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바이온

바이온 알고나 투자하자 !!!!!!!!!!!!

1. 나노의 지분투자회수 !!!!!!

오늘 이투데이 조기자가 보도글을 작성하였구나! 지가 나와서 가만히 있는 나노를 언급하는 것이 아니고 나노와 바이온의 애매한 관계와 설득력이 부족한 단기투자회수에 당위성을 부여한것인데,,,,  석연치 않다고 본다. 이틀 금일 까지 나노는 50만주를 이미 털은 것으로 나온다. 이에 대응하여 공매도물량은 거의 없다고 보이고,,,, 이제 170만주가 남았는데,,,,,!!!! 이 매도물량이 빨리 사라지기를 바란다. 씨이브러얼눔들이 CB로 가져 갔다면 그냥 언제 나올지 모르니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겠는데,,,,, 조기사의 보도글을 나노의 단기투자에 대한 응호를 하여 준것이라고 보면 된다. 상장주들는 언론 안끼고는 못돌아간다. 언론과 더 가까워져야 이로운 것이다. 나노의 2개월짜리 투자? 과연 자기들이 손실을 에측 못하였을까? 말도 안되는 소리이다. 그들은 그들대로의 로드맵을 가지고 가지고 가는 것이다. 2개월도 예측 못하고 투자해? 그들이 짜고 치는 고스톱을 합리화하는 것이다. 그들 고스톱에 우리가 피해를 안보면 되는 것이다.  우리 개투들은 삥이나 띠고 광이나 팔아서 돈 벌면 되는 것이다!.


2. 바이온의 주가탄력도 ???

이게 엄청 세게나오네!  작년말부터 내내 던지던 눔들이 주가가 상승하니 매수세로 더 담는 것은 무슨 상황인가? 나노 역시 강하게 받쳐주고 가네!

바이온 잘 가고 있다. 필자가 생각하는 주가패턴에서 다소 벗어 났지만 나노눔들의 그런 예상매물량을 잘도 받아 가져가고 있으니 더욱 희망적으로 보인다!


3. 시장의 변화 결과!!!!

나노같은 갑자기 예측 못하는 투자회수로 바이온이 약간의 상처를 입고 잇다. 필자가 생각하는 2000원대 오늘 무너졌는데 ,,,,놈들이 후장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지 안했다. 그건 나노물량때문이라고 보는데,,, 하여간 이런 물량이 나오면 공개적으로 나오니 어쩔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언론플레이를 고지식하게 믿으면 초보다. 그래 알았다 정도로 생가하면 되는 것이다. 무슨 말인지 잘 이해하기 바란다.


4. 바이온의 향후주가!!!!

필자가 말하는 최소한 중단기 투자자라면 이런 약간의 돌발상황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는 잘 알것이다. 필자같은 선수들은 이제 각 창구만 봐도 지금 어떻게 스토리가 전개되는지 감이 온다. 외인창구들도 다 보이고,,,, 암튼 필자는 아직도 필자의 생각에 변함이 없다! 불안한 자들은 털고 나가고 다시는 오지말라! 바이온은 강성주주들만이  맨 밑바닥에 기초를 다지고 콘크리트를 부어서 디딤돌을 만드는 것이다. 향후 누각은 장성주주들의 몫이 될 것이다!. 금년 6월이면 모든 것이 결정난다. 필자는 여기다가 1개월 마진을 주어서 7월달까지는 확실한 누각의 상냥식은 반드시 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지금의 저가매수를 한 강성주주들은 향후 4~5 개월은 꽉 밖아 놓아라!

나노 이눔의 싞땀시 단글이 아닌 장글이 되었다!


개투 여러분들의 영원한 동반자 검투자 배상 !!!!!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7 07: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