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LG유플러스

[분석] LG유플러스 - 분위기 좋은 LG그룹에 통신 더하기(I LG U+)

 차트돌려보다가 LG유플러스 차트에 눈에 띄어 분석 하게 되었습니다. SKT가 통신 대장주이지만 시가총액이 꽤 되기 때문에 LG유플러스도 시장지수와 같이 동행해야 할거 같은데, 시장지수 대비 상대적 갭이 너무 벌어져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급락 하는것도 아니었고, 실적은 견실하게 상승세인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기관 같은 대형자금이 매집중인 상태인듯 한데, 최근에 분석했던 다른 종목보 비슷한 차트 패턴을 보였습니다. LG유플러스차트를 보다가 IMF때 SK텔레콤 급등 했던게 생각 났습니다. 그래서 그당시 차트를 봤는데, SK텔레콤도 추가 상스 하기 전에 박스권 횡보를 한자리가 있는데 비슷한 패턴이 만들어지는거 같아보였습니다. 비슷한 상황이 벌어질수 있다는 것은 희망편향일 가능성이 높지만 요즘같은 경기침체기에 현금창출능력이 탁원할 내수주의 대표격이 통신주가 아닌가 생각 되었습니다. LG그룹 전체의 분위기가 좋은 것도 한몫했는데, 이번 자동차 전장 산업 중심의 사업 재편하면서 자율주행차와 연결되는 통신사업이 연결되면서 과거 반도체 포기하면서 겪었던 고난의 행군을 다시 겪지는 않을것으로 예상 되어 분석하게 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 투자에 관심 있으신분들 매매전략 세우는데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 - 분위기 좋은 LG그룹에 통신 더하기(I LG U+)


→     http://m.site.naver.com/17Hlg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0 17: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