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코미팜

새로운 변화의 시작입니다.(주주님께 드리는 글)코멘트15

새로운 시작입니다.



주주님께 드리는 글


(당사의 신약개발과 관련된 악성 루머의 근원이 모두 밝혀졌습니다.)


1. 그동안 시장에서 코미팜이 통증임상에서 부작용이 심각하여 실패를 하였다. 그런데 주가유지 하려고 양회장이 속이고 있다는 등 주주님들이 여러 가지 루머로 인하여 가슴 조이면서 하루하루를 보내실 수밖에 없었던 점 잘 알고 있었으나 사실 확인과 루머의 근원등 정확한 근거를 찾는데 시간이 많이 지체 되었습니다.


2. 당사의 과거 공시에 나와 있듯이 호주의 바이오앤진에게 통증임상의 대행을 맡겼었습니다.


오늘 공시에서 자세히 밝힌바와 같이 호주의 바이오앤진 한영태 대표가 발생치도 않았던 부작용을 허위로 조작하여 심각한 부작용이 있는 것처럼 당사에 문서로 버젓이 통보하고 현재까지도 임상보고서를 제출치 않고 있다는 사실은 제가 추측하기로는 한영태를 비롯한 루머를 양산한 세력들이 활동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일부 주주들께서 한영태의 연락을 받아 본의 아니게 안티를 하신 분도 계시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 세력의 목적은 주가를 폭망시켜 당사를 망하는 길로 몰아 저가로 당사를 인수할 목적이었다고 추정합니다.


한영태는 과거 당사의 신약개발의 비젼을 모두 알고 있었고 본인 말로 향후 PAX-1과 같은 신약 탄생은 불가할 것이라는 말을 수없이 저한테 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심각한 부작용 운운하면서 임상실패를 언급한 저의가 과연 무엇이었겠습니까?


이렇게 추정하는 이유는 신약개발 역사상 부작용을 은폐한 사실이 밝혀진 적은 있어도 허위로 부작용을 만들었다는 사실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3. 결국은 그들의 음모가 주주님들의 인내와 협조 그리고 저의 장기간 자사주 매입으로 인하여 수포로 돌아가게 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사악한 한영태의 범법사항은 호주의 법원과 사법기관이 밝혀 줄 것이고 엄중한 처벌이 있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한영태의 의도대로 당사의 주가를 하락시키고 암성통증 치료를 입증하고 최종적으로 마약성진통제를 대체하는 신약개발에 방해를 하는데 어느 정도 성공을 한지는 몰라도 당사가 추진하고자 하는 뇌암의 교모세포종 치료제의 신약개발, 미국에서 임상을 준비하고 있는 전이암 치료제 및 마약성 대체 신약개발에 중대한 차질을 주지는 못하였다고 봅니다.


당사의 신약개발과 관련된 악성루머의 근원이 모두 밝혀져서 폄하하는 부정적 평가는 사라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주님들의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코미팜 대표이사 회장 양 용진 배상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4 02: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