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바이온

바이온 알고나 투자하자(21)!!!!!!!!!!!!!!

1. 금일 분석?

- 2000원대를 유지한 것이 대단한 것이 아니라 당연한 것으로 생각된다. 왜냐면 전날 외인매수가 평균치보다 좀 많았는데 그눔들이 고점털이를 시도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만일 세력이 개입한 상태에서 사실 금일 하락폭이 크다면 그동안 세력들의 누르기가 원점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적당히 발란스를 유지한 것으로 보인다. 이런 점이 아주 중요한데 즉 대기매수세력의 구매력을 극대화시키기 위하여서는 금일 주가를 아주 죽여버리면 대기매수세력은 그 아래에서 입을 벌리기때문에 세력들의 수급이 찌그러지기에 오늘 같은 날은 후장에 드라이브를 걸어줘야 하는데 잘 된 것 같기도 하다. 세력들이 생각하는 그 아래에서 주둥이 벌리고 있는 놈들을 대기매수세력으로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세력들의 지지선을 지켜야 하는 것이다.


- 그래야 밑에서 아가리 벌리고 있던눔들이 어어하다가 놓치고 있다가 3000원 넘어가면 벌리고 있던 아가리가 아파서 주둥이 닫고 매수하는 것이다. 이런 싸이클이 반복되어야 하는 것이다. 먹을 거리가 있다면 개투들은 널려있다. 단타쟁이들도 다 대기매수세력으로 편입하게 할 수 있다.  사실 단타는 필요악이다. 주가챠트 거래량 터트리자면 그런 단타세력이 필수 인 것이다. 이게 주가 콘트롤을 하는 방법인데 필자가 그 방면에 경험이 많고 전문가인데,,,,,,?


- 필자 IQ150이다, 내가 핸들링 한다면 2천선은 반드시 지켜야 하는 것이고 이곳 세력들도 반드시 지킬 것으로 본다. 지금 가지고 있는 호재만으로도 이런 껌값은 지켜질 것이다. 세력들의 드라이브를 믿어보자!


2.현재 바이온 주가???

이거 뭐가 오른 것인가? 개코나 올라간 것 없다. 그냥 조금 회복한 것을 이렇궁저렇궁 할 소재거리가 될까? 다만 필자가 주장하는 여러 소재가 내재 되어 있어서 그런 것이다. 이런 이유들은 이미 다 언급해서 생략한다!


3. 나노메딕스 쒜이들의 지분매각!!!!

- 게이쉐이들이 급한가? 당초 계획은 이게 아닌데,,,,?하는 생각도 들고 ? 사실 나노에 대하여 언급을 하자면 이건 세력 즉 작전이 붙어서 한번 크게 해먹은 종목이라서 필자는 그 근처에도 안간다. 관심도 없고,,, 그리고 적자기업이고

100억정도적자 인가?  잘모르겠다. 확실한 것은 나노가 누구인가? 바이온하고 막연한 사이가 아닌가? 하여간 전환사채발행 하고는 다르게 이건 상환도 아니고 기간이 정해져 있고 금일부터 3개월이라고 하는데,,,,,!   필자가 바이온에서 하도 사채 전환에 경험이 많다보니 이건 별루 신경이 안쓰인다.!

바이온하고 나노하고 어떤 모종의 뭐가 있을 것이 아닌가? 즉 나노의 지분투자회수가 적대적으로 이루워지기보다 우호적으로 이루워 질 것이다라고 생각한다. 즉 쉽게 말해서 충분한 매도여건이 되게 하여 줄것이라는데 한표를 준다.


- 임상이 5월초 안에 시작되나????? 바이온하고 막연한 사이였던 관계에서 이눔들이 최대5개월 단기투자? 그래서 좋다는 것이다. 길면 길수록 필자같은 선수들은 궁금증이 더해가는데 빨라서 좋다는 것이다. 애시당초에 단기로 투자한 것이고 바이온도 이를 받쳐줄 상황이 되어 있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 아마도 나노가 잘 투자회수 할 수 있을 상황이 될 무엇인가가 있다고 필자는 생각한다. 필자는 바이온이 가지고 있는 로드맵에 대하여 시간적으로 좀 단축시켜서

그림을 그리게 된 것이다. 바로 나노공시를 보고 생각하게 되었다. 글고 3개월간 200만주? 그건 바이온주가가 가지고 있는 구매력에 비하면 언발에 오줌으로 생각한다.


-설사 무엇인가가 없어도 작금의 여러 상황을 보면 이런 공개적인 지분투자회수시에 각자의 포지션에서 저가매수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고 본다! 필자같은 사람은 바이온이 가지고 있는 이런 상황과 호재에선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다.


4. 금일 매매패턴!!!!

나노에서 14만주 나왔고 외인 2만, 개인16만주,,,,, 개투들이 저가매수 잘했네? 그럴리가 있나? 개인물량속에 세력들이 다 받아 간 것이라고 봐야한다!. 개투들은 오전장에 다 던지고 아래에서 아가리 벌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반드시 오전장에 던지 개투들과 어제 후장에서 던진 눔들 반다시 니그덜 던진 가격보다 플러스해서 매수할 대기매수자라고 필자가 생각한다. 안봐도 뻔하다! 바이온에 자리잡은 세력들 아주 고수들이다. 필자는 그들 핸들링에 만족한다.!


5. 결론!!!!

- 이거 단글로 쓸라다가 나노메딕스 지분회수 공시건으로 좀 말이 늘어났다. 바이온 구매력을 무시하지 말고 각자포지션에서 능력대로 잘 구축하여 좋은 결실이 있기를 바란다. 명색이 줄기세포주인데 닝기리 2천원이 뭐냐? 어디가서 챙피해서 바이온 주주라고도 말 못하겠더라! 오늘 개투들이 저가매수했다면 그는 분명히 후회 안할 것이다. 님들도 필자글을 볼 최소한의 자격이 있다고 본다! 각자 성투하기 바란다!


개투 여러분들의 영원한 동반자 검투자 배상 !!!!!!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09: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