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바이온

바이온 알고나 투자하자(20) !!!!!!!!!!!!!!!!!!!!코멘트2


1. 오늘은 무시기 날일까?

 오늘은 천원대짜리 아듀하는 날이고 천원대라는 오명을 벗는 날이고 이제 영원히 이런 날이 오지 않을 것이다,

그이유는 4분기 순이익 발표가 곧 나올 것이고 첨단재생의료법 그리고 임상 시작등이 있기에 그렇다는 것이다. 너무 과대 상승폭은 단타의 휴유증이 나오니 그냥 사브작 사브작 알게 모르게 올라갔으면 좋겠다.


2. 오늘의 상승은 뭐여?

뭐긴 뭐여 이건 상승한 것이 아니고 일부 회복한 것이다. 개에조오또오 상승 한 것이 뭐있냐? 작년 11월 고점 2065원인데,,,,     오늘은 선수라면 주가 탄력도가 어느정도 인지를 실감하였을 것이고, 메릴린 창구에서 머를 하였는지 알았을 것이다. 이미 전글에세 이눔들에 대하여 언급을 한바있다. 이눔들은 적군이 아닌 아군이다. 이들 매매패턴을 잘 파악하여 두기 바란다. 그리고 필자는 년초부터 전글등에서 첨단재생법에 대하여 강조하였는데 모 증권사에서도 몇일전에 이달에 주목할 호재로 언급한바있다. 그눔들 보다 필자가 더 낫다고 생각하라! 오늘 상승은 강성주주들이 한몫한 것이다 라고 생각하라!


3. 향후 주가전망!!!!

- 전망이고 뭐고 예측 할 필요성도 없다. 주가가 어디로 갈지는 삼척동자도 다 알고 있는 사항이라서 언급은 안한다. 이미 필자의 씨리즈에서 다 까발려 놓았다! 각자 능력되는 만큼 아가리 크게 벌려서 쳐묵기를 바란다. 필자글을 잘 읽고 이해하는 대가리 좋은 눔은 돈 좀 만져 볼것이고 멍엉청한 눔은 아가리에 넣어줘도 못먹는다. 이런 눔들은 주식하지 말라!

- 필자는 작년초에 저가매수를 콕콕 집어서 언급한 바있는데 이번에는 그렇게 자세히 언급하지 않았으나 다시한번 언급하자면 바이온 주식의 베이스에 콩크리트 칠 가격은 3000원 선이라고 본다. 일단 이가격대 아래라면 저가매수대이니 각자 포지션에서 능력을 확보하기 바란다. 제약이나 바이오주들 임상 3상에 붙어서 개투실력으로 먹을 것 별루 없다 그것은 선수들의 영역이라고 생각하고 니그덜이 개잡주라고 생각하는 이런 바이오주에 박아두면 인생이 달라 질 것이다라고 여러번 야기했다. 필자는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마지막으로 목요일날 허접한 물량을 작으나마 추매했다. 즉 여유돈 생길 때 마다 분산매수하는 것이다. 바이온이 개잡주??? 시브러얼 눔들아 절대 저가가치주여!!!


4. 바이오주가 올해도 대세가 될 것이얌! 특히 줄기세포주! 꽉박아둬라!!

- 울나라 차세대 먹거리는 바이오주 특히 줄기세포주다. 향후 규제완화되고 일본처럼 정부가 정책적으로 밀고갈 수밖에 없다. 그래서 이런 바이오주에 짱박아 놓고 생업에 열심히 일하라는 것이다. 바이온 주가 이얼마나 구매력이 넘치는 가격이냐? 니들은 몰라서 못사는 겨! 갈켜줘도 모르냐?


5. 미래셀바이오 상장과 바이온의 성장성 !!!!!!!!!!!!!!!

- 박세필의 능력을 무시하면 안된다. 이미 필자가 다 언급을 하였다. 그리고 정형민도 그렇고 김은영이도 능력이 되는 인물들이다. 이들 3인방이 세계적으로도 꿀리지 않는 팀인 것이다. 이런 팀이 무엇을 이제 줄기세포에서 본격적으로 치료제를 개발하겠다는 것이다. 상장만 생각할 것이 아니고 그들의 축적된 연구물과 특허들을 임상을 통하여 증명하여

치료제를 만들겠다는데 이것보다 더 좋은 기회가 어디있겠는가!!!! 이를 알아보는 김병준이도 참 재주가 좋은 비상한 인물이다. 이사람의 능력이라면 민주당 차기대선주자와 연계된 사외이사 한명 고용하면 그냥 선거태마주로 갈 것인데????? 암튼 김병준이 무시하지 말라! 필자는 그의 탁월한 사업성을 믿고 있다. 사업은 김병준이 처럼하여야 하는 것이다.


6. 이미 언급한 대로 이글이 마지막 씨리즈 글이다!!!!!

- 씨브라알 것 글 쓰는 것도 조오나 힘들어 ! 쉬운 것 아니다! 씨버얼놈들이 정보를 읽고 얻어가는 것이 있으면 아새에끼이 신바람나게 추천 한번 올려주고 나가는 눔들이 별루 없어!

간간히 매매패턴이나 보고 단글로 시간나면 한번씩 올려볼 것이다. 필자도 너그덜 전업투자한다고 설치는 어중이가 아닌 생업에 종사하고 있어 요새부터 시간이 없단다. 그동안 필자글에 추천하여준 강성주주들에게 감사하다. 나에게 추천하여 준자라면 필자한테 쪽지보내라. 그리고 필자와 잘 사귀어둬라! 이만 줄인다.


개투 여러분들의 영원한 동반자 검투자 배상!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7 00: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