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좋은사람들

의류업종은 항상 9월부터 11월말까지 3개월연속 상승한다.또한 남북경협주로 북미회담 최대수혜주

글로벌투자자 조회136

매출폭발증가와 남북경협주로 7천원 직행해요:의류업종은 항상 9월부터 11월말까지 3개월연속 상승한다(월봉차트 참조).또한 남북경혐주로 북미회담 최대수혜주..좋은사람들은 bps2950원대 주가는 4605원으로 pbr1.56배로 거래된다.반면에 ls네트웍스는 bps8700원대로 주가는 2530원으로 pbr0.29배로 거래된다.따라서 ls네트웍스는 pbr0.8배인 7천원대에서 거래되어야한다.이제는 구조조정이 완결되어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하고 있기에 향후 실적호전이 나오기때문이다. .(ls네트웍스의 용산빌딩 및 김해 등 부동산재평가시 bps는 8700원이 아니라 35천원이상입니다.재평가 발표시 주가는 24천원대 직행합니다)

 * ls네트웍스는 아프리카돼지열병 수혜주: 러시아에 30만톤 규모의 사료첨가제 사업하는 데..옥수수로 만든 사료첨가제가 아프리카 돼지열병에 특효약으로 매출이 급중 중. 이 사료첨가제를 먹은 돼지가 열병에 걸리지 않는다고 하여 중국에서 엄청나게 수입을 한다고..이사료에는 옥수수를 가공 발효하는 데 여기서 나오는 물질이 특효약..이미 특허물질로 등록을 했다고
* 2018년 11월 2일 뉴스"169억원 산림바이오메스생산 공급" 즉 ls네트웍스는 바이오메스(목재를 이용하여 바이오 연료 생산하는 데 유가상승으로 바이오 석유가격이 급등하여 ' 매출급증 영업이익 급증

1.뉴트로’ 입는 프로스펙스
LS네트웍스의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이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과 컬래버레이션한 가을 신상품을 오픈했다. 이 중 기모 원단으로 방한성을 높인 맨투맨은 심플한 디자인에 빅 로고를 포인트로 넣어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했다.또한 앞면의 캥거루 포켓 안에 휴대폰 등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미니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 맨투맨 하나만 입어도 멋스럽지만 면티셔츠나 데님 셔츠를 안에 레이어드하고 베이지색 치노 팬츠를 함께 코디하면 풋풋하고 생기 넘치는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맞이 3차 ‘노앙 컬렉션’ 
의류·신발 완판행진 기대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뉴트로’(New+Retro)풍의 협업 제품을 강화해 Z세대(2000년 이후 출생) 등 젊은층을 겨냥하고 나섰다. 컨템퍼러리 브랜드 ‘노앙’과 협업해 제작한 800족 한정 수량 어글리 슈즈가 완판된 데 이어 이번에 3차 협업에 나섰고, Z세대에 인기가 높은 브랜드 ‘바이브레이트’와 협업을 통해 이달 말 팝업스토어를 연다.
프로스펙스는 가을을 맞아 3차 ‘프로스펙스 X 노앙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트로 흐름에 맞게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넣은 복고풍의 점퍼, 오버 핏의 맨투맨, 빅 로고, Made in SEOUL 등의 패치 등을 넣은 친근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에 노앙 특유의 재미있는 감각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지난 2차 노앙과의 협업에서 어글리 슈즈 ‘프앙’ 제품들이 큰 반향을 일으켜 완판 행진을 이어가기도 했다.
이번 3차 협업 컬렉션도 한정수량만 생산했다. 판매도 온라인 편집숍을 통해 이뤄진다. 의류 라인은 400∼500장, 신발도 600족 한정 생산했다. 보통은 디자인당 최소 1000장 이상씩 생산한다.
오는 20일에는 바이브레이트와 협업 상품을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층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로운 시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매출액 폭발증가)
2.대표 남북경협주 최대 50% 가까이 급등세?슈퍼 매파 볼턴 경질 때문
 시장서는 유의미한 진전 기대?美 "외교정책 변화로 이어지지 않을 것"
대북 강경파로 분류돼 온 존 볼턴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경질 소식에 남북경협주가 모처럼 만에 뛰어올랐다. 이에 시장에서는 외교정책에 대한 리스크 완화로 관련 종목들이 부각될 것으로 전망하지만 일각에서는 여전히 신중한 접근을 요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
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대표적인 남북경협주로 꼽히는 일신석재, 부산산업, 에코마이스터, 아난티 등의 주가는 지난 10일과 11일 급등세를 보였다. 특히, 부산산업과 에코마이스터의 약진이 눈에 띈다.
이 기간 부산산업과 에코마이스터의 주가는 각각 44.47%, 43.07% 뛰었다. 여기에 일신석재의 경우 18.43%, 아난티도 9.83% 올랐다. 이밖에도 남광토건, 인디에프, 성신양회, 성신양회우, 경농, 한일시멘트, 대명코퍼레이션 등의 주가도 10% 안팎으로 상승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다.
주요 대외정책에서 초강경 노선을 고수하던 존 볼턴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의 경질이 남북경협주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조연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볼턴 보좌관은 북한 선제적 타격과 완전 비핵화를 주장한 반면 폼페오 장관은 완전한 비핵화로 가는 단계 별 비핵화를 어느 정도 수용했다"며 "이번 볼턴 보좌관 경질 타이밍이 북·미 비핵화 실무협상을 제안하기 직전 진행됐다는 점에서 변화된 대북 정책 라인에서 배제하려는 의도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2020년 대선 이전에 어느 정도 대북 성과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9월부터 진행되는 북·미 비핵화 실무협상에서 의미 있는 진전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시장에서는 향후 남북경협주가 부각될 것으로 전망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영환 KB증권 연구원은 "강경 안보·외교 노선을 대표하던 볼턴의 퇴장은 미국의 대외정책 노선 변화를 예상케 한다"며 "앞서 9일 북한은 9월 하순 북미 실무협상 재개 용의를 밝힌 바 있는데 단계적 비핵화 논의가 다시 살아날 가능성이 있다. 주식시장에서 남북경협주가 다시 부각될 수 있다"고 내다봤다.(ls네트웍스는 개성공단 관련주로 남북경협주이다)


LS네트웍스는 휠라코리아,영원무역과 비교시 엄청난 저평가로 12년간의 구조조정끝에 턴어라운드된다.2007년 17천원대에서 계속 하락을 했고 12년만에 매출증가로 성장을 한다.

휠라코리아는 액면가1천원으로 57200원이니 액면가 5천원으로 환산시 29만원대이다.영원무역은 액면가500원으로 35200원하니 액면가5천원으로 환산시 35만2천원이다.ls네트웍스는 액면가5천원으로 3060원에 불과하다 얼마나 저평가인가?

ls네트웍스가 올해말 24천원대 내년54천원 내후년 7만원대 돌파하는 이유? 1995년1월 월봉차트보면 26만8천원을 찍었다.이가격을 5년내에 갈 것이다.개인투자자여 매도금지,최근 외국인11일연속 매수하고 연기금 매수하고..오직 개인들만 매도하고 있다.결국 바닥에 파는 꼴이다.팔지말고 모아가세요 어차피 내년에 7만원대이상 상승하니 이때 파세요 다른주식 하지말고 이주식만 투자해도 최소 30배이상 수익납니다.ls네트웍스가 전세계에서 제일 많이 상승하는 주식입니다.다른주식 투자할 필요가 없어요.즐투


1.구자열 회장 “LS 용산 시대" 재도약 선언:상한가 및 12천원직행하고 7만5천원대 가요
LS그룹이 다음 달 ‘용산 시대’를 연다. 그룹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는 3개사와 그 외 계열사 사옥이 다음달 LS용산타워로 집결한다. 2003년 LG그룹에서 계열 분리한 지 15년 만에 그룹 핵심 계열사가 한자리에 모이게 됐다. 구자열 LS그룹 회장은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는 계열사를 한데 모으는 것이 낫다고 판단하고 회사 이전을 결정했다. 구자열 회장은 이번 용산 시대 개막을 통해 제 2도약에 나선다는 각오다.
21일 재계에 따르면 LS전선, LS산전 등 그룹 주력 계열사의 지주사인 (주)LS와 에너지사업부문 지주사 격인 E1, LS니꼬동제련 서울사무소와 LS메탈 본사가 다음 달 서울 한강로 LS용산타워로 이주한다. 그동안 LS그룹의 거점은 2008년 완공한 경기 안양 사옥(LS전선·LS산전·LS엠트론)과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주)LS·E1·LS니꼬동제련), 트레이트타워(LS메탈), LS용산타워(LS네트웍스) 등으로 흩어져 있었다. 안양 사옥의 지리적 특성상 모든 계열사를 한곳에 집결시키기에는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주가 완료되면 그룹 거점이 제조(안양 사옥), 지주(용산 사옥)로 단순해진다.
LS용산타워는 LS네트웍스가 소유한 지하 4층, 지상 28층 규모 건물로 1984년 국제그룹 사옥으로 지어졌다. LS그룹이 2006년 국제상사를 인수하면서 용산타워도 함께 인수해 LS 소유로 넘어왔다. 용산타워에는 국제상사가 전신인 LS네트웍스만 입주해 있었다. 건물 상당 부분을 쓰던 삼일회계법인이 인근 신축된 아모레퍼시픽 건물로 옮겨 공실이 생기면서 LS그룹 주요 계열사들이 용산으로 모이게 됐다.
구자열 회장도 본사 이전이 완료되는 대로 용산으로 출퇴근할 예정이다. LS그룹 관계사들은 이번 이전을 계기로 ‘스마트 오피스’ 구축도 계획하고 있다. 안양에 있는 제조부문 직원들도 스마트오피스 방식으로 용산 사옥을 이용할 수 있어, 직원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LS그룹은 이번 사옥 이전을 통해 제2도약에 나설 계획이다. 주력 제조 계열사인 LS전선은 올 6월 인도와 4000만 달러 규모의 초고압 케이블 시스템 사업 계약을 맺었고 같은 달 인도네시아 아르타그라하그룹(AG그룹)과 함께 총 4000만 달러를 투자해 합작 생산시설을 만들기로 했다. 이달 초엔 국내 최초로 말레이시아 전력청과 해저 케이블 수출 계약을 맺었다. LS산전은 유럽, 북미에서 차세대 전력망 마이크로그리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구자열 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기에는 전략 수립 비중보다는 운영의 민첩성과 서비스 차별화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LS도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서비스를 접목해 운영단계에서 IT와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가장 효율성과 만족도가 높은 운영방식을 찾아내야 한다”고 밝혔다.

* ls네트웍스 향후 실적(자본금3941억원,액면가5000원):대주주가 발행주식의 83%보유.인수가격은 25천원대.
2016년:매출액4,870억원,영업손실582억원, 순손실871억원:목표주가:4천원,bps7천9백원
2017년:매출액4,434억원,영업이익28억원, 순이익206억원:목표주가:5천원,bps8천300원
2018년:매출액4,451영업이익38억원, 순이익163억원:목표주가:5천500원,bps8천600원:
2019년(E)매출액6천3,228억원,영업이익230억원, 순이익380억원;목표주가:2만5천원,bps2만9천원:사료첨가제 실적
(용산사옥 및 김해 등 토지 재평가):서울시 용산부동산가격 폭등함..임대료200%인상으로 매년600억원수익확보
2020년(E)매출액1조2,388억원,영업이익885억원,순이익1,125억원;목표주가:5만5천원,bps5만7천원:프로스펙스의 매출증가로 순이익,사료첨가제사업,자전거사업 등에서 순이익이 폭발적으로 나온다
2021년(E)매출액3조8,588억원,영업이익2천856억원,순이익2천988원;목표주가:7만8천원,bps8만8천원:사료첨가제사업이 바이오산업으로 도약하여 실적이 본격적으로 나옴.

*전 세계의 사료첨가제 시장 규모는 2016∼2021년 연평균 4.3% 성장할 것으로 추산되며, 2021년에는 20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LS네트웍스는 옥수수 가공 사료 첨가제 생산 프로젝트에 뛰어들었다. LS네트웍스는 아르니카라는 파트너사와 30만t 규모의 사료 첨가제 생산 공장을 설립하려고 인허가 절차를 밟고 있다. 첨가제를 러시아 중국 한국에 공급할 예정이며 이경우 매년 3천억원의 매출 및 영업이익 300억원이상 나올 전망이다.내년엔 10배 늘어난 300만t 규모로 확장하여 매출3조원 영업이익 1천억원대이상 나올 전망으로 세계1위의 첨가제 회사로 발돋음 할 예정이다. 사료첨가제는 향후 바이오산업으로 육성하여 사료첨가제에서 나오는 각종 특허를 인간에게 적용하는 사업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KOTRA, 블라디보스토크서 '극동러 프로젝트 파트너십' 개최
LH·CJ대한통운·오양씨푸드 등 韓·러 기업인 150여명 참석 성장 잠재력 높은 극동러시아 진출 사례·투자 환경 공유
러시아, 파격 감세·투자 우대 당근책…사전조사 필수 등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국내 기업들이 러시아 연해주로 달려가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차로 1시간 떨어진 곳에 산업단지 조성을 추진 중이고, KCC는 연산 80만t 규모의 유리 공장을 짓기 위해 부지를 물색하고 있다. LS네트웍스는 옥수수 가공 사료 첨가제 생산 프로젝트에 뛰어들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극동 러시아 개발을 지시한 공개 선언 5년 차를 맞은 연해주 일대는 전에 없던 활기가 돌고 있다. 풍부한 지하자원과 인구로 성장 잠재력이 큰 극동 러시아는 문재인 정부가 강력하게 추진 중인 신(新)북방 정책의 주요 관문으로 꼽힌다.
*의류·신발 등 패션업계 ‘뉴트로 열풍’ 계속 이어진다
뉴트로(New+Retro)’는 더 이상 단순 유행이 아닌 2019년 사회 전반의 중심인 메가트렌드로 급부상했다. 특히 장년층은 옛 향수를 느끼고, 밀레니엄 세대는 옛것에서 새로움을 느끼고 나름대로 해석하며 즐기고 있다. 의류, 신발 등 뉴트로 열풍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프로스펙스 오리지널(PRO-SPECS Original)’이 스트릿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와의 뉴제너레이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한국 스트릿 브랜드 ‘바이브레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디자인적으로는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헤리티지 라인의 정통성과 젊은 스트릿 감성의 조화를 표현해내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고, PVC, 스카치, 홀로그램, reflex 소재 등 트렌디한 다양한 소재를 통해 표현의 다양성에 중점을 두었다.테크놀러지를 기반으로 한 전통성과 젊은 감성의 두 브랜드의 만남은 퓨쳐리즘과 뉴트로를 결합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총 16개의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스펙스 X 바이브레이트, 컬래버 라인 화제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오리지널(PRO-SPECS Original)’이 스트리트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와 뉴제너레이션 컬래버를 오늘(28일)선보인다. 프로스펙스의 슈즈 테크놀로지와 바이브레이터의 자유로운 표현력이 더해 색다른 디자인 16개를 내놓을 예정이다.
경량성과 경쾌한 착화감을 구현하는 기술력과 젊은 감성의 조화를 구현하는 구 브랜드는 퓨처리즘과 뉴트로를 결합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상품을 제안한다. PVC, 스카치, 홀로그램, 리플렉스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표현의 다양성에 중점을 둔다.이번 협업 상품은 무신사를 통해 첫 공개하며, 바이브레이트 가로수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LS네트웍스(000680)는 온라인 쇼핑몰 ‘LSN몰’을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개편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를 확충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선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레노마스윔 △미즈노 등 스포츠 전문 브랜드들이 추가로 입점했다. LSN몰은 프로스펙스와 몽벨 등 자사 브랜드로 시작했지만 타사 브랜드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지난 3월 1차 개편에선 라푸마, 휠라스포츠, 헤지스골프, 팀버랜드 등이 입점한 바 있다. LSN몰은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등산·골프·캠핑 등 아웃도어 영역은 물론 스포츠 경기화 및 구기용품 등으로 확장해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탈바꿈했다. LSN몰 관계자는 “이번 확대 개편을 통해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서의 경쟁력을 갖춰나갈 것”이라며 “개편과 함께 마련한 다양한 판촉 활동을 통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서 사이클 및 경륜, 베드민터 국가대표들은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를 입고 출천함 특히 사이클에 나아름선수는 4관왕에 오르는 등 사이클 및 경륜에서 금메달 15개를 따는 저력을 발휘했다

*프로스펙스, '바르게 걷기' 캠페인…러닝 크루 10팀 모집
개인 활동량과 운동 특성 분석…스마트 워킹은 이달 중순에 모집
프로스펙스, '바르게 걷기' 캠페인…러닝 크루 10팀 모집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LS네트웍스 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전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바른 걷기를 돕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러너들을 대상으로 하는 ‘러닝 메이트’와 워킹족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 워킹’ 두 가지로 진행되며 현재 러닝 메이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프로스펙스가 체험형 캠페인으로 기획한 러닝 메이트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스마트 슈즈를 활용해 전문 러너들의 운동습관을 체크하고 러닝 동호회 활성화를 지원한다.
선발된 러닝 크루는 오는 10월21일까지 약 한 달간 스마트 러닝 활동을 하게 된다. 러닝 운동시 스마트폰 앱과 연동된 스마트 슈즈를 착용해 개인의 활동량과 운동특성을 분석하고 개인의 목표 달성치와 현재 능력 차이를 평가받을 수 있다.
러닝 메이트는 20~30대로 구성된 5인 이상의 러닝 크루를 대상으로 총 10개 팀을 모집하며, 오는 5일까지 엘에스엔몰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오는 7일 프로스펙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엘에스엔몰 등에서 발표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스마트러닝화 및 티셔츠가 제공 될 예정이다.
한편 워킹 운동 저변 확대와 올바른 보행습관 제고를 위한 ‘스마트 워킹 캠페인’은 내달 진행된다. 스마트 슈즈 ‘링크 워킹’과 스마트폰 앱 연동으로 분석된 워킹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스펙스의 워킹 코치가 걸음 교정을 위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우수참가자들에게는 별도의 혜택도 주어진다. 50명을 선발하는 스마트 워킹 캠페인은 오는 12일부터 10일간 엘에스엔몰에서 접수 신청을 받는다.

*반도체 기업이 왜 깔창 사업에 눈독들일까
성장성 높은 헬스케어 주요 아이템으로 부각
반도체 기업들이 스마트 인솔(깔창) 사업에 잇달아 진출하고 있어 그 이유가 주목된다.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헬스케어 분야에 정보통신기술(IT)을 접목해 신시장을 선점하고 수익 다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것으로 해석된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스마트 인솔 연구개발(R&D)을 진행하면서 사업화 논의 과정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시제품 공개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다만, 업계 일각에선 삼성전자가 내년 초 미국에서 개최되는 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첫 선을 보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스마트 인솔의 핵심은 신발 안창에 내장된 다중 센서다.이 센서가 보행자의 보폭과 양발 균형, 압력 지지 분포 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보행 이상 유무를 인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도 가능하다. 활동량과 보행 분석, 행동 분석 결과를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것.현재 제품 상용화에 성공해 사업 확장에 주력하는 업체도 있다.디스플레이 반도체 설계기업 티엘아이다.
티엘아이는 LS네트웍스와 협업해 개발한 스마트 인솔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했다. 스마트 인솔을 향후 다양한 분야에 활용키 위해 헬스케어 서비스 사업도 본격화하는 모습이다.티엘아이에 따르면 사내 IoT 개발팀은 최근 3년간 스마트 인솔 R&D에 집중해 왔다. 그 결과,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에 공급해 지난 4월 제품을 출시하는 데 성공했다.
또 최근 의료기관과 협업해 제품을 운동 코칭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등, 의료서비스·스포츠·스마트공장 산업군에 적극 활용하겠다는 방침이다.이 회사 관계자는 "앉기, 걷기, 뛰기, 서기 등 구체적인 동작 구분과 측정이 가능해 재활 서비스나 부상 방지, 기술 향상, 홈 트레이닝, 병원과 연계한 건강검진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업계 관계자는 "일종의 IoT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 인솔은 향후 전망이 좋은 웨어러블 산업의 주요 분야로 성장할 것"이라며 "헬스케어·바이오 사업과 연계하면 무궁무진하게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만큼, 앞으로도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기업들이 앞다퉈 관련 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향후 lg전자에서도 본격적으로 진출을 할것이고 이경우 lg그룹에서 lg네트웍스의 지분을 매수할것으로 예상된다.ls네트웍스에 대한 인수가격은 주당13천원대이다.

*.LS그룹에도 기대감이 피어오르고 있다. 북한의 전력 인프라가 크게 취약하다는 점에서 대대적 투자가 이뤄질 경우 LS니꼬동제련·LS전선·LS산전·E1(LPG 전문기업) 등이 사업 확대의 호기를 맞을 수 있기 때문이다. LS그룹 입장에서는 구리 등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계열사 실적이 전반적으로 좋은 상황에서 또 하나의 성장 모멘텀이 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그룹 관계자는 “중단됐던 경협이 풀리면 과거 개성공단에서 운동화(LS네트웍스)를 만드는 데서 더 나아가 사업을 키울 호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북한 지역에서 송전 등 인프라 투자수요가 발생할 경우 주요 그룹사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시장에서는 농업용 트랙터를 만드는 LS엠트론 등도 사업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ls네트웍스는 제2의 동성제약이다:즉 올해 2월에 3천원에서 지금 8배이상 상승한 동성제약처럼: 이베스트투자증권 매각가격은 5800억원대로 매각시 부채는 0원이다
세계최초로 프로스펙스의 스마트칩이 내장된 워킹화 특허 및 온라인 쇼핑몰 ‘LSN몰’로 ls네트웍스는 18천원대직행해요.즉 ls네트웍스는 제조업에서 인터넷플랫폼을 가진 기업으로 변신중이다.유통주식수가 고작 1백만주미만이니 한번 상한가가면 3연속이상 갑니다.특히 향후 액면분할을 한다 결국 역사상고점인1995년의 3십6만원처럼 갈것입니다 즉 지금 1주당 35만원하는 영원무역"처럼 발전할 것입니다 모아가세요.앞으로 100배 상승합니다..영원무역도 2년만에 100배상승하여 현재 1주당 36만원(액면가500원)인 것처럼 ls네트웍스도 장기적으로 30배 단기적으로 10배인 36천원간다.

*세계최초로 프로스펙스의 스마트칩이 내장된 워킹화를 통한 걸음속도 분석으로 노인성 질환인 치매를 조기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공동 개발했다.세계적인 기관에 특허를 신청하여 향후 기술료만 연간 250억원이상의 수익이 예상된다.
LS네트웍스(000680)는 온라인 쇼핑몰 ‘LSN몰’을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개편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를 확충했다고 공시했다 따라서 이제 플랫폼을 통한 브랜드로 키울 전략이다 이경우 가치는 최소 6천억원이상이 될 전망이다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 "작년 흑자전환 성과…올해도 수익성 강화"
LS네트웍스, 작년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흑자 전환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중심의 사업 구조 구축
지난해 흑자 전환을 이뤄낸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가 올해에도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익성 개선을 이루겠는 각오를 다졌다.
문 대표는 23일 LS용산타워에서 열린 제6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올해도 기업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중심의 사업 구조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 해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열악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수익 구조 개선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며 "어패럴사업은 브랜드 광고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했고 제품 개선과 매장 정비를 통해 사업기 반을 새롭게 구축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생산 일정 단축 등 SCM 프로세스를 변화시켜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 이를 통해 재고 자산의 건전화를 도모했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LS네트웍스의 별도 기준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98억원, 83억원으로 전년 대비 흑자 전환했다.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29억원, 당기순이익은 206억원이었다. 자산규모는 연결 기준 1조2735억원으로 전년 대비 소폭 증가했고 재무상태도 부채비율이 별도와 연결 기준 모두 각각 9%포인트, 5%포인트 개선된 119%와 104%를 보였다.
문 대표는 "이러한 성과는 주주님을 비롯한 많은 투자자들의 협조와 성원에 힘입은 바가 크다고 생각하며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아직은 회사가 보다 성장하기 위한 많은 과제가 남아있는 상황을 직시해 최선을 다 하는 한 해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가 혹독한 구조조정 끝에 흑자 전환을 이뤄냈다. 올해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그는 프로스펙스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젊은 층을 끌어들여 프로스펙스의 부활을 이루겠다는 목표다.
13일 LS네트웍스에 따르면 문 대표는 최근 직원들에게 "지난 2년간 간난신고(艱難辛苦)라는 말처럼 고되고 어렵고 맵고 쓴 것을 모두 경험했다"면서 "그 결과 흑자 전환을 통해 대외적으로는 신뢰도 개선과 유동성 위기 이슈를 최소화하며 대내적으로 자신감 회복의 기회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실제 2015년부터 2년 연속 영업손실을 기록했던 LS네트웍스는 지난해 27억7200만원으로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흑자로 돌아섰다. 잭울프스킨은 시장에서 철수하고 스케쳐스 브랜드 사업권은 매각하는 등 프로스펙스만 남기고 부진한 패션 브랜드를 정리했다. 임직원도 줄이는 뼈를 깎는 고통도 겪었다.
수익구조 개선 작업에도 들어갔다. 매장 진열법 같은 세부적인 것부터 전략적인 매장 이동, 온라인몰 확대 등을 진행했다. 자체 온라인몰인 LSN몰에서는 기존에 LS네트웍스 제품만 팔던 것에서 나아가 라퓨마 등 다른 회사 브랜드들을 입점시켰다. 프로스펙스가 무신사 등 다른 쇼핑몰에 들어가기도 했다.
LG상사 산업재 경영분석팀장, LG패션 전략영업사업부장을 거치기도 했던 문 대표는 올해 최우선 과제로 프로스펙스만의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꼽았다. 문 대표는 "브랜드 생명력을 이어갈 수 있는 프로스펙스만의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할 것이고 제품 혁신과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프로스펙스의 주력 상품인 워킹화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차별화를 이루겠다는 계획이다. 문 대표는 "그동안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적의 워킹 솔루션을 제안하고 한국인의 발에 맞는 한국형 신발을 만들 것"이라며 "연구 개발이 가까운 미래를 위한 중요한 주춧돌이 될 것"이라고 했다. 그 일환으로 최근 스마트폰과 연동해 보행 습관을 알 수 있는 '2세대 스마트슈즈'를 내놓기도 했다.
프로스펙스를 10~20세대를 겨냥한 젊은 브랜드로 만드는 것도 목표다. 문 대표는 "젊은 층을 위한 오리지널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오리지널 로고에 향수를 갖고 있는 고객뿐 아니라 패션과 트랜드를 중시하는 10~20대 고객에게 프로스펙스를 알리기 위한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평소 직원들과 소통을 자주 한다는 그는 조직원들과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도 강조했다. 문 대표는 "도전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야 하고 그 원동력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라며 "서로 묻고 답하며 조직에 아이디어와 활력력을 불어 넣어 새 도전으로 연결될 수 있는 선순환 시스템을 정착시켜야 한다"고 역설했다.

2.8월에 일본제품 불매운동으로 프로스펙스 판매가 작년비 1100% 폭발적으로 증가했다.판매속도는 최근에 더욱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3분기부터 폭발적 실적나오고 향후 2만4천갑니다.미국은 나이키,독일은 아디다스,일본은 아식스,,그럼 대한민국은 바로 프로스펙스""입니다.
[서소문 포럼] 나이키와 아식스 그리고 프로스펙스
정제원 중앙일보플러스 스포츠본부장
.1980년대는 격동의 세월이었다. 군사정권에 맞서 대학생들의 민주화 운동이 절정을 이루던 시절이었다. 20대 초반 대학생의 혈기는 뜨거웠다. 그리고 새로운 물건에 대한 호기심도 왕성했다. 대학 초년병 시절, 기자는 나이키의 스우시(swoosh) 로고가 그렇게 멋지게 보일 수 없었다. 아르바이트를 해서 차곡차곡 돈을 모았다. 스우시 로고가 빛나는 나이키 운동화를 손에 넣었을 때의 그 기분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 그런데 그 운동화를 신고 학교에 갔다가 봉변을 당할 줄은 미처 몰랐다. 평소 친분이 있던 한 선배는 내가 신고 있던 나이키 신발을 물끄러미 바라보더니 “미국 제국주의의 대표적 상품인 나이키를 신고 왔다”며 면박을 줬다.

강산이 세 번 변했다. 2019년, 미국의 나이키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날개를 형상화한 것으로 알려진 스우시 로고는 이제 스포츠의 대명사가 됐다. 전자·IT제품을 통틀어도 전세계적으로 가장 익숙한 로고가 바로 스우시다. 이 로고의 시장가치만 해도 260억 달러(약 32조원)를 넘는다는 분석도 있다. 나이키의 역사는 그리 길지 않다. 아버지에게 빌린 50달러로 일본 운동화 오니쓰카 타이거의 수입상을 차렸던 미국의 필 나이트가 1971년 세운 회사가 바로 나이키다. 나이트가 2016년 발간한 자서전 『슈독(Shoe dog)』에 따르면 스우시 로고는 캐럴린 데이빗슨이란 무명의 여성화가가 2주 만에 급하게 만든 작품이다. 나이트는 처음엔 이 로고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데이빗슨에게 단돈 35달러짜리 수표를 끊어줬다고 한다.

나이키는 초창기만해도 일제 오니쓰카 운동화의 품질을 따라가지 못했다. 오니쓰카 타이거는 아식스의 전신이다. 1949년 일본 고베에서 시작한 오니쓰카는 미국의 수입상 나이트가 나이키라는 브랜드를 만들면서 라이벌 관계가 되자 1977년 회사명을 아식스로 바꿨다. 아식스가 주춤하는 사이 스우시 로고를 단 나이키는 전세계 시장으로 뻗어 나갔다.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나이키 신발을 신었다. 공격적인 스포츠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가 됐다. 지난해 매출액이 364억 달러(약 44조원)를 넘는다.

미국에 나이키, 일본에 아식스가 있다면 독일엔 아디다스가 있다. 중국은 체조 스타의 이름을 딴 ‘리닝’이란 브랜드를 키우기 위해 국가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한국은 어떤가. 눈 씻고 찾아봐도 한국을 대표할만한 스포츠 브랜드는 없다. 1980년대 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던 국산 까발로나 페가수스 운동화는 자취를 감춘 지 오래다. 프로스펙스라는 브랜드만 간신히 명맥을 유지하고 있을 뿐이다.

고속도로엔 오늘도 승용차가 넘쳐난다. 가장 많이 눈에 띄는 건 현대와 기아자동차다. 그 사이로 벤츠와 BMW, 아우디, 렉서스의 로고가 보인다. 그런데 스포츠용품 시장만큼은 유독 외국 브랜드 일색이다. 축구대표팀 선수들의 상의에는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가 빛난다. 배구 국가대표 유니폼은 일본 아식스 제품이다. 그나마 이탈리아 브랜드를 인수·합병(M&A)한 휠라(FILA)가 국내외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게 위안거리다.
국가대표 유니폼은 반드시 국산이어야 한다는 이야기가 아니다. 아베가 밉다고 해서 일본 브랜드가 달린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지 말자는 이야기도 너무 감정적으로 들린다. 21세기엔 국수주의는 통하지 않는다. 브랜드 이미지와 품질로만 대결할 뿐이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아식스가 씽씽 달리고 있는 세계 스포츠용품 시장에도 이제 메이드 인 코리아 브랜드 하나쯤은 나올 때가 되지 않았는가.

3.키움증권은 LS네트웍스65 채권을 세전 연 3.15%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LS네트웍스의 제65회 무보증사채의 만기는 2021년 1월 19일, 연 수익률은 세전 3.15%이다. 나이스신용평가에서 지난달 4일 신용등급 BBB+(안정적)으로 평가한 바 있다.
LS네트웍스의 사업부문은 브랜드(프로스펙스, 몽벨), 유통(승용차, 바이크 수입판매 등), 임대(LS용산타워 등) 등으로 구성돼 있다. 나이스신용평가는 LS네트웍스의 구조조정이 마무리되어감에 따라 비경상적 자금소요 없이 임대사업을 중심으로 영업현금흐름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며 LS네트웍스의 신용등급을 BBB+(안정적)으로 책정했다고 키움증권은 설명했다.
이 채권은 3개월마다 이자가 지급되는 이표채 방식으로 키움증권에서 1만원 단위로 매수 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올 해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채권(장외채권 및 전자단기사채)의 온라인 판매액이 3000억원을 돌파한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8월 말까지 키움증권에서 장외채권, 신종자본증권, 또는 전자단기사채를 거래한 투자자를 추첨하여 1명에게 92만원 상당의 삼천리 전기자전거, 10명에게는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프로스펙스,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브랜드 전시 참가
프로스펙스 워킹화, 누적 판매 900만족 달성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올해로 출시 10년을 맞은 자사의 워킹화가 900만족 누적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09년 'W 워킹화'를 처음으로 선보인 프로스펙스는 국내 워킹화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10년 동안 연 평균 약 90만 족을 판매한 셈"이라며 "국내 일반가구 수가 약 2000만 가구라는 점을 감안하면 2가구 당 1가구는 프로스펙스 워킹화를 보유하고 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워킹화는 기본적으로 발의 뒤틀림을 최대한 제어해 안정적인 워킹을 보조하는 기능을 한다. 장시간 걸어도 관절에 무리가 없도록 충격을 분산·흡수하는 기능도 필수적이다. 이러한 기능을 수행하는 것이 바로 워킹화의 미드솔이다.
프로스펙스의 워킹화 '메타소닉' 시리즈는 다양한 지형에서 착지할 때 충격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도록 지지해주는 'G-Frame' 미드솔을 적용했다. 달착륙선의 랜딩 기어에서 착안한 'G-Frame'은 이중 지지 구조로 어떤 지형에서도 발목 관절의 좌우 흔들림을 2단계로 지지해준다. 이를 통해 착지 시 발뒤꿈치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장시간 보행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발목과 무릎의 뒤틀림과 몸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집약해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착화감을 제공한다"며 "뛰어난 접지력과 강화된 쿠셔닝으로 파워 워킹시 안전하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전쟁 관련 이슈가 발생할 때 대처 방법

    04.15 19:00

  • 진검승부

    중동 전쟁 우려와 관련주 분석

    04.15 08: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16 16: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