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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엠아이

20배이상 상승할 주식이 맞다코멘트1

매쌓기투자자 조회339

읽어보니 님분석 정확하다:이제는 친환경플라스틱시대..코오롱플라스틱(주가4만2천원)의 3배이상가야하니 무림피앤피 12만원간다.그러니 20배이상 상승한다.따라서 오늘부터 3연속이상 상한가행진으로 15천원직행하고 그후 6만원 그리고 12만원간다
*참조글*
단타키움아,무림p&p는 친환경소재 및 제품 기업으로 변신, 2분기에 작년비1200%증가한 실적나오고,2018년15천원돌파한다.코오롱플라스틱과 비교시 22천원 직행한다 아랫글 참조
억지로 눌려서 폭발상승 및 상한가 막고 있는 단타키움아.누른다고 눌려지지않는다.니도 알다시피 22천원을 가는 것이니까 니도 알것이다.즐투 그러니 이왕 가는 것 빨리가자.단타키움아
***무림p&p는 친환경소재 및 제품 기업으로 변신을 했고 코로나19로 인한 피해주에서 2분기부터 보복소비로 인한 실적호전이 되고 이제 2018년 15천을 돌파할것이다 국내 대표 펄프·제지 전문기업 무림P&P(대표 이도균)가 종이의 주 원료로만 사용되던 펄프로 친환경 에코 옷걸이를 개발했다.
해당 펄프 옷걸이는 환경 오염 및 폐기물 대란의 주범으로 인식돼 온 기존 석유계 플라스틱 비율을 대폭 줄이고, 친환경 바이오매스 원료인 '펄프'로 대체 제작한 에코 플라스틱으로 국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와 공동개발했다.무림P&P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종이의 주 원료가 되는 펄프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해당 원료의 친환경성에 주목, 종이의 원료라는 쓰임 외에 다른 산업 분야 소재로 활용하는 연구를 진행해왔다. 이번에 개발한 친환경 옷걸이는 무림의 이 같은 연구 결과가 실제 상용화된 케이스다.
펄프를 재활용 수지에 활용해 만든 이번 옷걸이는 일반 플라스틱 옷걸이에 비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며 자원순환정책에 부합한 친환경 옷걸이다. 일반 플라스틱 옷걸이 원료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약 1470g CO²/㎏) 대비 약 25%까지 절감할 수 있으며, 디자인적 활용도를 높여 가치를 더하는 업사이클링 제품으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학계는 이처럼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소재 펄프를 기존 플라스틱 대체재로 사용해 각종 일회용제품이나 생활용품 등에 적용할 경우 기존 석유계 플라스틱 사용에 따른 환경문제를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해 왔다.
코오롱스포츠 측은 현재 친환경 펄프 옷걸이를 자사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비치했으며, 순차적으로 다른 매장으로도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친환경 옷걸이뿐 아니라, 바이오 플라스틱을 사용한 친환경 마네킹도 비치돼 있다.
해당 마네킹은 분해가 되지 않는 기존의 섬유강화 플라스틱(FRP)이 아닌 무림P&P의 펄프와 톱밥을 적용, GVM코리아와 함께 개발한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생분해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 등 패션업계에서는 환경보호 가치 실천을 위한 '지속가능패션'의 일환으로 친환경 소재, 자원 재활용 등의 환경친화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바이오 플라스틱 시장은 세계적으로 급속 성장해 2013년 약 26억 달러 규모에서 2018년 약 51억 달러 규모까지 확대됐다. 북미, 유럽 등 해외 선진시장에서는 친환경 원료 사용에 대한 환경적인 규제 및 소비자들의 자발적 움직임이 확산되면서 기존 플라스틱 대비 친환경적 바이오 플라스틱에 대한 니즈는 점차 커지고 있다.
무림P&P 관계자는 "현재 칫솔, 용기 캡 등 기존 일반 플라스틱에 펄프 등 친환경 소재를 절반 가까이 대체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는 등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면서 "동일한 내구성에 친환경성까지 겸비한 바이오 플라스틱 제품들은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가능해 그린뉴딜 정책과 발맞춰 탄소배출량 저감 및 업사이클링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1시15분 매매:외국인45천주 기관 25천주 순매수,pr순매수7만주,개인7만주 매도보니 오늘 상한가 7420원갑니다 즐투
오늘 7420원가고 상잔량50만주 쌓이고 3연속상한가로 15천원직행하니 5분봉,30분봉,60분봉 모양 그리고 갈 필요있나?
단타키움이 허수매도 4만주를 10호가에 내어놓고 누르고 있다 속지말고 한방에 10만주로 다 매수해버려라 그럼 단타키움은 결국 더높게 매수할것이니 결국 상한가로 매수할것이다.주주여 그래서 단타키움 허수매도 장난 못하게 하자
코오롱플라스틱(pbr1.8거래)은 액면가 1천원으로 8천원하니 4만원한다.무림p&p(pbr0.6배로 거래)는 친환경바이오플라스틱을 생산하니 코오롱플라스틱처럼 4만원가야한다.따라서 무림p&P는 액면가2500원이니 결국 2만원을 간다.그래야 코오롱플라스틱과 비슷한 주가가된다.
오늘 7420원가고 15천원직행하는 이유? 항상 6월부터 8월까지 2배이상 상승했다 2분기는 폭발적 흑자나오기에.오늘 아침부터 외국인 강력매수하고 연기금도 어제 매도한 것 매수하고 프로그램매수하고 오늘 7420원인 상한가가고 3연속상한가갑니다.즐투
올해 2월 종합지수 2800일때도 6070원했다..지금 종합지수 3270포인트위이다.그동안 상승한 것이 없다.단타키움이여 33만주로 강력매수
33만주 매도한 단타키움이여 강력매수로 급등해야지요.님이 20만주만 매수해도 상한가갑니다
올해 2월 종합지수 2800일때도 6070원했다..지금 종합지수 3270포인트위이다.그동안 상승한 것이 없다.그러니 종합지수 하락할때 도리어 상승해야지요.2분기 실적이 작년비1200%이상 증가나오니 이것이 반영되어 상승해야지요:고로 종합지수 상승반영시 9천원대에서 매매되고 있어야한다
33만주 팔아먹은 단타키움이 오늘부터 순매수하네요:이제 ls네트웍스처럼 3일만에 70%상승
*무림P&P, 펄프 가격 사상 최고치...제2의 실적 부흥기 올까.펄프 제지 실적개선으로 무림페이퍼 목표주가 25천원제시.무림P&P(009580)의 올해 연간 영업이익은 523억원으로 사상최대 실적인 2019년(494억원) 수준을 상회할 것으로 전망. 6월 펄프 가격이 전월에 이어 사상 최고가를 유지하면서 2분기 및 하반기 실적 개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인쇄용지 판가도 펄프 가격과 연동돼 지속적으로 인상을 추진하고 있다.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펄프 가격은 올해 하반기에도 강세를 유지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된다. 단기 급등에 따른 부담도 있지만,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경기 회복에 따른 견조한 펄프 수요가 뒷받침되고 있기 때문이다.
제지 부문도 올해 2분기부터는 실적 회복이 가능할 전망이다. 인쇄용지 판가도 최근 펄프 가격 상승을 반영해 판가 인상을 단행하고 있다.
무림p&p는 2분기는 영업이익350억원으로 작년비 1200%이상 증가 등 2021년 영업이익은 1180억원이 예상됨{펄프가격 $950/t으로 사상최고치경신).2022년은 펄프가격상승 및 신소재의 매출증대로 영업이익1850억원으로 증가함(펄프기업이 아니라 바이오,화장품 건축소재기업으로 평가함).2023년은 영업이익3850억원예상됨.수익예상을 상향하며 올해목표주가를 55천원으로 상향 조정함.내년에 신소재분야의 매출증가로 목표주가를 17만원으로 상향함.목표주가는 가치합산방식으로 산출했고, EV/EBITDA 멀티플은 6.8배(최근 5년 low 평균치 대비 10% 할인)를 적용함.
박종렬 현대차증권 애널리스트는"현재의 가격이 유지된다면 향후 1~2년 후에는 제2의 실적 부흥기를 맞이할, 수 있다"고 밝혔다.현주가의 5배인 목표주가 25천원을 제시했다.내후년 및 3년내 17만원 및 역사상신고점28만5천원도 돌파가능성도 보인다
무림P&P의 신사업은 핵심 사업부문인 펄프 제조에서 파생됐다. 국내 인쇄업계 중 펄프를 생산하는 것은 무림P&P가 유일하다. 펄프는 활엽수를 잘게 자른 목재칩을 고온·고압에서 증해(Cooking)하는 공정을 거친다. 세척과 표백, 건조 공정을 거쳐 펄프 원지를 생산한다.이 과정에서 리그닌(Lignin)이라는 부산물이 발생한다. 그동안은 별다른 쓰임새를 찾지 못해 폐기 처리해왔다. 그러나 질긴 섬유소인 리그닌을 친환경 신소재인 나노 셀룰로스로 개발할 수 있음에 주목해 연구 개발(R&D)에 돌입했다.
무림P&P는 2016부터 나노 셀룰로스를 친환경 제품으로 개발하기 위한 연구 활동을 이어왔다.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회사 측은 △고강도 내열성 자동차 내장재 섬유 소재 △친환경 수계 코팅액 △식품 포장재용 필름 등 제품 개발을 목표로 삼았다.
*전통적인 원지(原紙·각종 가공지의 바탕이 되는 종이)생산을 넘어 신소재 부문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저탄소 등 그린경제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분위기다.나노 셀룰로오스는 가스나 오일의 침투를 막아주는 기능이 탁월하고 내열성도 높다”며 “이러한 특성으로 전자통신(IT)기기 소재나 자동차, 의료분야와 코팅·페인트·화장품·고무·우레탄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사용범위가 무궁무진할 것으로 보고 있다
무림P&P는 다른 제지업체가 펄프를 수입해서 쓰는 것과 달리 국내에서 유일하게 펄프를 직접 생산하고 있어 나노 셀룰로오스 생산 원가 경쟁력을 확보한 상태다.종이 원료인 펄프에서 추출하는 친환경 신소재 ‘나노 셀룰로오스’ 개발을 완료하고, 제품 연구 개발이 한창이다. 이 신소재는 나무의 주성분인 셀룰로오스를 10억분의 1로 쪼개 나노화한 고분자 소재 물질이다. 분자간 결합력이 탁월해 무게는 철의 5분의 1에 불과하지만 강도는 5배에 달한다.특히 이 신소재는 ‘제2의 탄소섬유’로 불릴 정도로 여러 분야에 활용도가 높고, 석유에서 추출하는 탄소 섬유와는 다르게 나무에서 얻는 만큼 친환경적이고 재생 가능한 자원이라는 장점도 있다.이를 바탕으로 기능성 필름이나 자동차 도어트림 등 내장용 복합소재 등에 적용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가 친환경 펄프나 목재를 활용해 시간이 지나면 분해되는 ‘생분해 플라스틱’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생분해란 유기물질이 자외선, 온도, 습도, 미생물 등에 의해 자연적으로 분해되는 것을 말한다. 이는 환경 오염의 주범으로 꼽히는 비닐이나 플라스틱의 대체 제품으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결정셀룰로오스(MCC):전세계적으로 100조원시장으로 성장전망
펄프에서 추출된 셀룰로오스를 분말 형태로 만든 것이며, 흰색에서 회백색을 띠는 결정성 가루로 냄새와 아무 맛이 없는 것이 특징.
고체의 형태 유지에 탁월하며, 높은 흡착력과 함께 액체 상태의 물질에 첨가시 점도를 높이는 기능이 있음
활용 : 알약 등의 약제, 젤 타입 식품, 가루 타입 화장품, 비누, 향료, 살균제 등
2.펄프파우더(Pulp Powder):향후 50조원시장으로 성장
펄프를 분쇄한 가루로, 목재 또는 톱밥을 갈은 ‘목분’과 보다 색상을 표현하는 능력과 강도가 더 탁월함.
활용: 벽돌, 단열재, CRC보드 등 건축 소재, 지점토, 플라스틱 또는 합성피혁 가공 시 친환경 소재로 대체 가능
3.셀룰로오스 나노파이버(CNF):향후 200조원시장으로 성장 전망
섬유의 폭 또는 길이가 직경 100nm 미만인 아주 작은 나노 수준의 셀룰로오스 섬유
재생가능성, 생분해성, 생체적합성 등의 성질 및, 친수성, 보수성 등 유용한 특성이 많아 응용분야가 넒음.
활용: 보습용 화장품, 필름, 식품 및 의약품 포장재 등
4.흑액은,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펄프를 생산하는 과정 중에서 증해를 통해 섬유가 분리되고, 남은 리그닌과 기타 추출물 및 증해약품 등이 혼합된 ‘흑액’이 생성됩니다. 흑갈색을 띄는 흑액은 여러 과정을 거쳐 다시 증해공정으로 투입되는 등 버려지는 것 없이 재사용되는 순환에너지입니다
*흑액(Black Liqior)
흑액은 펄프의 생산공정에서 생성돼, 다시 투입되며 순환에너지로 사용되는 것 이외에도 재생에너지원으로 인식돼, 해외에서는 이미 이에 대한 다양한 연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이러한 흑액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기업이 무림이 유일합니다. 펄프 생산공정에서 친환경 순환시스템을 통해 일체의 화학연료를 필요로 하지 않은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현대 LNG대신 흑액을 사용하면 연간2,070억 원을 절약할 수 있어요 향후 무림은 10조원이상으로 성장할것입니다.흑액으로 감축되는에너지로 서울→ 부산을 자동차로 5,000,000번 왕복할 수 있어요
5.무림은 국내 종이회사 중 처음으로 FSC9415; 인증 종이를 만들고, 국내 종이회사 중 유일하게 FSC9415; 인증 숲(강원도 인제 2만헥타,인도네시아 64만헥타(한반도면적의 반))을 가꾸고 있습니다.처음, 그 유일한 마음으로 건강한 순환을 지속하겠습니다.무림페이퍼는 세계적인 산림인증제도 FSC9415; 인증을 받아 책임감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단타키움,초보투자자여 주식은 업종에 관계없이 주당순자산 및 실적에 따라 시총이 결정되고 주가도 나온다 .외국인 기관도 다 돈벌기 위해 매매하는 것이니 신경쓰지말 무시시하라.실제주당순자산 10만원대이니 pbr1배가니 2년내 10만원,17만원갑니다. 특히 강원도 인제 토지 및 인도네시아 토지의 가치는 2조원대..이것 평가시 자회사가치는 2조7천억원대.
단타키움아,무림p&p는 펄프주가 아니라 화장품, 바이오소재기업임으로 변신하여 17만원갑니다:아랫의 분석글 참조: 최근 연기금,외국인이 연일 매수하고
신소재(무림p&p가 세계최초로 개발,특허보유,현재 양산체제로 생산중,향후 특허료만 연간 1,000억원이상 수입예상)
*무림p&p는 CJ대한통운과 손 잡고 100% 종이만 원료로 한 친환경 완충재 '네오포레 완충재'를 공동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네오포레 완충는 충격 완화를 위한 공기주입식 페이퍼 쿠션(Paper Cushion) 형태로 이뤄졌다. 제품 보호를 위해 주입한 공기가 새어 나가지 않도록 밀봉하는 과정에서 별도의 접착제를 일체쓰지 않는 '열 밀봉'(heat sealing) 방식으로 한국환경공단의 '종이분리배출 표시' 승인을 받았다.
크기 약 7㎝, 무게 1.6g에 불과하지만 1개당 쌀 한 포대는 견딜 수 있을 정도로 높은 내구성을 확보했다. 3~4개월간의 시범 운용기간을 거쳐 현재 CJ대한통운 백암물류센터에서 자체 출고되는 일부 물량에 본격 적용되고 있다.
무림은 네오포레 완충재 개발 기술에 대해 특허출원(종이 기반의 친환경 완충재 시트 및 이의 제조방법)을 완료했고 유럽 시험기관인 PTS에서 재활용성 인증도 획득했다. 무림 관계자는 "네오포레 완충재가 우수한 내수성, 내충격성, 기밀성을 바탕으로 택배 시장은 물론 다른 산업군으로도 확대 적용이 가능할 것"이라며 "무림은 지속적으로 실생활에 대체 적용 가능한 친환경 펄프, 종이 제품을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무림그룹 이도균 대표가 친환경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 고(GoGo)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1월 환경부에서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행사다. 이 대표는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친환경 종이 제품 개발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그는 대체 가능한 플라스틱 제품 사용은 줄이고 친환경 종이 제품 개발에 앞장서겠다”며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펄프·제지 기술이란 무림의 미션을 되새기고, 임
직원 모두 합심해 종이와 펄프의 친환경적 가치와 가능성을 열자"고 독려했다. 한편 무림은 ‘숲으로 돌아가는 종이’란 뜻을 담은 친환경 전용 브랜드 ‘네오포레(Neoforet)’를 출시 친환경 시장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네오포레 친환경 제품군으로는 플라스틱을 대체해 사용가능한 종이빨대, 종이컵 등이 있으며 최근엔 택배용 종이 완충재를 출시했다.
*쿠팡, 마켓컬리 등 새벽배송 전쟁속 골판지업계 '함박웃음' 무림페이퍼 등 골판지 업계는 쿠팡의 미국 직상장에 따른 배송시장 확대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2.코로나19 장기화에 골프장 호황…영업이익률 '사상최고'
무림p&p의 자회사 미래개발 - 용인에 있는 골프장으로 72홀로 수도권에서 규모1위의 골프장으로 싯가 3천억원대(최근 토지가격이 sk하이닉스 용인공장 인근에 있어 가격이 폭등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로 실외 스포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호황을 맞은 골프장은 지난해 사상 최고 수준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20일 한국레저산업연구소가 금융감독원에 제출된 국내 골프장의 감사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257개 골프장의 지난해 매출액 영업이익률은 31.6%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는 2009년 24.1% 이후 사상 최고치다. 골프장 영업이익률은 2009년부터 2018년까지 20%가 되지 않았다. 이후 2019년 22.5%로 10년 만에 20%를 넘어선 뒤 작년에는 30%를 넘어섰다.특히 대중 골프장 영업이익률은 지난해 40.4%로 집계돼 말 그대로 코로나19 특수를 누린 것으로 확인됐다. 회원제 골프장 영업이익률도 18.1%로 나타나 2010년(11.8%) 이후 가장 높았다.
이는 지난해 상장 기업 평균 영업이익률이 5.5%를 기록한 것에 비하면 괄목할 만한 수준이다. 매출액을 살펴보면, 대중골프장은 전년보다 21.2% 증가했고 회원제 골프장은 13.7% 늘었다.레저산업연구소 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수요가 급증한 골프장이 입장료와 카트 사용료 등을 크게 올렸다"며 "매출과 영업이익률이 다 같이 상승하게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적자를 내던 골프장도 급감했다. 2019년 회원제 골프장 90곳 가운데 30곳이 적자를 냈지만, 지난해 적자를 낸 곳은 13곳에 불과했다. 적자 대중제 골프장은 7곳에서 2곳으로 줄었다.한진중공업홀딩스는 제2의 HMM이다"라는 증권가에서 번지고 있다.그이유는 바로 실적이다.실적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5.친환경시대에선 무림페이퍼가 한솔제지를 제치고 1위가 된다.고로 한솔제지와 한솔홀딩스를 합한 시총6700억원을 능가할 것이다.무림페이퍼의 현시총1240억원의 5배를 가니 주가는 15천원직행하는 것이다.
*그동안 업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친환경 제품을 개발한 곳은 무림이다. 환경부를 비롯해 국내외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부여한 42개의 환경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1년 국내 인쇄용지업계 최초로 '탄소발자국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2013년 업계 최초로 '저탄소제품 인증'을 받았다. 현재까지도 국내에서 저탄소제품 인증을 받은 제지업체는 무림이 유일하다. 특히 지난해 '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이 개정되면서 '저탄소 인증제품'이 '녹색제품'에 포함되며 공공기관 의무 구매대상으로 적용됐다. 무림은 지난해 '생분해성 인증'까지 국내 제지업체 최초로 받았다. 수용성 친환경 코팅 염료를 입힌 종이컵과 빨대는 폐기 후 45일 내 자연분해되며 국제적 환경인증인 생분해성 인증을 받아냈다.
업계에선 제지업체들의 친환경 제품개발 경쟁이 시장을 확대시키는 기폭제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로 일회용품 사용이 다시 증가하면서, '친환경 소재' 개발이 제지업계의 유력한 대안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제지시장이 한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 업체 IMARC에 따르면 글로벌 친환경 포장 시장 규모는 지난 2018년 168억달러(약 18조7471억원)에서 오는 2024년에 286억달러(약 32조원)로 6년새 100억달러(11조1700억원)이상 성장할 전망이다.
6.비상장알짜기업
종속계열사 4개사 중 알짜비상장계열사는 증기 및 전기 등 발전사업자인 무림파워텍(자산1110억원,100%지분),무림캐피탈(지분100%) 등이다.특히 무림파워텍의 가치는 3천억원대또한 무림캐피탈은 sd바이오센서에 투자하여 4.9%지분을 보유하고 있음
*친환경제품으로 변신하여 국내1위,아시아1위 세계1위의 친환경소재 및 제품회사로 변신을 시작했다. 친환경시장을 독식하니 올해내에 1995년의 역사적고점11천원을26년만에 돌파한다.
작년 종합지수2300에서 폭락하여 1500일때 6000원에서 하락하여 4200원이었다 지금 종합지수3200이니 대부분의 주식들이 3배이상 상승했다.p&p도 11천원대에서 거래되어야 하니 전혀 상승한것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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