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한국전력

한국전력으로 투자수익을 거둘 수는 있지만 결코 부자는 될 수 없다..

일상 생활 필수 재화인 전기 공급이라는 공공의 목적을 생각해 봤을때 분명 가치있는 회사가 분명하다.

하지만 투자자 입장에서는 투자수익을 거두고 더 나아가 부자가 될 수 있게 하는 기업에 투자해야 함이 명백하다.

한국전력으로는 투자 수익을 거둘 수는 있지만 인생을 바꿀만한 엄청난 수익을 거둘 수 없다.시장의 엄청난 변동성에

극심한 손실 고통 가능성도 감수하면서 주식을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부동산과 마찬가지로 부자가 되기 위함이다..

극소수만이 이룩하는 경제적 자유. 나름 긴 투자 경험상 한 인간이 주식투자를 통해서 부자 되는 기회는 3번이내라 생각한다. 한국 주식시장은 과거 패턴상 코스피 14년 횡보+ 4년 급등의 패턴을 보였다

(지금은 2,000pt 돌파후 14년째가 되는해). 금리, 증시자금 추이, 4차 산업혁명의 새로운 패러다임, 달러 약세 등 증시에 분명 우호적인 환경이며, 어쩌면 한 인간의 주식투자 인생에서 다시는 오지 않을 급등장이 시현되지 않을까 기대한다.

물론 주식에 100%는 없으며, 예측하지 못한 대형 악재로 2008년 서브프라임 모기지에 버금가는 대형 위기가 올수 도 있다. 하지만 80% 이상의 확률로 대세 상승장을 예측한다면 지난해 급등한 지수에 너무 연연할 필요가 없다.

우리가 할 일은 인류의 새로운 진보와 새로운 세계를 열어줄 '텐베거' 종목을 필사적으로 찾아 장기 투자에 나서야 한다.

안타깝지만 한국전력은 대세하락장의 마지막 국면에 매수해 장기투자 하면 2-3배의 수익을 거둘 수 있겠지만 대세상승장엔

소외주가 될 가능성이 다분하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35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3 2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