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한국전력

文정부 5년, 원전 인력 유출로 산업 기반 약화돼

태양광·ESS 핵심 부품·소재 90% 이상 中 의존<span style="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font-size: 16px;">

</span>
</p>

저효율성도 문제..제주도서만 5000가구 1년 사용할 전력 손실
文정부 5년, 원전 인력 유출로 산업 기반 약화돼

-----------------------------------------

안보 부서 관계자는 “문재인 정부 시절엔 원장과 동향(同鄕)이란 이유로 승진을 거듭하는 등 국정원 내 학연·지연 줄서기가 만연했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았다”며 “윤석열 정부는 이런 악습이 다시는 국정원에 발을 못 붙이게 해야 한다는 의지가 강하다”고 했다.
톰 랜토스 인권위원회, 청문회서 ‘어민 북송·이대준씨 피살’ 다뤄


백선엽 장군께서 동작동 국립묘지에 안장이 안된다면, 누가 거기에 들어갈 자격이 있는걸까?
 문재인 대통령이 그렇게도 존경하고 있다는 북괴정권의 장관까지한 김원봉 등등. 만약에 이런 사람들이  동작동 묘지에 죽어서 묻힌다면, 나는 감히 선언한다.차라리 "김정은이를 붙잡아다 묻어라"라고. 그길이 훨씬 더 역사적으로 의미가 있을것 같아서다.

백 장군이 6·25 때 낙동강 방어선을 지켜내지 못했으면 지금의 대한민국은 없다. 백 장군 현충원 안장을 막는 민주당 국회의원들도 당연히 없다. 백 장군은 1950년 8월 낙동강 전선 최대 격전인 다부동 전투에서 8000명의 병력으로 북한군 2만여명의 총공세를 한 달 이상 막아냈다. 공포에 질린 병사들이 도망치려 하자 백 장군이 맨 앞에 나서 "내가 후퇴하면 나를 쏴라"고 독려했다. 그는 인천상륙작전 성공 후 미군에 앞서 평양에 입성했고, 1·4후퇴 뒤 서울 탈환 때도 최선봉에 섰다. 6·25의 살아 있는 전사(戰史)이자 전설이다. 그는 국군 창설에 참여했고 휴전회담 대표를 지냈으며 한국군 최초 대장에 올라 두 차례 육군참모총장을 맡으며 군 재건을 이뤄냈다. 이런 백선엽을 미군은 '유일하게 신뢰할 수 있는 한국군 장교' '최상의 야전 지휘관' '참모와 지휘관 모두 탁월'이라고 평가했다. 주한미군 사령관들은 취임하면 백 장군을 찾아 전입신고를 했다. 단순한 '한·미 동맹의 상징'이 아니었다. 백 장군을 군 작전가로서 존경했다.

그런데 여권 지지 세력은 나라를 지킨 백 장군을 깎아내리기만 한다. 그의 공훈에는 눈을 감고 일제강점기에 일본군에 복무한 기록만 부각시켜 '독립군 토벌 친일파'라고 한다. 이렇게 친일파 공격을 하는 사람들일수록 정작 자신의 부모가 진짜 친일파인 경우가 숱하게 드러났지만 아랑곳하지 않는다. 백 장군이 "당시 중공 팔로군과 싸웠고 독립군은 구경도 못 했다"고 했으나 이는 외면한다. 이 정부 광복회장은 "백선엽은 철저한 토착 왜구"라고 했고, 현 청와대 정무비서관은 백 장군을 '민족 반역자'로 불렀다. 문재인 대통령은 백 장군 같은 사람이 아니라 남침 공로로 북한에서 중용된 인물을 국군의 뿌리라고 했다. 육사는 백 장군 활약을 그린 웹툰을 홈페이지에서 삭제했다. 그의 훈장을 박탈하자는 주장이 나오더니 이제는 현충원 안장까지 시비 거는 것이다.

이들이 백 장군을 공격하는 진짜 이유는 그가 친일파여서가 아니라 6·25 때 공산군과 싸워 이겼기 때문일 것이다. '친일파'라는 것은 대중의 반감을 이끌어내기 위한 수단에 불과할 것이다. 현충원은 국가와 민족을 위해 목숨을 바친 영령들의 안식처다. 백 장군이 현충원에 들어가지 못한다면 이 나라는 더 이상 대한민국이 아니다. 6·25 때 백 장군의 지휘 아래 목숨을 바친 12만명의 국군 선열이 통탄할 일이다.
-----------------------------------
제발 좌빨에 물들어 주관도없이 한자리 꿰차기위해 앞장서서 선동질하는 주사파, 전대협, 운동권 그리고 괜히 재벌들을 헐뜯는 불쌍한 인간들아, 이제는 정말로 정신 차려야 할때다. 대한민국을 정신적으로 앞에서 지켜주셨던 선배분들은 이제 다 돌아가셨다. 주한 미군도 지금같은 사회주의 공산주의 국가로 전락해가는 대한민국을 더이상은 지켜줄 명분이 없게된다.

공산주의 국가 깃발아래서 살게되면, 그때가서 '그래도 일제 강점기가 더 좋았었다'라고 울부짖어 본들, 뻐스는 이미 떠난것과 똑같은 격이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22: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