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에스원

투매하지말고 관망으로 대기.코멘트1

.내가 저번주 시황분석 했었는데, 이번주도 시황분석 해볼게.


오늘 시장 반등이 좀 나오나 싶었는데 다시 쭉 빠지네...


이번주 까지는 지수의 추세를 확인하고 성급한 물타기는 절대로 하지마..


어제 실무회담이 긍정적으로 진행이 돼서 남북경협주가 올라갈 것이라 기대한 사람들 많았을텐데 아직 실망하긴 이르다.


호재 이슈가 나오면 언제든지 순환매가 될 수도 있는 상황이니깐 매수를 잘 해뒀다면 보유를 잘 하고 있는게 좋을 것 같아.


그리고 제약주는 단기적으로 볼 땐 다음주에 반등장이 예상되는 시점이기 때문에 평소에 봐둔 종목이 있다면 분할로 저가에 매수할 수 있는 시점이야. 보수적인 투자자분들은 저점 확인될 때까지 관망했다가 들어가도 괜찮지.


솔직히 지금 종목 들고있는 사람들은 진짜 지옥인데 ... 총알들고 주식을 처음하는 사람들에게는 진짜 최고의 기회 아닐까 ?? 아무리 좋은 기업들도 지금은 다들 최저점 갱신 거리고 있는데, 누구에겐 지옥 누구에겐 기회네 참 뭣같다...


분명한건 지금이 기회라는 거.. 이번장은 일시적으로 지나갈 가능성이 높아. 제일 무서운건 900포인트에서 지수 박살나는 것이 제일 걱정이지 ... 지금 장은 회복할 수 있는 정도이기 때문에 리스크 관리만 잘 한다면 단기 극복 가능해.


10~11월 사이 승부보고 이후 12월장부터는 정말 조심하고!!!


매일 시황분석 해줘서 하락장에서도 안심은 된다. 나같이 직장 다니는 사람들에겐 참 편리할 걸?? 난 출근길에 시황분석 보면서 출근하고 하루 장 대응하니깐..


oㅓ플에 주식,왕? 이라고 치면 나와. 연속 하락장.. 투매보단 관망하자.


올라올 종목은 올라와 기업에 문제가 없다면... 정말 느끼는건데 보고 있으면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미쳐버리겠다... 이런 날은 밖에 나가 바람이나 쐬면서 돌아다녀야 할 것 같아.. 

그게 답인가보다 ...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0 04: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