHO에 의해 2 월에 흡입 할 수있는 2 상 시험의 유일한 치료법으로 확인되었는데, 이는 환자가 작은 배터리 작동 식 분무기를 통해 스스로 치료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나 픽스-노보 텍


서울, 한국-아시아 태평양 최대의 생명 공학 CRO Novotech가 코나 팜의 코미팜 국제 임상 시험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잠재적 치료제로 선정되었습니다 ? 26 일 Covid-19. 2020 년 2 월 Komipharm에서 제조 한 Panaphix는 면역 세포 및 그 활성화 화합물 인 사이토 카인의 과잉 생산을 억제하는 사이토 카인 폭풍 억제제입니다. 면역 세포의 과잉 생산보다 그들의 신호 분자가 일부 개인에서 폐렴과 같은 심각한 염증성 질환을 유발한다고 생각됩니다.



항체 치료


중국의 의사들은 1918 년 스페인 독감 유행병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접근법 인 회복 된 환자의 혈장으로 중증의 아픈 환자들을 치료했습니다. 논리는 혈액이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되는 항체를 포함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널리 사용되는 방법을 확장하는 데 어려움, 다른 질병을 전염시킬 위험 및 관련 항체가 적은 양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치료가 효과적이라면 최적이 아닙니다. 미국 회사 인 Regeneron을 비롯한 여러 팀이 하이테크 혈청 치료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Regeneron은 Covid-19에 대해 보호하는 두 가지 강력한 항체를 식별하는 데 몇 주가 걸리며, 이는 여름에 인간 실험을 시작하기 위해 합성 적으로 제조하고 치료 용 칵테일로 변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공적인 경우, 항체 요법은 보건 종사자와 기타 고위험군을 보호하기위한 치료 및 예방책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ICAD는 왕국에서 솔루션의 일부로 결정되었습니다. 확인 된 새로운 정보를 계속해서 얻으면 위에서 언급 한 정보를 적절히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ICAD CORONA 바이러스 인사이트 센터


https://www.icad.com/post/clinical-drug-trials-for-covid-19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6 04: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