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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도대체 누가 저평가인가?

글로벌투자자 조회559

연일 매도하는 개인들 필독,지금 스마트개인(큰손)이 매일 쓸어담고 있다.왜 파는가?:LS네트웍스는 1995년에 26만7천원을 갔다.이가격을 다시간다 왜?
같은업종에 액면가5천원으로 LS네트웍스 2420원(PBR0.28배),신세계인터내셔널 20만2천원(PBR3배),F&F 10만3500원(ㅔPBR2.8배),액면가1천원으로는 휠라홀딩스 4만3300원(PBR2.9배),액면가500원은 영원무역2만9500원(PBR0.9배)이다.비교하면 너무 싸지요.물론 LS네트웍스가 실적이 안되니 지금 2420원이다.하지만 올해부터 실적이 좋아진다.그러니 LS네트웍스도 10만원이상 상승하는 주식이 된다.토종브랜드인 "프로스펙는스"라는 강력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기에 가능한것이다.프로스펙스가 드디어 구조조정을 끝내고 올해부터 도약하는 것이다."주가는 실적에 선행한다"라는 격언이 있다.올해부터 실적이 나오니 주가는 먼저 상승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주가가 8천원,올해말 2만4천을 가고 그후에 실적이 나온다는 것이다.이것을 꼭 명심하라.
이틀전 연기금이 5980주 매수했고 오늘은 골드만삭스 등 외국인,연기금이 매수하고 있고 개인들은 4일연속 매도하는 중이다.구조조정이 완결되어 올해부터 본격적인 실적이 나올전망이다.목표가격은 같은 업종의 평균PBR이 2.8배임으로 8650원*2.8=2만4천원이다.
LS네트웍스의 평가정보를 살펴보면 LS네트웍스는 코스피상장기업으로 시가총액은 1,840억원, 상장주식은 총 78,803천주로 주당 액면가는 5,000원이다.
한편, LS네트웍스의 연간 자기자본수익률(ROE)은 2.60%며, 주당순자산(BPS)는 8650원,주당 순이익(EPS)는 207원 으로 나타나고 있다.용산빌딩 재평가시 실제주당순자산(BPS)는 2만8천원대로 추정된다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프로스펙스, F 로고 & 컬래버 강화··· 2020 올인: 내일 연기금이 매수하여 상한가가니 개인이여 매도자제..오늘 상한가 친KNN처럼 갑니다
1980년대의 전성시대를 재현한다.1987년에 삼성전자가 3만원할때 삼성전자보다 더높은 가격인 4만원대에 거래된 그때를 재현한다.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토종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39년 전 클래식 'F' 로고로 돌아왔다. 지난해까지 3년 간 브랜드 안정화에 주력했던 이 브랜드는 2월부터 오리지널 로고로 통합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 이와함께 1020을 저격한 새로운 상품군, 영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앞으로 3년 동안은 성장에 부스터를 달 계획이다.
프로스펙스의 도약 포인트는 바로 'F' 로고를 베이스로 한 '오리지널 라인'과 컬래버레이션이다. 1981년 시작된 '국내 유일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올해부터는 클래식 로고를 사용해 1980년대의 영광을 재현할 생각이다. 특히 스택스 등 어글리슈즈로 10대를 공략하면서 워킹화로 대표되는 브랜드 이미지를 조금 약화시키고, 앞으로는 고객들이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프로스펙스를 인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한다.
올해는 '로우로우' '크리틱' 등 역시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와 손잡고 새로운 아이템과 이슈를 선보인다. 이들 브랜드와의 컬래버는 프로스펙스를 올드하다 느끼는 소비자에게는 신선함을, 1020 소비자에게는 재밌고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가며, 성공적인 도약의 기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8년부터 노앙, 바이브레이트 등 힙한 디자이너 스트리트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며 새로운 소비자 유입에 성공했던 경험이 있다.
프로스펙스 부활의 단초가 된 어글리 슈즈 '스택스'의 후발주자 개발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해 '버블리', 올초 '하운드' 등 개성있는 아웃솔의 후발 어글리슈즈를 속속 선보인 상태. 특히 스택스와 버블리, 하운드의 아웃솔은 프로스펙스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편안한 착화감과 경량성에 어글리 슈즈의 외관을 완성시키는 디자인이 강점인데, 이미 소형 브랜드들이 다수 카피하며 히트 아이템의 전조를 보이고 있다.
상품군은 1020세대 타깃의 오리지널 라인을 대표로 한 '뉴트로 트렌드 상품군'과 기존 워킹화 라인을 대표로 하는 '테크니컬 상품군'을 중심으로 라인을 전개한다. 추가로 배드민턴, 복싱 등 전문 스포츠 영역 상품도 꾸준히 선보이며 전 연령층이 일상 스포츠에 활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다.
이 때문에 기존 강점인 기능성 신발 관련 연구 개발(R&D)도 지속하고 있다. 현재 단순 측정 위주의 웨어러블 기기가 아닌 사용자의 목적에 맞는 설정과 분석이 가능한 ‘스마트 슈즈’와 ‘스마트 인솔’을 개발해 일부 디자인을 판매 중이다. 또 마케팅 면에서는 여자 배구팀 GS칼텍스 후원을 시작했다. 당구와 배드민턴 등 다양한 생활 스포츠 브랜드도 꾸준히 후원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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