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바이온

바이온 알고나 투자하자(18) !!!!!!!!!!

1. 파미셀의 조건부 임상 불허는 무엇을 의미하나????

필자의 전글들을 읽어보고 잘 기억하는 사람은 이미 그런 예측은 가능하리라고 믿었을 것이다.

일본의 유도만능줄기세포 치료제가 나왔지만 두번째 치료시도에서 암세포돌연변이가되어 중단되고 다시 재연구되고 있고, 한미약품서 개발한 건도 3상에서 부작용나와서 여러명 사망하고 재연구되고 있다고 이미 언급을 하였다.,,,결론하여 3상임상이 어렵다는 것이다. 이를 잘 알고 지금의 시기에서 3상에 너무 몰빵하면 한번에 골로간다. 3상 성공해도 이미 주가는 다 상승하였다고 보면 된다 즉 그때는 선수들의 자리이지 개투들의 자리가 아니다. 금일 대웅을 보면 단순호재 일회먹거리로 밖에 안되니 이를 잘 일고 주의하기 바란다.


2. 줄기세포치료제 분야의 최선두자리는 박세필과 정형민이라고 본다. !!!!!!

이들이 아마도 아직 연구물을 종합한 임상을 하지 않아서 이지 전임상등의 결과라고 보는 그들의 연구실적물을 보면 현재 최고라고 본다. 필자는 이들에게 투자를 하는 것이다. 바이오주들의 과거 사례를 보면 초기투자자들의 잔치이지 3임상 등에서의 잔치는 아니라고 본다. 필자의 생각은 그냥 가능성 있는 이런 종목에 없어도 되는 돈을 그냥 꽉 쳐박아 두자는 것이다.그리고 맨날 모니터 처다XXX 말고 생업에 열심히 종사하자는 것이다. 전업투자한다고 맨날 모니터 처다보고 하면 아새끼 얼마 못살고 몸 망가져서 암걸린다. 나중에 돈벌어도 암치료에 다 날리지 말고 노후에 편하게 즐기는 자가 현명하다.


3. 금일 매매패턴을 자세히 보면 !!!!

필자가 시간이 있어서 온 종일 바이온을 봤는데,,, 이거 오늘 키움에서 아세끼 한놈이 깽판치고 나갔다. 이건 누르기도 아니고 재뿌리고 나갔는데,,,,,시간상으로 보면 파미셀 하한가 풀리는 시기와 같고 고점찍을 때 딱 뿌리기가 피크를 이루던데 , 이 무식한 넘이 파미셀에서 고점 잡은 것으로 본다. 암튼 금일 매도물량은 어리석은 개투물량이라고 본다! 필자가 전글에서도 염려한 반등전 누르기는 아니라고 본다. 지금 현재는 아름다운 조정이라고 보면 된다. 첨생법의 최대수혜주는 바로 여러가지 소재를 가지고 있는 바이온이라는 것을 명시하라! 구체적으로 적시하면 미래셀바이오 상장이 가장 크게 작용하닌 그렇다는 것이다! 그리고 바이온의 현주가 상태,,,,매물 응집상태,,,,등등을 보면 바이온에 총구를 겨누고 있는 세력들이 많다는 것이다.!


4. 미래셀바이오와 바이온은 지금 현재 뭘하고 있나?????

지금 뭘하고 있는지 물라서 묻냐? 소대가리인가? 필자는 이미 전글 등에서 다 언급을 하였다!

지금 현재 임상에 필요한 세포배양을 하고 있는 것이다. 즉 임상준비를 하고 있는데 이 세포배양이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니고 GMP배양시설에서 임상에 필요한 세포를 배양하고 있는 중인데 이게

보통 최소 6개월이 걸린다는 것이다. 이런 것들을 알고 투자를 하기바란다. 이런 기간은 이에 관련한 연구인하고 재작년에 GMP시설 관련한 통화시에 필자가 확인한 내용이다.  필자는 이미 미래셀바이오의 로드맵과 그리고 김병준의 로드맵에 아무 이상이 없고 정상적인 흐름과 진행을 알고 지금 시장 이런 글을 올리고 있는 것이다. 지발 소대가리 가지고 주식하지 말라!


 개투 여러분들의 영원한 동반자 검투자 배상!!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01: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