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삼성물산

[분석] 삼성물산 - 래미안은 잊어라, 태양광·그린수소로 미래에너지 사업 전면 배치!!!

삼성물산 차트가 60일 이평선 위로 올라오면서 반등 하고 있길래 봤더니 2022년 실적이 크게 상승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올 해 1분기 실적도 전년 동기 대비 증가 하여 주가가 상승 하는 이유가 있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삼성물산도 래미안 보다는 해외 신재생에너지 투자로 사업 재편 중으로 보입니다. 래미안이 국내 1위 브랜드 이기 때문에 국내 건설 경기가 악화 되더라도 상대적으로 충격을 덜 받을 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만 최근 까지 래미안 분양 뉴스가 많이 없었기 때문에 아파트 경기 악화 영향을 덜 받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리고 사업 재편에 어느 정도 성공한것으로 보이고, 투자 분야가 미래에너지이기 때문에 기대 되는 부문도 있었습니다. 삼성물산이 대형주이다 보니 환율 움직임에 연동되어 외국계 대형 자금이 매매 하는 걸로 보이는데, 이 패턴을 잘 파악 하면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분석하게 되었습니다. 삼성물산에 관심 있는 분 들 투자전략 세우는데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삼성물산(028260) - 래미안은 잊어라, 태양광·그린수소로 미래에너지 사업 전면 배치!!!


?  http://m.site.naver.com/19cWj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09: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