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바이온

바이온 알고나 투자하자(16) !!!!!!!!!!!!!!!!!!!!!!!

1. 첨단재생치료법에 대하여!

* 전글에서 자세히 소개하였다. 더 보충하여 보자면,,,,. 개투들이 인터넷을 써핑하여 찾아보면 알것이나, 이 법에 대하여 각자 보는 눈들이 그리고 극히 주관적으로 기사화한 것이 많아 초보자들은 헷갈리고 감을 잡지 못하는 것 같아서 필자는 현재 이법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을 쉽게 설명하고자 전글에서 언급을 하여 보았다.


* 결론적으로 필자가 생각하는 것이 팩트이고 가장 정확하다. 이를 진행하여 본 과정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보면 다음과 같다. 법이라는 것이 입법을 발의하는 국회의원이 이해관계인들과 모여서 토론과 공식적으로 공청회를 열어서 그 방면의 전문과와 정부부처 그밖의 이해관게자(시민단체, 난치병 협의회,,,등등), 그리고 국회의원들이 최종적으로 결론을 ㅁ내어 국회통과를 시키면 대통령이 공포하는 과정을 걸치게 된다.

그런데 여기서 가장 확실한 요점은 현재까지 여야 국회의원, 전문가, 정부부처, 이해관계자 ,등 이들 모두가 첨단재생의료법에 대하여 서는 서로 공감을 하고 있는데 작년말에 첨단바이오의약법과 통합하여 같이 통과시키자고 한 발의가 대두되어 이법이 결론을 못내리는 바람에 작년 12월에 첨단재생의료법이 통과되지 못한 것인데 최종적으로 에전 발의대로 분리검토 및 통과에정이라서 금년 2월에는 첨단재생의료법이 무난하게 통과될 것으로 본다.


* 아무리 돌머리라고 해도 위의 필자의견대로 첨단재생의료법에 대한 진행과정 등을 제대로 검색하여 보았다면 필자같은 생각을 할 것이라고 본다. 그러나 그 누구하나도 바이온에 와서 필자가 주장하는 의견을 바이온 토론방에 언급한 사람이 없어서 필자가 구정 설 선물이라고 하여 전글에서 언급을 하였다.


*필자의 의견에 대하여 반론을 주장하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올려봐라!  필자는 첨단재생의료법이 금년 2월 국회에서 반드시 통과될 것이라는데 대하여 100% 주장한다. 그런 분위기가 정부정책에 관련하여 반도체, 휴대폰들이 다 시들하여 지고 금년이 고비가 될 수 잇다고 보는데 정부는 바이오에 더욱 힘을 기우릴 수 밖에 없고 차세대먹거리로 추진 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2. 바이온의 현 주가 상태???

이를 분석하여 보면 ,,,뭐 분석 할 것도 없다! 왜? 지금까지 빠진 것 회복하는데 뭐 분석할 것이 있는가? 외인 검은머리가 물량조절하여 주가관리 잘 하고 있고, 지금 아름다운 그래프를 만들어 가고 있는데 뭐가 걱정인가? 물량? 물량이 도통 나오지 않는 것을 보아라! 그런 이유를 잘 생각하여 보길 바란다. 필자는 현재까지 주가챠트에 대만족한다. 일부 주가에 불만이 있는 자들은  바이온에서 발광하지 말고 타 종목으로 가면 될 것이다.


3. 결론은 잠자코 기둘리자는 것이다. 개투들 모두가 필자가 주장하는 여러사항을 공감하고 대처한다면 각자의 포지션에서 개투들은 좋은 결실을 얻을 것이다.


4. 필자는 이달말까지 글을 안 올릴 것이다. 업무상 해외를 좀 다녀 올 예정이라서 글을 올일 수가 없을 것 같다. 글 안올린다고 잠수탄 것 아니다. 글고 필자가 무료로 글을 올리는 것이라서 오타정리 잘 안한다. 니거덜이  알아서들 잘 읽고 알아먹길 바란다.


개투 여러분들의 영원한 동반자 검투자 배상!!!!!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7 13: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