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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이니시스

PER 3배 초반의 초우량 **잡주!

차트이미지

지옥에서 허우적 거리는 전자결제 대행업체 KG이니시스에 관심을 가져보자

지난 금요일 후장 동시호가 직전 15:18분에 8,000주를 60원 낮춰 투매하고, 막판에 4,000주를 투매하여 거래도 없는 종목을 확 끌어 내렸다. 지수는 회복되었는데 하루 거래량의 17%를 종가무렵에 공매충, 미수물량, 신용물량으로 추정되는 투매로 짓눌렀다


납입자본금 140억원상반기 세후 순이익 465억원, 현재 시가총액 2,972억원올해 영업이익 1,100억원순이익을 900억원 정도 추정한다(상반기 실적 유보율 3,232%, 주당 순자산 16,663주당 EPS 1,454)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며상장기업 중에서 최상위 1등급 순이익을 실현하고전자결제 업종은 진입 장벽이 너무 높아 신규진출은 무덤이다기존 거래처 교체는 더욱 어려워서 현대카드 계열 블루월넛, 카카오 페이 등이 지속 적자상태다


현금거래는 사라지고 전자결제 급증으로 수수료 수입도 급증한다. 이니시스는 애플페이삼성페이중국 관광객 급증으로 위챗페이 등이 효자 노릇을 하여 전자결제대행 수수료 폭증이다


KG 이니시스는 그간  떼돈 벌어 뭐했냐

1. KG이니시스가 사모펀드에 200억원 투자한 가전, 가구, 헬스기기 렌탈업체 "BS온"의 매각이 삼일회계법인을 주간사로 급속 추진중,

2. 커피 프랜차이즈와 육가공을 전문으로하는 KG할리스에프앤비(매출 2379억원, 영업이익 113억원)는  KG이니시스가 지분 74.3%를 보유하고, 기업가치는 약 2000억~3000억원 수준으로 내년초 상장추진중

3. 올해 5월 쌍용차 할부금융 전담하는 KG캐피탈 지분을 100% 인수했고사람들은 쌍용차 리스크인수합병의 불확실성을 의심하지만이달 20일부터 토레스 전기차가 출시되고조립용 반제품 수출로 완벽한 정상화가 확실하여 오히려 큰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장기적으로( 약 5년 소요)  쌍용차 공장 부지 25만평 개발이익이 10조원공장이전 시설공사비 1조 5천억원을 제외하면 8조 5천억원 차익부터 지역 언론에 자주 회자되고 쌍용차 이전 유치경쟁이 치열하다.


KG 이니시스는 최악의 등신 같은 종목으로서매년 화려한 실적으로 지난해 주당 400원 배당했다

배당투자의 선취매와 이제 공매충들의 대차거래 상환이 시작되었다

만약 대차물량을 상환하지 않으면, 대차 수수료와 배당금까지 부담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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