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코미팜

밑에 글이 뭔 상관 있나 생각 하실겁니다 미국은 모바일 원격진료 실행 단계

오피오이드로 인한 본인및 가족 고통을 줄이기 위해 모바일 원격진료  허용



오피오이드는 미국 병원에 연간 약 11 억 달러의 비용을 지출하고 있음
 

Premier Inc.는 과다 투여 환자의 관리 개선을 위해 수백 개의 병원에서 개별 비교 오피오이드 경향 분석 보고서를 공유합니다.
 

2019 년 1 월 3 일 01:21 PM 동부 표준시


최근 프리미어 (Premier Inc) (NASDAQ : PINC) 분석에 따르면 opioid 과다 복용 경험이있는 총 간병 환자는 전국 647 개 의료 시설에서 연간 19 억 4 천만 달러의 병원 비용을 지출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피오이드 중독은 당분간 공중 보건 문제가되어 왔지만 아직까지 이러한 환자의 대부분을 치료하는 병원이 재정적으로 영향을받는 방식을 정확히 보여줄 수는 없습니다.

의료 개선 회사 인 Premier®는 응급실 (ED), 입원 환자 및 기타 진료 환경에서 총 430,000 건의 방문을 통해 약 10 만 명의 오피오이드 과다 복용 환자에게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환자의 66 %는 공공 프로그램 (메디 케어 33 %, 메디 케이드 33 %), 상업용 16 %, 무보험 14 %, 근로자 보상과 같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3 %의 보험 적용을 받았다



과다 복용 환자에 대한 연간 입원 치료는 의료비 지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중독 율이 높은 지역에서는 효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석에서 확인 된 프리미어 추세를 추론하면 미국 의료 시스템에 추가되는 총 비용은 연간 113 억 달러, 즉 모든 병원 지출의 1 %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불 인이 일정하게 유지되면, $ 78 억의 비용이 the Medicare and Medicaid 프로그램에 의해 부담 될 것입니다.

"오피오이드 중독은 당분간 공중 보건 문제 였지만, 이들 환자의 대부분을 치료하는 병원이 재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정확히 보여줄 수는 없습니다."MPH 부사장 겸 의학 정보국 (Chief Medical Information)의 로시니 고쉬 (Roshni Ghosh) 경관, 수상. "이 분석은이 전염병에 가족과 친구를 잃는 것의 꼭대기에 소비자와 납세자 및 병원 비용이 들게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우리 지역 사회에서 오피오이드 중독의 조류를 막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최전선의 해결책을 가진 보건 시스템 및 응급 보호자를 제공 할 긴급한 필요성이 있습니다. "

프리미어 헬스 케어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Premier의 opioidoverdose 방문, 환자 진행 및 사용 및 비용 패턴 분석은 개별 병원 및 시스템 수준 보고서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되었습니다. 이러한 실행 가능한 보고서는 건강 시스템 리더가 업계 동향과 기회 영역을 기반으로 성과를 측정하기 위해 내부 패턴을 쉽고 빠르게 벤치마킹 할 수 있도록 표준화되었습니다. Premier Healthcare Database는 전국의 미국 환자 퇴원자 중 45 %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PremierConnect® 성능 향상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에서 Premier가 제공 한 비교 분석은이 전염병을 해결하기위한 의료 시스템 노력을 지원하는 열쇠입니다"라고 Ghosh는 말했습니다. "이것들은 제공자들이 환자를 필요로하는 환자에게 초점을 맞추고 맞춤화 된 통증 관리 및 중독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상세한 증거 기반의 통찰력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과용과 남용을 줄이고 동시에 건강 결과, 안전 및 비용을 개선하는 데있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회원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

오피오이드 과다 복용 환자는 고위험의 여러 장기 부전, 입원, ICU 체류로 인한 비용 증가, 퇴원 후 계획되지 않은 재입찰 등의 위험이 높습니다. 전체 분석에 따르면, EDalone으로 치료받은 모든 과다한 환자를 돌보는 일은 병원 비용 6 억 3 천만 달러 이상이었습니다. 약 47 %의 환자가 치료 및 방출되었으며 53 %가 치료 받고 승인되었습니다. 입원 한 사람들 중 약 40 %가 장기 기능 부진을 경험했습니다. 과다 취급 당뇨병 환자의 평균 치료비는 504 달러 였지만, 평균 치료비는 치료 받고 입원 한 사람들의 경우 11,731 달러, ICU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의 경우 20,500 달러였다. ED, 입원 환자 및 ICU 등의 비용을 추가하면 연간 병원비가 19 억 4 천만 달러가되었습니다.

분석에서 총 647 개 시설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총 집계 비율 (10,000 회 방문 당 40.9 개)을 추정했지만 10,000 회 방문 당 6.1 점으로 10,000 회 방문 당 87.5 점으로 높았습니다. 치료받는 환자의 34 %는 헤로인 중독 치료를 받았고 8 %는 메타돈과 같은 합성 오피오이드 중독 치료를 받았다. 마찬가지로, 치료 된 환자 중 58 %가 약물 오피오이드 및 중첩 또는 불특정 사용 (예 : 펜타닐)으로 합성 된 헤로인을 사용하는 경우와 같이 미확인 된 오피오이드 중독에 대한 것이었다


Premier의 분석에 따르면, 과다 투여 환자를 돌보는 데 드는 추가 비용 외에도 10,000 명 당 3 명당 과다 환자가 사망하고 1 만명당 366 명이 입원에서 사망했다. 과다 복용의 영향은 종종 응급실에서 또는 응급 처치 요원에 의해 역전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병원에 입원 한 과다 복용 환자는 복용 한 약물의 양과 종류, 현재의 건강 상태에 따라 장기 체류 및 사망 위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ED에서 치료 받고 석방 된 사람들 중 퇴원 후 30 일 이내에 추가 응급 치료를 위해 약 24 %가 재 입원하게되었습니다. 따라서, 메디 케어 및 메디 케이드 서비스 센터 (CMS)에서 계산 한 바와 같이, 오피오이드 투여 환자는 메디 케어 환자의 30 일 재입 프로그램에 대해 전국 평균 17.5 퍼센트보다 높은 비율로 재 입원하게됩니다.

Premier의 탁월한 연구 및 임상 전문 지식 덕분에이 회사는 opioid 전염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두 업체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구축하고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프리미어 파트너는 전문 협회 및 연방 기관과 협력하여 회원들을 관리하고 베테랑 및 코디네이션 조정을 제한하는 정책의 변경을지지하는 사람들을 돕습니다. 예를 들어, 30 개 프리미어 회원 건강 시스템은 최근 통증과 잠재적 인 중성 마약 중독을 관리하기 위해 신생아 치료 프로세스를 테스트하고 설계 한 Premier의 병원 개선 혁신 네트워크의 일환으로 전국의 안전한 수술 관리 통증 관리 시범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회원들로부터 얻은 지식을 기반으로, 접근하기 쉬운 정보를 제공하는 SaferPain Management Toolkit을 사전 개발했으며 회원들을 위해 환자의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통증 관리 방법을 지원하는 제품, 솔루션 및 리소스의 집계 된 인벤토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프리미어는 유방암 분석과 같은 데이터 기반 보고서를 사용하여 성과 개선을 위해 간병 변형 전략에 대한 기회 및 활동 영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byTheraDoc®을 기반으로하는 Premier의 임상 감시 솔루션은 고 위험 약물 및 잠재적으로 위험한 약물 조합 상호 작용에 대한 약국 팀 협의에 대한 실시간 경고를 제공하고 환자에게 처방 된 고혈압 지속 형 / 장기 방출 오피오이드를 모니터링합니다.

오피오이드 전염병을 해결하기위한 노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remierSafety Institute®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분석 방법론
오피오이드 과다 복용 및 관련 비용 분석은 2018 년 10 월에 Premier가 보유한 데이터베이스에 포함 된 647 개 시설의 최신 12 개월 데이터를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최근의 CDC와 CMS 결과와는 달리, Premier의 분석은 ED에서의 ICD-10 코드 오피오이드 과다 투여 및 임상 표현을 사용했으며 (치료 또는 "치료 및 방출"을위한 추후 입원과 함께), 병원 자체에서 아편 제제를 투여 한 환자는 제외시켰다. Premier의 계산 속도 (10,000 명당 40.9)는 이전에보고 된 일부 통계 수치보다 훨씬 높지만 의료 시설 및 개인 및 공공 지불 인에 대한 전반적인 부담을 잘 반영합니다. 외삽 분석은 헬시 케어 비용 및 이용 프로젝트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매년 전국적으로 1 억 4300 만 건의 EDvisits를 추정하고 Premi 분석에서 10,000 건당 40.9 건을 적용하여 연간 584,870 건의 방문수 (전국 588,870 건, 5.8 배 이상)를 추정합니다. Premier는 분석에서 연간 비용 19 억 4000 만 달러를 5.8 배 늘려 연간 ED 비용 113 억 달러를 모았습니다.

Premier Inc. 정보
Premier Inc. (NASDAQ : PINC)는 4,000U.S 이상의 동맹을 맺고있는 선도 건강 관리 개선 회사입니다. 병원 및 보건 시스템, 약 165,000 명의 기타 의료 제공자 및 기관이 의료 서비스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통합 데이터 및 분석, 협업, 공급망 솔루션 및 컨설팅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해 Premier는 저렴한 비용으로 더 나은 관리와 결과를 제공합니다. Premier는 급속하게 진화하는 건강 관리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회원들과 협력하여 전국적으로 환자에게 제공되는 치료 방법을 재발견하고 개선하는 장기간의 공동 치료법을 개발합니다.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 샬롯에 본사를두고있는 Premier는 미국의 건강 관리를 변화시키는 데 열중하고 있습니다. www.premierinc.com의 프리미어 뉴스 및 투자자 사이트는 물론 트위터, 페이스 북, 링크드 인, 유튜브, 인스 타 그램 및 회사에 대한 프리미어 블로그의 블로그 형식 정보도 참조하십시오.




bunseog bangbeoblon



J&J, 애플과 뇌졸중 예방 위한 스마트시계 앱 연구올해 프로그램 시작...심방세동 발견 도울 것


존슨앤드존슨(Johnson & Johnson)이 애플과 스마트시계 애플 워치(Apple Watch) 연구를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

존슨앤드존슨은 자회사 얀센이 애플과 조사 연구를 함께 진행하기로 제휴를 맺었다고 17일(현지시간) 발표했다.

두 회사는 앱을 이용하는 존슨앤드존슨의 새로운 심장 건강 프로그램과 애플 워치의 불규칙한 심장 리듬 알림 및 심전도(ECG) 앱을 결합해 심방세동(AFib)을 앓는 사람의 진단을 돕고 건강 결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지 평가할 계획이다.

존슨앤드존슨에 의하면 심방세동은 뇌졸중을 포함해 다른 파괴적인 합병증들을 유발할 수 있는 질환이며 전 세계에서 3300만 명이 앓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미국에서는 매년 심방세동으로 인해 13만 명이 사망하며, 75만 명이 병원에 입원하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두 회사가 추진할 연구의 목표는 애플 워치가 심방세동의 조기 발견 및 진단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분석하고 뇌졸중 예방 같은 치료 결과의 개선이 이뤄질 수 있는지를 알아보는 것이다.

두 회사는 올해 안에 향후 수년간 진행될 연구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 대규모 프로그램은 미국에서만 진행되며, 65세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실용적 무작위배정 통제 연구로 설계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연구 목표에는 애플 워치의 불규칙한 리듬 알림을 활용하는 심장 건강 관여 프로그램의 결과를 측정하는 것과 존슨앤드존슨의 앱을 이용하는 복약 이행 프로그램의 평가 등이 포함된다.

존슨앤드존슨의 집행위원회 부의장 겸 최고과학책임자인 폴 스토펠스는 “뇌졸중의 흔한 원인을 조기에 발견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대중적인 착용형 기술의 잠재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심방세동을 앓는 많은 사람들이 위험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심방세동을 조기에 발견하고 진단 및 치료하는 것은 결과를 크게 개선시킬 수 있으며, 이 연구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통찰력을 토대로 측정 가능한 생리적 증상을 나타내는 심장 질환들을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애플의 제프 윌리엄스 최고운영책임자는 “애플 워치를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심장 건강을 더 잘 알 수 있게 됐다"며 "이러한 정보는 고객들이 적절한 치료를 받고 예방을 위한 건강한 습관을 실행할 수 있게 한다. 의료 분야의 선두기업인 존슨앤드존슨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1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