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스틱인베스트먼트

이유리 립스틱 ‘DPC 루즈 퓨르 벨벳’ W쇼핑 론칭 단독구성으로 선봬

이유리 립스틱 ‘DPC 루즈 퓨르 벨벳’ W쇼핑 론칭 단독구성으로 선봬



이유리 립스틱 ‘DPC 루즈 퓨르 벨벳’ W쇼핑 론칭 단독구성으로 선봬

기사입력2018.11.21 오후 2:36

(주)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홈케어뷰티 브랜드 DPC(디피씨)가 여배우 립스틱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루즈 퓨르 벨벳’을 W쇼핑에 론칭 한다.

이번 론칭 제품은 이유리가 개발 단계부터 참여해 제품의 색상, 질감,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하여 탄생된 립스틱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일으켰던 제품이다. 특히 지난 연말 시상식과 함께 공식석상에서도 바르고 나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받았던 제품이다.

루즈 퓨르 벨벳은 각 컬러가 지닌 특별한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립스틱 마다 최적의 베이스를 선택해 매트 4가지, 모이스처 2가지로 구성해 어떤 룩이든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특히 바르는 순간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로 입술에 착 달라붙는다. 또 특허 있는 6가지 허브 콤플렉스 및 마이크로 오일이 입술 발색과 더불어 영양 트리트먼트까지 선사해 하루 종일 촉촉하다.

홈케어 뷰티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입술의 메이크업뿐 아니라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 나이가 들수록 입술은 처지고, 주름지고 생기없는 입술에 데일리 립 메이크업으로도 관리 할 수 있는 특허성분을 함유 했다. 또렷한 입술 윤곽을 살려주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 성분으로 플럼핑 효과와 더불어 빛을 산란시켜 입술의 주름을 감소시켜주는 ‘다이아몬드 코어 파우더’그리고 펩타이드가 함유돼 더 볼륨감 있는 탱탱한 입술을 만든다.

DPC 홈쇼핑팀 이재혁 사원은 “이번 루즈 퓨르 벨벳의 W쇼핑 론칭의 경우에는 론칭 직후 에 큰 화제를 일으켰을 뿐 아니라 출시 한지 1년 가까이 지난 뒤에도 배우 이유리씨가 평소 일상생활과 출연했던 드라마에서도 바르고 나와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곧 홀리데이를 맞아 레드 패키지를 입은 립스틱을 출시할 예정이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루즈 퓨르 벨벳은 오는 24일 밤 10시 25분 론칭 특별 구성으로 전 색상의 립스틱과 함께 핑크 아우라 쿠션 미인도 에디션을 증정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41&aid=0002855186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전쟁 관련 이슈가 발생할 때 대처 방법

    04.15 19:00

  • 진검승부

    중동 전쟁 우려와 관련주 분석

    04.15 08: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17 05: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