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세계적 에언가 비바방가 한국은 2017년이후 (2020년까지로봄)지구상에서 국가의이름이 사라질것이라고 에언 사실상 개정은편에서 눈치보며 안보 내팽게친 문좌파정권의 모습은 나라가 사라진 모습

외세에 의해 이 나라는  2017년(2020년까지로 봄) 지구상에서  국가의 이름이 사라질 것이라는  소름 끼치는 예언도 있었다.  이처럼 불가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예언가 바바 방가 여사는  그동안 세계적인 이슈나 사건들에 대해  수백 가지의 예언을 남겼다.

지금 우리의 실정은 어떤가?  김일성의 적화통일은  그는 죽었지만  그의 후계자와 남한의 이리떼들의 적화 계획은  가속화되고 있다.  해방 후 그의 가신들은 밀명을 받고 남으로 이주했고  미증유의 대혼란 6.25를 치르면서 까지  충견들을 피난민으로 위장 남파하는 등  위장평화와 무력침공 등을 통해  무지막지한 지배욕에 혈안이 된 '민족 반역집단' 이다.

어느정도  남북의 경계선이 굳어지자  일성은 대한민국이 자유국가란 것을 이용  무제한의 자금을 바탕으로 머리가 깬 자는 일성 장학생으로 뒷바라지를 하고  무지한 자는 반정부 세력으로 무력투쟁을 지시하며  야금야금 대한민국의 삼부 즉 입법, 행정, 사법부를 잠식해 왔다.

심지어  무장한 특공대를 서울까지 침투시켜  청와대를 폭파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김신조 일당 124군부대는  그 절정을 이루었다.  한편으로는  밀정과 멋모르고 통일의 환상에 빠진  종교인 지식인등을 불러들여  환락과 취흥에 흠뻑 젖게 하여  이를 빌미로 새로운 인질들을 만들어 왔었다.

자유대한민국 국민인 이들은  조국의 대통령은 비방 힐난하면서  세기의 살인마 일성이 앞에서는 배실배실 아양을 떨며 이성을 상실  미쳐가고 있었다.  그자들이 누군지는  대충 알 것이라 본다.  줄기차게 방북한 이들은 북에서 과연  무엇을 봤는가?  그리고 무슨 짓을 했는가?  어떻게 멀쩡한 정신으로 자기나라 조국을 무지막지하게 헐뜯는가?

역사이래  가장 부강한 나라를 만든 대한민국의 통수권자는  일성의 하수인들에게 운명을 달리했고,  그 혼란한 틈을 타 지금까지 다지고 성장해 온  일성이 추종세력의 주도로 대 폭동을 야기시켜  새로운 남한 집권자(김씨)로 하여금  엄청난 특혜를 부여받는 특별법을 제정하게 한다.  그 후 그들의 세력은 날로 급성장하게 되었다.

최근에는  '민주화 특례법'이 헌법이란 말까지  서슴치 않았으니  국가의 근간을 이루는 헌법의 상위법으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이는 법치국가로서는 있을 수 없는 것이다.  이를 빌미로 대한민국 헌법은 효력을 상실한  사문화 된 법에 불과하다.  본시 특별법이란 헌법이 아닌  다른 일반 법률에 우선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진행되어 온 과정은  태극기 부정 ▶ 애국가 부정 ▶ 자유 부정 ▶ 사유재산 부정 ▶ 군대해산 ▶ 대한민국 부정(진행 중) ▶ '낮은 단계 연방제' 실시 ▶ 그리고  대한민국을 그들의 주군에게 봉헌함으로  역사상 대한민국은 사라지게 될 운명에 놓여있다.  저 위 바바 방가의 예언대로  아시아의 작은 나라 대한민국이  지구상에서 사라질 것인가?  아니면 국민들이 늦게나마 대오각성(大悟覺醒)하여  저 불손한 짐승무리들을 물리치고  우리의 조국을 지켜낼 것인가? 

나는 믿는다.  대한민국의 국민을..!  나는 지킨다.  이 목숨 다할 때까지..!!  나는 바란다.  내 조국대한민국이여 영원하라고..!!!  대한인이여!  우리 다함께 내 조국 대한민국을 사수하여 자자손손 자유대한민국의 품에서 자유와 번영을 그리고 행복을 함께 누리며 살아갑시다.  /  東素河 20190303

작성자 동소하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19: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