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해 상대적으로 부진했던 면세점 재정비로 최근 중국 온라인 채널에 이어 면세 채널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22일 기준 면세 채널의 일평균 매출은 전월 대비 65% 증가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달 중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유통시장이 활성화돼 주력 제품인 시카 마스크팩 등 수요가 늘어났다"라며 "이는 중국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투자한 결과"라고 밝혔다.
시카 마스크팩은 중국 타오바오몰 국내 브랜드 마스크팩 판매 순위 3위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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