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바이온

바이온 알고나 투자하자(17) !!!!!!!!!!!!!!!

"" 금년도 벌써 훌라당 1월을 보냈다. 2월은 1/3을 그냥 휴일로 보내고 주식거래 할 일이 몇일 안되게 남아 있으니 바이온 투자가들은 쓸쓸한 구정이 될 것이니, 필자가 할 수 있는 일은 좀더 좋은 소식을 주는 것인데 지난 금장을 보면 개투들이  아쉬움이 많았을 것이다. 2월에는 1월보다 더 나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하면서 몇자 적어 본다! ""


1. 우선 첨단재생의료법에 대하여 !!!!!!!!!!!!!!!

* 이미 첨단재생의료법(이하 첨생법으로 표기)의 발의 원인과 현재의 진행과정을 언급하였다. 필자는 이법이 100% 통과한다고 과감히 주장하여왔는데 필자의 이견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근거를 제시하여 덧글을 주기바란다. 그리고 일본은 줄기세포지료제 뿐만이 아니라 면역세포 치료를 `첨단재생의료` 범주에 넣고 별도로 법과 제도를 신설해 적극 육성하면서 빛을 보고 있다고 하며 이는 암치료시 수술, 항암제, 방사선, 면역세포치료(제 4의 암치료법 이라고 칭한다고 함)단계로 까지 왔다고 하는데,  그러나 우리나라는 허가 없이 세포를 배양·증식하면 불법이고 첨단재생의료법 역시 국회 문턱을 아직 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니 참으로 분통터지는 일이다. 이미 일본의 첨생법의 정부지원 그리고 의료법에 대하여서는 너무나 잘 언론에 비교보도되어 이와 관련된 분야의 사람들의 원성고가 높은 상태이다. 특히 암이나 난치병 등을 가지고 있는 환자나 그 가족의 애환은 어떠하리!!!!  어떤 기자가 말한 이번에는 "스트트랙(우선통과)"으로 갈것  같다고하는데 이에 동감한다.


* 필자는 국회싸이트를 방문하여 조사해보니 아직 2월달 임시회의가 확정고시되어 있지 않아 구정후에 2차임시회의가 곧 잡혀 첨생법의 발의 내용을 2월 보건복지위원회의 법안심의에서 통과되리라 믿는다. 필자는 이법의 회의록(속기록)을 보고 언론 기사들을 모두 보고 필자의 생각을 결론내려 토론방에 올려 본 것이다.내 의견만 올리면 개투들이 믿을까? 여기 속기록을 첨부하니 읽어보기 바란다.!


((((((((.................입법발의에 동의한 국회의원들 명단이니 궁금하면 이명수한테 물어보고 빨리 좀 하라고 격려전화를 함 하라!

제안자 목록:          

계류번호 [2014918]첨단재생의료 및 첨단바이오의약품에 관한 법률안(이명수의원 등 10인),,,2018.08.16.

..................................................................................................................................)))))))))))


2.  줄기세포치료제의 임상관련 소식이 또 나왔다! !!!!!!!!!!!!!

닝기리 증말 짜증난다! 개나소나 다 줄기세포치료제를 만든다고 하니,,,,이방면에서 세계제일의 능력을 가진 미래셀바이오 배표이사급 집단인 박세필 그리고 김은영, 정형민 들은 뭐하고 있나? 여기서 박세필은 잘 알것이니 정형민에 대하여 알아보자? 정형민은 건대 줄기세포연구팀장으로 미래창조부의 줄기세포기반 신약 스크리닝 시스템개발사업 연구개발의 100억짜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지 않는가? 이는 "인간줄기세포 기반 신약기술개발과 후보약물 발굴"과제라는데,,,,,

박세필의 연구논문과 정형민의 연구과제 그리고 김은영의 연구물을 보면 아마도 세계제일의 최초의 " 그 무엇"을 즉 치료제를 만들 것 같은 느낌이다. 필자의 생각은 이들은 분명히 크게 한건을 할 것 같다. 이들의 연구물을 총론하면 바로 무엇이 나올만 한 것은 나만의 느낌이 아닐 것이다. 기대하여 보자.! 이들의 로드맵을 믿고 미래셀바이오의 상장을 즉 임상을 기다려 보자는 것이다. 미래셀바이오의 경영진들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성장성에 필자는 크게 기대하는 것이다!


3. 지난 금요장의 소감!!!

* 네이쳐셀의 임상 3상 신청서가 허가되었다고 해서 무슨 3상이 나온 것 처럼 초반에 선방하드만 선수들은 털고 나오는데 개투들은 열심히 사서 상투를 잡더구나! 임상3상은 부작용이 많이 나오는 터라 실패할 확률이 많다. 한미약품 사례를 이미 전글 등에서 언급하였다. 단타를 쳐도 그런 것을 알고나 처라! 세력들이 상한가로 만들리가 없는 것이다. 아침장 부터 바이온 털고 네이쳐 올라탄 개투들 고생 좀 할 것이다!파미셀 역시 단기급등한 상태로 세력들 다 나온 마당에 거래량 보면 아는데 그걸 들어가사 상투잡고,,,,???

필자가 고민하는 것은 금장에서 세력들이 누르기를 한 것 같다. 이들의 숫법을 보면 호재 나오기전에 반드시 누르기를 하여 허접매물 털리게 하고가야 가볍게 스프링이 튕겨나가게 되는데 이눔들이 그런 전법을 구사하는 것 같아서 이다.

약심장을 가진 신용사용 개투들이 과연 잘 버틸까? 필자가 글을 쓰고 부터 신용이 4배나 늘었으니 비록 0.4%대 이지만,,,, 신용사용자에게 경고한다! 신용금지하라! 필자같은 선수도 신용을 안한다. 어떤 종목도 갑자기 대두되는 외부영향등에는 장사가 없는 것이다! 신용은 패망의 지름길이다. 명심하라!


* 바이온에 대한  투자금은 없어도 되는 돈만 투자하시기를,,,정말로 당부한다. 없어도 되는 돈이라면 그냥 얼마에 쌌고 간에 쳐박아 둬라!


* 매매패턴 그리고  단타치는 법!!!!!!!!!!!!

이것도 알고서 쳐야하는데 나중에 만나서 강성주주등 개인교습이 필요한 사람들만  갈켜주겠다.


4. 어느 주식이고간에  세력이  움직여야 크게간다 !!!!!!!!!!!!!!!

* 이번에 심의통과가 확실한 첨생법을 이용하여, 앰젠프러스와 오리엔트바이오 등의 종목들이 증권사와 언론사가 합작하여 한탕 해먹는 일이 몇일전에 있었다. 바이온은 왜? 조용한가? 우리는 줄기세포주가 그동안 첨생법에 대한 기대감과 실망감으로 이미 주가에 반영되었지만, 동물장기이식 같은 관련 종목이 간단하게 한번 해먹고 이제 네이쳐, 파미셀 등 에서 치료제관련 소식으로 작은 파동이 있었으니 그동안 정체만 되어 있는 바이온에 쓰나미로 몰리게  되어있다고 본다. 그때를 기다리자 작은 불꽃이나마 불기둥 맛을 함 보자구나! 세력들의 가장 큰 2월의 화두는 줄기세포주의 첨생법 심의통과라는 것임을 알라!!!!!


* 위에서 언급한 국회 첨생법심의 속기록을 잘 읽고 중심을 잡기바란다! 필자는 금장에서 흐르는 물량을 조금 더 담았다. 근데 돌머리 개투들이 속기록을 보면 뭔가를 가름한 지능은 돼냐? 맨날 토론방에서 치고 박고 지롤하는데만 일가견이 있으니 말이다.!!!!! 암튼 구정 잘보내고 돌아오기 바란다.


개투 여러분들의 영원한 동반자 검투자 배상 !!!!!!!!!!!!!!!!


*첨부 : 첨생법심의 속기록 일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15: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