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코콤

미국, 보안 위험, CCTV등 중국 감시 카메라 금지 명령 - 1보





[외신단독 속보]

미국, 보안 위험, CCTV등 중국 감시 카메라 금지 명령 - 1보

FCC 명령, 일부 중국 기업의 특정 통신 및 감시 장비의 미국 판매를 금지.

**** 코콤 (015710)


미 FCC, 감시카메라( CCTV 등) 안보위협 장비 승인 금지 추진…화웨이·ZTE 겨냥

미국 규제당국은 미국 학교에서 많이 사용하지만 중국 서부지역에서 탄압과 연결된 감시카메라 등 화웨이 테크놀로지스를 비롯한 4개 중국 전자업체 제품을 금지할 태세로 보안 위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기술 공급업체들에 대한 압박을 강화하고 있다.


미국 학교와 지방 정부 시설에서 카메라를 찾을 수 있는 항저우 하이크비전 디지털 테크놀로지사와 다후아 테크놀로지사는 연방통신위원회가 목요일 투표에 들어갈 예정인 제안 순서에서 표적이 되고 있다. 통신 대기업인 ZTE와 양방향 라디오 제조업체인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도 이 오더에 이름을 올렸다.


이 제안에서 FCC는 회사의 장비에 대한 이전 승인을 취소 할 수 있으며 이는 학교와 다른 미국 고객이 카메라 시스템을 교체하도록 강요 할 수 있습니다.



"FCC는 국가 안보 위협을 해결하기 위해 법적 권한 내에서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해야합니다"라고 민주당 의장 인 Jessica Rosenworcel 대행은 지난달 목요일 투표를 발표 한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투표는 최종 투표를하기 전에 검토 및 가능한 수정 기간을 시작합니다. 날짜가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Healy는 인터뷰에서“여전히 주 및 지방 정부와 학군에 매우 널리 판매되고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 베들레헴에있는 IPVM은 비 윤리적 인 감시를 노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ealy는 증권 제출 및 구매 기록에서 정보를 가져옵니다.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1/6/17/us-may-ban-chinese-surveillance-products-citing-security-risks


https://news.kbs.co.kr/mobile/news/view.do?ncd=5212610&ref=A


차트이미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무료 전문가 방송

  • 진검승부

    지수 하락시 유용한 투자전략

    09.28 19:00 녹화방송
  • 김희천대표

    세력가치주 목돈 굴리며,단기단타 병행 수익극대화

    09.28 08:50 녹화방송
  • 진검승부

    대선주와 테마주를 잘 하기 위한 필승 전략

    09.27 19:00 녹화방송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9.29 02: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