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큐로컴

코로나19 치료제•백신 신약개발사업 기대로 대박 초기 징후 포착!!!코멘트4

큐로컴의 자회사인 스마젠은 7월 9일 복지부가 지원하는 '코로나19 치료제?백신 신약개발사업' 대상과제에 선정되었다고 발표하였다.


이 과제에 선정됨으로써 스마젠은 "재조합 수포성 구내염 바이러스(rVSV) 기반 코로나19 백신의 비임상 시험" 에 소요되는 자금을 지원받게 되었다. 지원규모는 7.8억원이며, 기간은 1년이다.


이 지원을 통해 스마젠은 코로나19백신의 '비임상 독성시험 및 유효성 평가시험'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후기 임상인 임상2, 3상에 필요한 독성시험 자료까지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스마젠의 코로나19 백신은 현재 임상시험 신청을 위한 GMP 생산이 진행 중에 있으며, 생산이 마무리되는 대로 IND 신청을 할 계획이다.

==== 이제는 GMP 생산이 종료되고, ING 신청할 때가 된것이 아닌가요???


특히 스마젠의 코로나19 백신은 국제백신연구소에서 진행해 온 수 차례의 동물실험에서 우수한 면역효과를 보였으며, 남아공 변이 바이러스에 대해서도 방어효능이 있음을 확인하였다.

===== 면역효과 /  방어 효능이 확인되었는데,  주가는 너무나 저평가된 것이 아닌가요???

또한 최근에 문제가 되고 있는 '델타' 변이바이러스에 대해서도 효력이 있는 지를 확인하는 실험이 진행 중에 있다.


====== 델타변이 확인결과도 남아공변이 처럼 당연히 방어능력/ 면역효과 확신합니다.

스마젠은 '재조합 VSV 벡터 기술'을 이용하여 지카, 에볼라, HIV 백신 등을 연구개발해 오고 있는바이오신약 개발전문 벤처기업으로, 최근에는 국제백신연구소,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과 함께 야생진드기감염병(SFTS)과 유행성출혈열(HFRS) 2가백신을 개발하고 있고, 국제백신연구소와는 '메르스 및 크리미안 콩고 출혈열 백신'도 과제로 선정되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 에이즈 백신 2임상 진행과 다른 백신 연구들도 속속 결과와 진행사항 발표 좀 하여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8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13: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