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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총선 결과가 어떤식으로 나오든 올해는 패권을 향한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지는 정치빅뱅의 원년이다.
그동안 인맥주들이 크고 작은 자웅을 겨뤄왔으나 이럴때일수록 두더지게임 양상으로 흘러가는 인맥주보다 한번가면 크게가는 정책주를 잡아야한다
과거 저출산정책테마의 사례를 통해 알수 있듯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당선가능성 1위후보의 언행이고 그 다음이 시대성이다.
이 두가지 요소만 빵빵하면 공감대로 일정까지 우상향으로 길고 크게 움직이는것이 정책테마만의 장점이다.
수소차주들은 이낙연 후보의 정책주 관점으로 길게 접근해야 한다.
이미 코오롱머티같은 절세급들은 포착되기 시작했다.
대충아다시피 이낙연후보는 총리로 재직시 수소경제로드맵 을 완성한 분이고 이번에 통과된 수소경제법을 국회에 상정 시킨 거의 장본인이다.
회자되는데로 미스타 수소대통령 후보다.
전기차로는 자원부국에 끌려다닐수밖에 없다.
미국과 중국이 전기차를 앞세우고 독일과 일본이 수소차에 올인하는 이유를 알아야한다.
이낙연후보가 총리시절 수소차에 올인했던것은 자원빈국이라는 사슬을 끊고 자원종주국으로 거듭나기 위함이었다
그의 정책행보는 매우 구체적이다.
(네이버에 관련기사만 수두룩 지면상 한가지만)
이 총리는 “그동안 광화문에 경유버스가 놓여 있어 미세 먼지를 배출하는 일이 오랫동안 계속되어왔다”며 “오늘 부로 수소버스가 배치됨으로써 유해가스, 미세먼지를 배출 하지 않은 것을 뛰어 넘어 바깥에 있는 미세먼지를 흡수해 서 맑은 공기를 배출하는 공기정화효과까지 같게 된다”고 설명했다.
또, “가장 많은 국민들께서 이용하시는 광장에 수소버스가 놓임으로써 수소차시대를 앞당기고, 수소경제를 본격화하 는 시기도 앞당기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했다.
박근혜 최순실 라인의 친환경차 홀대책을 거울삼아보자
관련기업들이 어떤운명을 맞았는지를...
어떤 유형의 대통령이 나오느냐에 따라서 국가와 기업의 운명이 직결된다.
수소차를 정책주로 길게 가야할 주요 이유이다.
정책테마의 가장 무서운 힘은 대중의 공감대이다.
공감대앞에서는 세력들도 허둥지둥 달려든다.
수소차 투자자들은 좀 더 꿈을 크게 갖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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