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마니커

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 되는 방법은 2가지 뿐

차트이미지

<p>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 되는 방법은 2가지 뿐</p><p>..</p>

읽은 후, 자식들에게 이 책을 강제로 읽히면 .. 부모로서 재테크 교육 소임은 다 한 것.

증권맨은 주식으로,
중개사는 아파트로,
개미는 항상 깨지는 아이러니를 아는가?

..
전문가들도 때 맞춰 주식과 아파트. 달러를 사고 팔 시기를 모른다.

놀랍게도 증권맨,중개사의 자가보유율은 평균 이하다!

결국 그들도 재테크의 기본공식도 모르기 때문이다.

.

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가 되지 못하는 이유는 주식이나 부동산투자로 성공하는 방법을 어디에서도 배우지 못하기 때문이었다. 경제학과 경영학과 회계학과 등등 대학에서 배우는 돈공부도 겨우 증권투자론 한 권 배우면 끝이다.

.

그 동안 어줍잖은 시중의 기존 책들을 통해서는 부자되는 법을 익힐 수가 없었다.

시중의 증권투자 책은 증권만을,부동산 투자책은 부동산만을 설명한다.

주식과 아파트,달러와 국채투자는 책을 쓴 사람도 자기 분야만 안다.

남의 분야는 아예 잘 모른다.

.

증권사 간부들도 주식,아파트,달러,국채가 가격 순환하는 이유와 관계를 모른다. 그러나 돈은 돌고 돈다.수익이 많이 나는 곳으로 간다. 결론적으로 대학에서도 시중의 책으로도 제대로 된 재테크를 못배우니,재테크로 성공하는 사람도 거의 없었다. 그 동안 하버드 경제학 박사도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도 주식이나 아파트 투자로 큰 부자가 된 자는 없다.

.

이 사실은 역설적으로 우리 개미들에게도 희망이 있음을 나타낸다.

재테크 공부를 별도로 안한 똑똑하다는 그들이나 개미투자자나 재테크 실력은 같다는 뜻이 된다. 즉 제대로 된 재테크 책 한권으로 주식,아파트,달러 공부를 끝내면 개미들도 전문가 이상의 투자성과를 낼수 있다는 말이 된다.

.

즉,투자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박사나 석사나 고졸정도면 그 실력이 다 같으며, 별도로 공부하지 않으면 그 결과도 같다는 것이다.이래서 초보자들도 제대로 된 투자 공부만하면 박사보다 경제학 교수보다도 더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

.

시장은 지극히 공평하다.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비밀수첩] 이란 책에 나온 신 이론에 따라 투자하면 해볼만하다.아니 누구든 이겨낼수 있음을 알았기에 주식투자. 아파트투자 .달러투자. 국채투자에 관한 기법들을 한 권의 책으로 펴낸 것이다.

저자는 2018년에 이미 아파트와 주식이 50% 이상 오른다고 예측한 바있다. 그렇게 자신있게 공개적으로 예측하고 맞춘 이유가 있다.바로 재테크에는 공식이 있기 때문이다. Big Cycle 순환투자론이다.

.

재테크에 정답은 없지만 모범답안이 있다. 그냥 공식에 대입하면 된다.

경기순환과 환율.이자율에 따른 빅사이클 투자 기본 룰을 처음으로 책에서 확정,발표한 셈이다.

기본 공식에 맞추어 순환매매하면 적중율 80-90%는 나온다.

30년간 한국의 수출 경기와 주가,아파트 가격의 관계를 분석했으니까 그렇다.

..

매 주말을 맞아 작심 3일이면 누구나 재테크 지식을 완성할 수 있다.

한 번 익히면 평생 써먹는 게 재테크 지식이다.

재테크 지식과 기법은 세월이 아무리 지나도 크게 달라질 것은 없다.

.

월급쟁이나 가난뱅이가 부자가 되는 방법도 많을 것 같지만, 월급탄 것을 부동산이나 주식으로 불리지 못한다면 영원히 부자는 될 수 없다. 달러가 내리면 내 주식 내 아파트 가격은 어찌되는가?를 알면 재테크 지식의 기초는 닦은 셈.

.

각종 은행, 증권 회사가 혹은 정부가 부자가 되는 방법이 이 밖에도 여러 가지가 있다고 떠들어 대지만 사업가가 아닌 이상, 이 두 가지 뿐이다. 세월을 살아보면 은행,증권,보험 투신 등등 금융회사들은 우리 돈으로 눈부신 성장을 했고, 우리들은 더 가난해졌음을 알 수 있다.

.

결국 우리가 그들에게 꾸준하게 돈을 넘겨 준 것이다.

속아서 산 KIKO,.ELS,ELD,.브라질 국채 ,곱버스 등등..

간단히 주식과 아파트는 언제 사고 언제 팔아야하는가?도 책에서는 자세히 알려준다.

꼭대기 맞추기, 바닥맞추기 ,주도주 맞추기 등등 이런 건 공식이다.

,

월급쟁이를 하면서 이제 돈이 조금 생기면 누구나 무작정 재테크에 나서게 된다.

기본 공식을 모르니 만세를 부르고 물러가는 사람이 90%는 될 듯싶다.

.

또 하나,자기 스스로 그렇게 깨지고 망가지며 배웠지만 체계화된 지식이 아니기에 그 자식들에게 무엇을 가르쳐야 그 경험 중 일부라도 넘겨주게 되는지도 모르고 포기하게 되어 또 다시 그의 아들은 똑같은 실패를 반복하고 30대 후반이 되어야 제법 (돈 공부)의 쓰라린 직접 경험을 얻게 된다. 즉, 아파트, 주식투자는 위험하다. 결과는 빈털털이가 90% 이상이다.

.

그리곤 자식들에게 말한다.

주식으로 망한 자는 넌 절대로 주식투자하지마라.

부동산으로 망한 자는 너는 부동산 투자는 절대 하지 말라고 말한다..

결국 재테크 요령을 모르니 그 자식의 자식도 영원히 가난뱅이나 가난한 월급쟁이로 인생을 마감한다.

..

이걸 단칼에 해결하는 방법이 있다.

읽은 후에 자식들에게도 이 한권의 책을 강제로 읽히면 재테크 공부를 다 시킨 것이 된다.

자식들도 숨겨진 부의 사다리, 신분상승의 유일한 길에 들어서게 해야 한다.

.

살아보면 알지만 자식들도 다같이 잘 살아야 가정의 평화가 온다.

적어도 4촌 조카까지는 말이다. 이를 이루려 저자의 친구는 항상 저자의 책을 5권씩 산다.
읽고나선 같은 책으로 마눌 자식 조카들과 같이 토론도 한다.저자를 초대도 한다.

.

시중의 기존 재테크 책들은 주식 책은 주식만을 설명하였고 부동산 책은 부동산 만을 설명하고 있다.

이렇게 공부했기에 결국 그 동안에 한 재테크 공부는 단편적인 재테크 지식의 습득이었고 크게 성공도 못했다.

돈은 돌고 돌아가며 16배짜리 돈 폭탄을 떨어뜨려주는데도 1~2배로 대만족하고 살았던 것이다.

이것 미져도 못 이룬 사람이 99%지만...

.

주식-> 부동산->달러->국채로 순서에 맞춰 한 바퀴를 돌리면 돈은 기본적으로 16배 늘어난다.는 사실을 알아야한다.주식으로 다블-부동산으로 다블-달러로 다블-국채로 또 다블이다. 16배 중 2배만 취해도 부자는 탄생한다.
최소목표 10년마다 2배다!.....인생, 생각보다 길다.

.

반대로 주식,아파트,달러,국채를 순서에 따라 교체매매하지 않으면 수익은 절반씩 날라간다.주식으로 2배 벌지만 -아파트로 절반 줄고-달러로 절반줄고 -국채로 절반 줄어든다.결국 재산은 절반 이하로 줄어든다.

.

이 재테크 수단들은 서로 직접 관련이 있다.
따라서 이 재테크 수단들을 같은 책 내에서 동시에 설명해야하고 동시에 이해해야 한다. 이런 내용들을 증거와 동시에 설명한 책은 저자의 [재테크비밀수첩]책이 전 세계에서 유일하다. 이를 통해 전천후로 성공투자가 가능해진다.

.

미국내에서의 투자방법과 그 밖의 나라에서의 투자방법은 완전히 달라야 한다.달러는 미국인에게는 항상 현금이지만,미국인이 아니라면 달러는 그냥 현금이었다가, 아주 중요한 투자재산이었다가 하기 때문이다. 만약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비밀수첩] 이 책도 기존의 다른 책들과 마찬가지로 한 분야만 다룬 내용이거나 내용 전개방법이나 시각이 비슷하다면 책으로 낼 이유도 없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04: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