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제이스코홀딩스

제이스코홀딩스 니켈 광산 2차 EP 절차 순항, 6월말 승인 예정 다이나믹 후속

차트이미지




제이스코홀딩스는 니켈 광산 2차 3434헥타르(ha)에 대한 탐사허가권(EP) 승인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 6월 말 EP 승인이 완료될 전망이라고 16일 밝혔다. 이와 관련 시추작업을 진행할 업체도 선정

EP 승인이 완료되면 약 1~2주간 1차(1058ha), 2차(3434ha) 지역에 대한 드릴링을 진행하고, 탐사보고서를 수령할 예정이다. 동시에 채굴한 니켈에 대한 독점판매권 계약 진행 및 채굴을 위한 마지막 절차인 MPSA(광산개발승인권) 취득 절차에 돌입할 계획

제이스코홀딩스는 니켈 원광사업에 대한 비용 절감과 생산성 증대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니켈 광산에서 채굴한 원광을 바지선 선적 포트까지 이송하는 거리는 약 10km 가량이다. 트럭 1대 당 1일 5회 정도 운행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타 업체에서 이용중인 포트를 활용해 운행거리와 운송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증대시키는 방안을 검토

  제이스코홀딩스 관계자는 "6월말 시추업체 드릴링 작업을 목표로 필리핀 현지에서 프로젝트를 적극 진행하고 있다"면서 "탐사보고서 수령 후 MPSA 취득 절차는 물론 독점판매권 계약도 차질없이 진행해 내년 초 첫 채굴을 달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필리핀 니켈 광산 2차 3434헥타르(ha)에 대한 탐사허가권(EP) 승인 절차가 순항


내달 말 2차 EP 승인이 완료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 만큼 현재 시추작업을 진행할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EP 승인이 완료되면 약 1~2주간 1차(1058ha), 2차(3434ha) 지역에 대한 드릴링을 진행하고 탐사보고서를 수령할 예정이다. 동시에 채굴한니켈에 대한 독점판매권 계약 진행 및 채굴을 위한 마지막 절차인 MPSA(광산개발승인권) 취득 절차에 돌입할 계획이다.


제이스코홀딩스는 니켈 원광사업에 대한 비용 절감 및 생산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니켈 광산에서 채굴한 원광 바지선 선적을 위한 포트 장소까지 거리는 약 10km로 트럭 1대당 1일 5회 정도 운행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기존 타업체에서 이용중인포트를 활용해 운행거리 및 운송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증대시키는 방안도 검토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6월말 시추업체 드릴링 작업을 목표로 필리핀 현지에서 업무를 적극 진행하고 있다”며 “탐사보고서 수령 후 MPSA 취득절차는 물론 독점판매권 계약도 차질없이 진행해 내년 초 첫 채굴을 추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이스코홀딩스는 내달 말 2차 EP 승인이 완료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는 시추작업을 진행할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EP 승인이 완료되면 약 1~2주간 1차(1058ha), 2차(3434ha) 지역에 대한 드릴링을 진행하고 탐사보고서를 수령할 예정이다.동시에 채굴한 니켈에 대한 독점판매권 계약 진행 및 채굴을 위한 마지막 절차인 광산개발승인권(MPSA) 취득 절차에도 돌입한다.



 회사 관계자는 “6월 말 시추업체드릴링 작업을 목표로 필리핀 현지에서 업무를 적극 진행하고 있다”며 “탐사보고서 수령 후 MPSA 취득 절차는 물론 독점판매권 계약도 차질없이 진행해 내년 초 첫 채굴을 추진할 것”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12.20 10: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