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삼성엔지니어링

달러는 괴물=4배의 대박기회가 찾아온다

달러는 괴물=4배의 대박기회가 찾아온다
..
달러는 미국거주자에겐 항상 안전자산이지만 그 밖의 나라에서 괴물자산이었다가 안전자산이었다가 한다. 한마디로 괴물이다. 달러가 괴물로 변하는 순간=4배의 대박기회가 찾아온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10%~20%짜리가 아니다.
최소 400%의 대박기회가 온다.이때가 오면 아파트는 거래금액이 크니 완전대박이되고,주식도 초대박이 난다.
날쌘돌이는 1000%짜리를 터트릴 수도 있다.
.
큰 그림으로 보라.
하루하루의 오르내림에 연연하면 바부다.
역주행하면 재산은 1/2으로 줄어든다.책에서는 큰 자금의 이동경로를 알려준다.
모든 게 타이밍이다.
.
달러가 괴물로 변하는 순간은
1)금융위기,재정위기 등
2)거품붕괴시 버블과 역버블시에 나타난다.
3)브렉시트 등의 위기시에는 반드시 찾아온다.
.
우리 모두, 항상 달러가격이 모든 자산가격을 결정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살았다. 『일본인의 눈물』은 국내외의 주식, 부동산, 국채, 금, 원유, 농산물 등등과 달러간의 교체투자로 대박을 내는 기법을 설명한 종합 재테크 이론서다.
.
세계 재테크 전문가,학자 등등 아무도 어느 책도 이런 내용을 다룬 적이 없어 처음 접하는 독자들은 약간 생경하여 거부하는 독자들도 있지만.논리정연하고 증거도 전부 제시한다. 약 50년간의 주가와 아파트 금,원유 등 기타 자산간의 그래프 비교를 통해서다.
.
이 책은 ‘원제: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달러투자로 재산 4배 불리기 기법’인 것처럼 단기간에 재산을 4배로 불려가는 기법을 안내한다. 달러를 일상의 화폐로 쓰진 않는 사람들에게는 누구나 가능한 투자기법이다.
연속 다이아몬드형 달러교체투자 기법으로 재산을 4배로 불려주는 [비밀의 문]으로 여러분을 안내한다.
이 문을 열고 연속 다이아몬드형으로 투자하라!
귀하의 재산은 단기간에 4배로 불어난다.
.
최초로 공개하는 주식, 부동산, 국채와 달러 간의 국내 교체투자를 통한 4배 증식기법! 해외주식, 금, 원유 등의 해외투자 적정 시기도 알려준다! 『일본인의 눈물』 이 한 권의 책으로 달러투자 (국내/해외/자산 간)로 시작되는 재산 4배 불리기 기법은 전부 이해할 수 있다.
.
2018.4.2일에 발간된 이 책의 주장이 옳다는 근거는 지금의 아르헨티나에서 확인가능 하다
아르헨티나는 2018.6월 IMF에 500억 달러 구제금융을 신청했다....
그런데도 부동산은 오르고 있다....50% 이상 폭락해야 하는데 ...
왜 일까?
.
아르헨티나에서는 부동산을 살려면 1990년 부터 달러로만 거래하기 때문이다.
현지 페소화로 거래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대중투자가들은 대체로 멍청해서 기관 큰손 등에게 항상 당하지만
아르헨티나 국민들은 오랜 통화가치의 반복 오르내림으로 이젠 현명해 진 것이다.

이것만 봐도 (일본인의 눈물) 저술 내용이 얼마나 정확한지 알 수 있다====달러가 괴물로 변하는 순간=4배의 대박기회가 찾아온다는 사실 을 꼭 기억해두고 필요시 실천에 옮겨야 한다.
.
달러와의 교체매매를 안하면 어떻게 된다?
남들은 재산을 4배로 불리는데, 자기재산은 적어도 1/2로 줄어든다.

2-3년후에는 전 세계에 위기는 또 찾아온다고 각종 연구가,금융사들이 이제서야 예측하기 시작한다. 책에서는 경기순환상 2020-2021에 무너진다고 2018.1월에 발간된 1권(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비미수첩)에사 제2권(일본인의 눈물)에서 강조 예측한 바있다.

미리 공부를 해두고 대처하지 못하면,완전히 바보가 되는 것이다.

기회비용(o.c)이 얼마인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7 02: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